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애완동물

돈 벌어주는 꼬꼬닭 수탉

광교저수지 수변공원 쉼터에서 만난

벌어주는 수탉!


광교저수지 수변길 공원쉼터에서 아이스께끼를 판매하시는 할아버지와 돈을 벌어준다는 수탉을 만나다.

아이스깨끼를 판매하는 중간에도짝을 하지않고 고객들에게 고고한 자태를 취하고..

오토바이 난간에 조용하게 앉아 있는 광교산 유명 인사?로 소문난 돈버는 수탉을 소개해 볼까요.



등산 산책하는 등산인들도 신기한듯 바라보며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더군요.

모 방송국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개보다 똑똑한 수탉을 본적은 있었는데..



수변길을 산책하며 무더운 날씨 갈증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아이수께끼를 찾는 등산객들로 붐빈다.

누가그랬나 싶더군요..미련한 사람에게 닭대가리라고..개보다 똑똑한 광교산 천재수탉

오토바이 라운딩도 할아버지와 함께하며 아이스께끼를 팔고 있는 광교산 수변공원의 명물..아이스께끼통 수탉..



각 방송국 및 기업..광고모델로 출연하여 한번 출연 할때마다 일백만 원씩

출연료를 받는 다고 소개하며..15번 출연하여 천오백만 원 짜리 수탉이라고 자랑도 하시더군요.

덕을 베풀어야 친구가 많다는 진실..이 수탉도..주인이 사랑을 베풀고..아껴주니 보답이라도 한 듯

할아버지의 넘치는 사랑과 은덕에 감동받아 은혜를 잊지 않나 싶습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서로 보살펴 주고 모자라는 부분을 채워주면 인생살이에서 지식보다는

경륜이 삶을 더 윤택하게 해주지요. 행복을 추구 하려면..배려와 희생이 필요합니다.

광교산 장수탉을 보면서 조금의 깨닭음과 인생의 철학을 느끼는 순간도 되었지요.ㅎ~



닭대가리?를 클로즈업 해 봅니다..짜석 똑똑한 녀석.

광교산 등산객들에게 신선한 기쁨을 주는 수탉..

주인 할아버지 왈..너를 만났기에 행복하고 노년의 삶을 윤택하게 해 준다고...



모델로 출연하기 위한 발톱 네일아트..메니큐어도 바르고..단장하고 있어 담아 봤네요.

땡겨 촬영하고 보니 조금은 징그러운 느낌도 들더군요. 언능 넘어 가셔유,ㅎㅎ~



아이스께끼를 판매하시는 수탉 주인장 할아버지도 귀도뚫고..귀거리 까정.

한 것 멋을 낸 할아버지 모습..수탉을 자랑하시며..열변을 토해 내시더군요.

사랑은 비우지 말고 꽉꽉 채워주는 것이 좋은 것 이여..아낌없는 사랑이 동물들도 감동을 받는다고..



등산하고 산책하는 등산인들이 인간과 인연이 된 똑똑한?수탉을 담느라 혼이 나간 듯..열심히 촬영하고 있지요.

로뎀등산선교회 회장, 회원들과 함께한 광교저수지 수변길을 산책하며..수탉과 기념으로 남깁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인연을 만나도 몰라보 

보통 사람은 인연인 줄 알면서도 그냥 지나쳐 놓쳐버리고..

현명한 사람은 옷깃만 스쳐도 인연을 살려 낸다고 하지요.

 

오늘도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 가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