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경남 하동 신비로운 돌탑 건축미 삼성궁!

경남 하동 여행... 신비롭고 이국적인 정취 돌탑 성전 삼성궁!

 

환인 환궁 단군을 모시는 배달겨레의 성전이며 수도장인 삼성궁  아내와 함께 새벽녘  전남 구례  "사성암"  탐방에

이어 신비에 가까운 이국적인 정취를 풍기는 돌탑성전 삼성궁에 도착,간접적인 태풍 영양으로 단비가 내리는 현장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던 선도를 이어받은 한풀선사가 수제자들과 함께 수련하며 돌을 쌓아 올린 돌탑 주변의 숲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풍겨내는 돌탑들은 이곳에서는 원력 솟대라고 부르며..지리산 자락의 돌로 솟대를 쌓아

엣 소도를 복원하고 있는 경남 하동군 청암면 삼성궁길 86-15 삼성궁 현장을 탐방 답사한 풍경을 소개해 드립니다.

 

경남 하동 삼성궁 보통사람들의 접근을 금하려 높은 나무에 기러기 조각을 얹은

사진으로 보시는 솟대로 표시 했다고 합니다.↓

 

신비의 고장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입구..기러기 조각을 얹은 솟대 입니다.

 

경상남도 하동군 청암면 삼성궁길..청학동에 위치한 배달의 성전 삼성궁 입구입니다.

홍익인간의 이래의 한국선도를 계승한다는 여러 돌탑을 쌓았고 한민족 특유의 엣 모습을 재현하였습니다.

 

경남 하동 삼성궁 마고성 입장료입니다. 소개 현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른 8,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 우대 장애인 경로(70세 이상) 5,000원입니다.

※단체 30명 이상은 1,000원 활인 됩니다... 참고하세요.^^

 

선국 삼성궁 비가 많이 내리는 가운데 기분 좋게 올라 봅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 사진 컷수가 너무 많아 사진 동영상으로 편집 제작 하였습니다.

 

양지하시기 바라며.. 우측 하단 전체화면으로 클릭!~~ 감상하시는 즐거운 삼성궁 사진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그냥 그냥~~ 넘어가시면  아쉬움만 남기실 겁니다. 우측 하단 전체화면 클릭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궁 여행기 사진 동영상 우측 하단 전체화면으로 클릭!~즐거운 삼성궁 사진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그냥..그냥~~넘어가시면 아쉬움만 남기실 겁니다. 우측 하단 전체화면으로 클릭!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비 오는 주말 날씨 우산을 받쳐 들고 신비의 돌탑성전 삼성궁으로 입장해 봅니다.

여기가 대한민국 맞기는 맞나요?.. 가슴의 전율을 흔드는 신비로운 멋들어진 풍경들.

하동 삼성궁 입장 기념 현장에서 인증으로 남기고 있는 필자의 여행 메니져..행복한 아내!~~

  

삼성궁 내부로 입장 고~~ 고~~ go.. go~~

 

상큼한 풍경! 빗속의 삼성궁 오르는 길목 연못의 싱그러움!~~

 

삼성궁 돌탑이 정교하게 쌓아놓은 현장을 돌아보며..

경이로움을 금치 못하네요.. 햐!!~ 어쩜 저렇게 정교 할 수가 있나요.ㅋ~~

 

삼성궁 고요한 연못을 지나고 삼성궁 현지로 올라 봅니다.

 

정교하게 쌓여진 돌탑...

 

삼성궁 느티나무 한 그루가 아름다운 연못을 내려다봅니다.

 

배달의 민족 성전 삼성궁 현장입니다.

 

삼성궁 현장을 모두 돌아보는 개인차 관람시간 약 1시간 ~2시간 소요됩니다.

 

비 오는 날의 오전 시간.. 즐겁고 행복한 삼성궁 현지 탐방 사진 동영상 소개 마칩니다.

이어서 경남 함양 상림공원~ 대봉산 모노레일 등산? 여행기 다음편에 소개합니다.

 

경상남도 하동 여행 비는 내려 끈적거렸지만 낭만적인 여행 풍경과 어우러진 삼성궁 전반에 걸친 신비로운 돌탑 성전..

돌아보며 느낀 점.. 배달의 민족의 끈기 있는 돌탑 성전을 쌓아 올린 살피고 살핀 흔적들을 느끼면서 우리 민족 고유의

정신문회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존경하고 사랑하는 산마조아 바른셈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하신 모든 분들과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호국보훈의 달... 신록의 계절 두 번째 맞는 주간 활기차게 출발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