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서둔교회 2023년 새가족 환영회 현장!

2019년 코로나19 감염 관계로 매년 실시해 왔던 새가족 환영회가 3년 만에 새롭게 부활 새 신자와 새로 부임하신 담임목사님과 새가족 환영회가 2023년 11월 19일 주일 3부 예배 후 식당 2층 서둔카페 (책 읽는 집)에서 주님 주신 큰 은혜로 아담하고 깨끗한 가운대 조촐하게 새가족 환영회를 시행 담임목사님 축복 기도로 서둔교회 새가족 모두 새로운 믿음으로 말씀 가운대 성장 주일성수 잘할 수 있도록 예배를 사모하는 항존직분을 가지신 서둔교회 장로님과 성도님들의 인도로 새 신자로 등록 후 5주간 초심교육을 이수한 새신자들께 환영의 이미지로 베푼 아름답고 성스러운 새가족 환영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당신은 주님의 기쁨입니다.서둔교회로 오신 모든 새가족 새신자 당신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서둔동산에 세워진 서둔교회는 화평한 교회라는 전통을 지키면서 온 성도님들의 기도와 협력으로 부흥 발전하여

서둔교회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놀라운 역사가 이루게 됨은 정성을 다한 성도님들의 봉사의 결과가 아닌가 싶네요.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 3서 1:2)

 

서둔교회 새신자 새가족 담당 이창열 목사님께서 개회를 선언하시고. 새로 부임하신 담임목사님과 

시무장로님들을 소개하는 시간과..서둔교회 새가족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프로잭트 시청시간을 갖습니다.

 

새로 부임하신 김상현 담임목사님께서

서둔교회 새가족 새신자 환영회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 메시지를 전달하고 계십니다.↓

 

서둔교회를 위해 정성과 충성을 다 하시는 장시웅,강희설,노의호,임호영,변수원 장로님..

모든 시무 장로님들과 새신자..스태프진 모두 새가족 환영회 진행에 수고하셨습니다.

 

서둔교회 수석 김무현 장로님 윤진하 장로님! 서둔교회 창립 70주년 되기까지 협력하신 노고에 큰 박수 보냅니다.

 

창립 70주년 고희를 맞은 서둔교회는 지난 3년여 동안 특별히 어려운 분쟁이 있었으나 성도님들과 항존직 협력으로

순조롭게 해결 평온한 교회로 오늘에 이르게 되었으며.. 이는 하나님의 큰 은혜로 생각되었지만.. 한편으로는 서둔교회가

비교적인 법에 따라 행정 절차가 집행됨으로 질서가 잘 유지된 것은 한 가지 원인이 될 수 있었다고 새 가족에게 어필하는

담소의 시간도 가지며.. 즐거운 새 가족 환영회... 앞으로 더욱 주님의 말씀대로 믿음 성장하는 발판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서둔교회 새 신자 새가족 담당 스태프진 권사님과 안집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5주간의 새신자 교육 이수한 새가족 새신자들이 교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믿음으로 주일 성수.. 성장 발전하는 새가족으로 더불어 나기를 사랑을 베프시기 바랍니다.

 

김상현 담임목사님께서 교회 스태프진이 주문한 꿀떡과 김밥 과일 등.. 맛있는~

점심을 시식하기 위한 식사 기도를 병행하여...새가족을 위한 축복 기도 시간입니다.^^!

 

담임목사님 새가족을 위한 기도함으로 새가족 새신자님들과 담소하며 맛있는 식사 시간!~~

 

이 어린 새가족 두 손가락을 깎지 지며 뜻깊은 기도를 마음속 깊게 드리고 있는 모습! 

간절히 기도하며 앞으로 서둔교회 새신자로 주일 성수 잘하겠습니다.라고 착한 기도^^!

 

미소가 아름다운 서둔교회 담임목사님 내외.. 맛있는 점심식사 시간.. 새가족 모두 함께하는 행복하고 뜻깊은

자리에.. 축복의 통로를 열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서둔교회를 섬기는 성도님들 꼴을 먹이시는데 어려움

없도록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해 주세요.^^*

 

좌로부터 義로운 노의호 장로님과 仁자하신 강희설 장로님 기념 촬영..

 

서둔교회 등록한 새가족 특별 선물꾸러미!~~~

 

2023년 11월 셋째 주 주일 3부 예배 후 서둔교회에 새롭게 등록하신 새가족 환영회가 구내식당 2층 서둔카페 (책 읽는 집)

특별히 마련된 새신자 환영회에 새로 부임하신 김상현 담임목사님 축복기도로 시행된 전반에 걸친 사진 포스팅 마칩니다.

 

서둔교회 새가족으로 등록하신 새신자 여러분! 주님의 특별한 사랑과 평강이 차고 넘치며 주님 주신 은혜 가운데  각 가정의 행복과 즐거움이 샘솟는 평강이 넘쳐 날 것으로 믿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새가족 성도님들 믿음 안에서 거하게 하시고 즐거움과 평안이 넘쳐나는 말씀가운데 새로운 삶을 터득하게 될 것입니다. 새가족 여러분! 매일 매일 성경 읽기와 주일 성수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스토리 크리에이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설명보기 ↓

 

※브런치 스토리와 티스토리에서 뚜렷한 주제로 우수한 창작 활동을 펼치는 창작자입니다.

※"스토리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면 아래 요소를 살펴보세요.

  • ○전문성 → 한 가지 주제에 대해 깊이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보세요.
  • ○영향력 구독자 수를 늘려 나만의 팬을 확보해 보세요.
  • ○활동성 꾸준히, 규칙적으로 콘텐츠를 올려 보세요.
  • ○공신력 다양한 활동을 인증하고, 프로필을 꾸며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