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충북 옥천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원 둘레길..

대청호에 숨겨진 아름다운 비경  천상의 정원!~수생식물학습관 탐방!~

 

충북 옥천 여행 두 번째 수생식물학습원은 국내에서 3번째로 큰 대청호 한복판,  아름다운 호수정원에 자리 잡고

있는 천상의 정원 아내와 같이 옥천 3경 부소담악 탐방 후 찾은 곳..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원.. 대청호 안에서

가장 뛰어나고 아름다운 경관이 곳곳에 펼쳐 있는 곳.. 2003년부터 5 가구의 주민들이 손수 수생식물을 재배하고

번식하여..보급하는 관경농업의 현장으로 시작되었으며 변성 퇴적암과 대청호수에 둘러싸여 있는 천상의 정원은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정원으로 평가를 받는 곳  아내와 같이 돌아본 그 현장을 소개합니다.

 

※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관 방문시 개인이나 단체는 반드시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주  소 :  충청북도 옥천군 군북면 방아실길 255..

○충북 옥천 여행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원 방문 예약하기 홈페이지 ☞ 수생식물학습원 (waterplant.or.kr)

○전화문의 → 010-9536-8956  ☏ 070-4349-1765 ~ 043-733-9020..

 

○이용안내~월요일~~ 토요일 : 10:00~18:00.. ※매주 일요일 (주일)은 휴관입니다.

○입장시간 → 하절기 : 10:00~18:00  동절기 : 10:00~17:00

○입장료 → 아래사진 입장료 안내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음식물 반입 절대 금지입니다.

※예약 신청 후 매표소에서 요금을 결재해 주시면 됩니다.

 

 

옥천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원은 국내에서 3번째로 큰 대청호 호수정원에 자리 잡고 있는

가장 뛰어난 경관이 펼쳐있는 천상의 정원..전체를 돌아보기 위해~~ 좁은문으로 입장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정원으로 입장...천상의 정원 초입에서 인증으로 남깁니다.

일상에 지친 아내와 필자 산마조아..심신의 휴식 힐링시간.. 수생식물학습관 현장으로 들어가 봅니다.

 

충북 옥천 여행..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원 작은 폭포가 흐르는 자연생태 현장을 돌아보며~

자연생태를 보존하고 물 사랑을 신체적으로 체험하고 학습하는 현장..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드립니다.

 

천상의 바람길에 서서.. 즐겁고 행복감을 흠뻑 느끼며..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정원에 자리하고 있는 수생식물원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함을 회복시켜주고..마음의 치유(힐링)와 정서에 도움이 되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소개합니다.

 

옥천~~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학습관에서....

산과 들과 호수가에는 누리는 사람만이 주인공 이란다.ㅎㅎ~

 

대청호 호숫가에 앉아..

포토존에서 사색에 잠겨있는 아내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며 감성이 풍부한 포~즈!~

 

꽃산 아래 벼랑길에 들어서며.. 호수 위를 가르는 보트를 바라보며 담아 봅니다.

손바닥 위에 걸친 보트.. 가볍고 견고하니? ㅎㅎ~ 푸르름의 안식처 대청호반에서!~

 

이 지역은 오래전에는 바다였다고 합니다.

생활 오폐수를 수생식물로 정화시켜 1 급수로 흘려보내는 자연정화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분재원과 실내정원 등.. 호수 위에 카페가 운영되고 있고.. 천상의 정원 전체가 힐링공간의 현장 이더이다.

 

시간이 멈추어 버리는 힐링공간에서.. 멍~ 때리고 앉아 있는 아내...

 

시간이 멈춰버린 천상의 정원 아름다운 호수 위의 카페가 자리하고 있네요..

아름답고 맑은 호숫가 대청호에 있는 천상의 정원에서 진한 커피 마시며,

오염되지 않은 꽃길을 걸으며 미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에서 인증으로 남깁니다.

 

전망대와 세상에서 제일 작은 교회당.. 실내정원과 호수를 품은 숲 속 길로 고~고~

 

유럽풍의 멋진 건물과 세상에서 제일 작은 교회로 입장합니다.

지난주.. 세상을 등지고 하늘나라로 떠난 고인이 된 남동생을 위해 기도하는 아내..

 

천상의 정원 수생식물 전시장 주변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모든 수생식물이 재배되고 있는 곳 

각종 수련과 모든 수생식물이 재배, 전시되고 있으며, 백련과 홍련 등은 야생연못에서 재배되고 있더이다.

 

아름답고 잘 정비된 천상의 정원 숲 속 길~수생식물원을 모두 돌아보고

출구로 나 가는 길목에 서서~바로 옆에 있는 봄편지 코너.. 매장에서 기념엽서 구입..

엽서에 주소와 사연을 적어 우편함에 넣으면 내년 봄에 직 배송된다고 설명해 줍니다..

 

충북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방문하신 모든 분! 입장

해서 준수 안내사항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충북 옥천의 힐링의 명소로 시간이 멈추어 버린 진정한 천상의 정원.. 대청호를 품은.. 수생식물학습관 탐방,

방문하신 모든 분!~ 광활한 대청호수를 품은 천상의 정원은 암송 소나무와 변성 퇴적암으로 형성된 멋진 곳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청호반..호수정원을 아내와 함께 돌아보며 마음의 정화와 심신을 치유(힐링)

함으로써 세상 삶의 한 모퉁이 힐링 산책 코스를 따라 돌라본 야생화들의 천국 수생식물원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