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서울 경복궁 향원정 늦단풍 나들이

서울특별시 북악산(백악산)이 품고 있는 경복궁(景福宮) 궁궐 가운데 제일 으뜸이 되는 宮.. 왕과 궁인들의 휴식을 위한

누각.. 2023년 늦가을 단풍.. 경회루와 향원정 주변에 활짝 핀 단풍꽃? 눈이 부실정도 황홀한 풍경들.. 나 홀로 감상하기

아까워 존경하는 티스토리 구독자 및 이웃님들을 위한 배려.. 2022년 11월 촬영된 다시 보기 경복궁 향원정 단풍나들이 

아름답고 황홀하게 물든 경복궁 향원정 11월 막바지 단풍 지난해 촬영된 다시 보기 사진 동영상 및 사진 포스팅입니다.

 

사진 동영상 보기 ☞ https://tv.kakao.com/v/433213269

서울 경복궁 향원정 단풍사진.. 2022년 촬영 편집된 사진 및 동영상입니다.

2023년 11월 30일 마지막 날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가을 단풍철 전국의 진사님들의 사진 촬영 명소로 소문난 경복궁 향원정 주변입니다.

아름다운 단풍으로 물든 향원정은...바라보는 눈을 의심할  정도의 멋진 단풍의 절정.. 

광화문을 지나 경복궁 뒤로 조금 올라서면 경회루 뒤편에 조성된 작은 연못가(향원지) 정자입니다.

 

경복궁 향원정 북악(백악) 산이 품고 있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향원지 연못과 함께 어우러진 오색으로 물든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현장입니다.

 

서울특별시 청운동에 있는 북악산 전경이 잘 보입니다. 청와대를 비롯 경복궁 전체를 감싸고 있는

북악(백악)산의 높이는 342m입니다. 지난해 아내와 함께 가파른 등산길에 오른 추억이 아른거립니다.

 

경복궁 홍례문 담장너머로 곱게 물든 고목 느티나무 단풍입니다.

홍례문(弘禮門)은 임진왜란 당시 경복궁이 불타 소실되어 고종 때 경복궁을 중건하면서

홍례문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 경복궁 안내 소개 팸플릿에 인용함!~)

 

경복궁 입구 앞뜰에 아름다운 느티나무 단풍입니다.

가을철 단풍구경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관람객들 스마트폰에 사진 담기 여념 없네요.

 

백악산(북악산)이 품고 있는 향원정 앞뜰 정원 풍경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11월 마지막 날 소개해 드리는 아름다운 지난해 촬영된 향원정 단풍..

이웃님들과 함께 걷고 느끼는 감성적인 궁궐의 조화 가을 단풍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지난해 촬영된 다시 보기 단풍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 설명이 필요할까요??..

필요 없다고 귀틈해 줍니다.ㅎㅎ.. 11월 말일까지 아름답게 핀 단풍의 절정.. 즐감하셨는지요.

 

경복궁 경회루에서 외국 관광객들 기념촬영.. 인생샷을 날리고 있네요.ㅋ~

 

경복궁 내 향원정 단풍을 모두 촬영 담아내고 귀가 중 촬영한 홍례문 전경입니다.

경회루나 경복궁 내부도 아름다움에 반하고.. 엣 역사도 가히 익히고 집으로 향합니다.

 

찬란하게 비추는 광화문을 나서며 바라본 누각... 유리창에 반사된 햇살.. 만큼..

멋진 일상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 합니다. 11월 마무리 잘하시고 메리크리스마스 12월 맞이합니다.

 

방문해 주신 티스토리 구독자 여러 분과 방문하신 모든 분!  11월 마지막 날.. 아쉬움에..

지난해 촬영된 서울 광화문 & 향원정 아름답고 멋진 단풍 다시 보기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11월도 이제 마무리할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까지 기분 나쁜 일들 모두 함께 내려놓으시고 기쁜 마음으로 

12월을 맞이합니다. 2023년 11월 30일 마지막 날 정리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12월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기쁘고 행복한 마음.. 내일 불금과 모레 주말을 생각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는 슬기로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