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충남예산] 웅장함이 돋보이는 예당호 출렁다리(2)

충남,예산여행 예당호 출렁다리!


2019년 5월18일(토) 주말 남선교회 회원 및 가족여행 야유회!~ 예당호 출렁다리 제2부~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소재~흔들 엇찔한? 예당호 출렁다리의 웅장함을 소개합니다.



아름답게 놓여 있는  나무테크 길..호수위에 놓여진 테크다리 이름은 "부잔교"라고 부름니다.

주변 경관을 즐감하며 걷는 기분은 아찔하고 상쾌함? 힐링하는 순간! 다시한번 재현 합니다.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 도착..말 그대로 인산인해.사람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만큼..밀려다니고 있네요.

그 모습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 사랑하는 이웃님과 남선교회 회원들과 함께 걸으며 예당호 출렁다리 멋진 경관을 소개합니다.



충남 예산군 인기있는 테크..산책로에도 아카시아꽃 향기 그윽한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길이가 402m에 달한다고 합니다.호수위 테크다리를 걷고 있노라면 마치 물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충남 예산군..예당호 출렁다리 개방은 오전 09시부터 개방합니다.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예당저수지 부잔교 산책로 따라 걷는 기분은 어떻게 보셨는지요?. 

호수 위로 걷는 기분?~~저 개인적인 생각으론 참으로 묘하게 느껴지더군요. 왜냐구요?..



예당호를 찾은 수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출렁다리 교각을 인파속에서..촬영 할려면  ↖

흔들흔들 출렁대는 교각에서의 카메라 셔터가 자동으로?ㅎㅎ찰칵>>출렁대는 추억의 순간들!~~



농특산물 판매장 좌측 산 모퉁이로 돌아 웅장하게 보이는 출렁다리를 촬영하는 순간..

비가 후두둑..내립니다. 출렁다리 입구에서 부터 흔들 어질~앗찔한 예당호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함께 하얗고 웅장한 규모의 출렁다리의 아름다운 예당호의 멋진 경관을 촬영된 사진으로 감상해 봅니다.^^



카메라 보호를 위해서..비가 멈추기를 기다리며 잠시 비를 피한 곳. 예당호출렁다리

예산군 농특산물 간이 판매대.대형 우산속에서...예산군 공동브랜드...예가정성..



지나가는 비는 멈추고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 들어서 봅니다.비를 피해 신속히 나오는 관광객들..



출렁다리 길이도 길고 물 위에 떠있는 출렁다리를 걷는 기분은 흔들 흔들 아찔한 순간!

초여름 시원한 비바람에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 온몸의 전신이 힐링하는 순간이였지요.



바람이 불면 다리가 출렁거리며 흔들릴때는 휘청 흔들.. 아찔함을 느낄 수 있으며.높이 64m에 달하는

예당호 출렁다리 중간에 세워진 주탑에 올라 주변을 바라보는 예당호의 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이더군요.



주변을 둘러보니 참으로 편안하고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호수위에 떠 있는 방갈로 낚시터 주택..

강태공 낚시인들에게 대여하는 호수위에 떠있는 작은 주택?~~ 낚시하러 떠나고 싶어 집니다.ㅋ~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에서 부터 들어오는 웅장한 교각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조각공원 전망대쪽으로 나가는 예당호 출렁다리의 멋지고 웅장한 모습입니다.↑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는 2019년 4월6일 개통했으며..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인 이 교각에는

성인 3천150명이 동시에 통행할 수 있으며 초속 35m의 강풍과 규모 7의 강진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진

1등급으로 설계하여 완공 하였다고 소개합니다. 언제까지 무료 입장 할려는지~※현재는 입장료 무료입니다.



예당호 출렁다리 중간에 세워진 주탑에 올라서니 시원한 호수바람과 함께 웅장한 교각의

모습이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예당호수 주변과 좌,우측을 관망하며 담아 본 풍경 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





흔들대는 출렁다리를 걸으며 조각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본 예당호 출렁다리에는 관광객들로 넘쳐 나고 있더이다.ㅎ~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감상 잘 하셨나요? 5월 가정의 달 이제 몇일 남지 않았지요.가정과 가족사랑 실천 하시고..



호수만큼 넗고 아름다운 풍경같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행복과 즐거움이 넘쳐나는 가정되시기 기원합니다.



아름다운 예당호수면위에 떠있는 방갈로 낚시터 주택만큼이나 한가로움과 마음의 평안을 가져보시고.

신록의 계절임에 맑고 깨끗한 마음을 정화해 보는 예당호 출렁다리를 감상하시며 행복한 한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5,18 광주 민주화 운동 기념일을 맞으며..

어울림색소폰동호회에서 예당호 조각공원 내 특설무대에서 살맛나는 연주회가 진행 되고 있더이다.

겔러리들은 싸가져온 음식물과 주류 등..음주,시식 행위 이맛살을 찌푸리게 하더군요..

무질서한 가운데 공원관리인 제지없이 문란한 분위기 촬영된 사진은 예산군에 전송 예정입니다.^^


 


※충남의 중심 역동하는 예산군에 바란다.

예산군에서는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안내요원 및 주차요원들.. 안전교육 후 현장에 투입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어르신들 허둥지둥..관광코스, 주차장 찾는 발길을 못잡고  헤메는 광경을 몇번이고 목격하여 이르는 말씀입니다.

관광객 유치를 위함~ 다시찾고 싶은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지로 안내요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개선되어지길 기대합니다.



진정한 출렁다리가 아름다운 예당호!~ 

전국적 또는 전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인정받는 관광지로 더불어 날 것을 기원합니다.

○주소 충청남도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9   ○문의전화 ☞ ☎ 041-339-8282 


※충남 예산군 꿀사과의 주산지 예당저수지 출렁다리 여행기..제2부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