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충남예산] 예당호의 멋진 경관 흔들,앗찔 출렁다리!

충남예산여행 예당호 출렁다리!

 서둔교회 제7남선교회 회원,가족 야유회


2019년 5월18일(토) 주말 섬기는 서둔교회 7남선교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및 가족..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소재~  

그 이름도 인기있는 예당호 출렁다리 이른아침 교회 앞마당에서 참석인원을 첵크하고 담임목사님 안전한 야유회 여행

하나님의 보호 관찰하시는 가운데 무사히 잘 다녀 기를 기도로 축복하시고 오전 9시10분 충남 예당호로 출발 합니다.



아름답게 놓여 있는  나무테크 길..주변 경관을 즐감하며 걷는 기분은 아찔하고 상쾌함? 힐링하는 순간 이였지요.

흔들대는 출렁다리를 걸으며 조각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본 출렁다리에는 관광객들로 넘쳐 나고 있더이다.ㅎㅎ~

그 모습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 사랑하는 이웃님과 남선교회 회원들과 감상하는 예당호 출렁다리를 소개합니다.



충남 예산군 예당호에 도착시간..오전 10시30분..예당호 출렁다리 입구 주차장에 도착하여 주변을 살펴보니

관광버스와 자가용 차량과 관광객들로 인산인해!~ 말 그대로 사람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만큼..사람구경났네요.ㅎ~



충남 예당호수위로 설치된 테크다리를..이곳에서는 부잔교라고 이름붙여 놓았네요.

진정 아쉬운 점은 회원들과 단체 기념사진을 담아내지 못한 점 회원님들의 양해 바랍니다.



남선교회 회원님들..약간의 비가 내리는 가운데 우왕좌왕 인솔하는 리더 없이 각자 여행을 즐기며 (단체 기념사진 촬영 못함) 

출렁다리 입구에서 부터 흔들 앗찔한 예당호 출령다리에서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섬기는 서둔교회 7남선교회

회원들과 함께 하얗고 웅장한 규모의 출렁다리와 아름다운 예당호의 멋진 경관을 사진으로 즐기며 감상해 봅니다.^^



약간의 흐린날씨 모내기와 밭작물 가뭄의 단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카메라 보호를 위헤서 잠시 예산 방울토마토 파는

간이점에서 비를 피해서..예당저수지.수면위로 간간히 내리는 빗속의 출렁다리 풍경은 청초하지만 아름답기만 하더이다.



예당호 출렁다리 개방은 오전 09시부터 개방합니다.

우리 남선교 회원들은 예당저수지 부잔교 산책로 따라 걷는 기분은 어떻게 느끼셨는지요?. 

저 개인적인 생각으론 참으로 묘하게 느껴지더군요. 왜냐구요??~..

정 조준하여 촬영 할려면 흔들흔들 출렁대는 교각에서의 카메라 셔터 누루는 예당호 출렁다리 추억의 순간을!~~



충남 예산군 인기있는 산책로에도 아카시아꽃 향기 그윽한 충남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

길이가 402m에 달한다고 합니다. 다리를 걷고 있으면 마치 물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출렁다리 길이도 길고 물 위에 떠있는 출렁다리를 걷는 기분은 흔들 흔들 아찔한 순간!

초여름 시원한 비바람에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 온몸 전신이 힐링하는 시간이였지요.



바람이 불면 다리가 출렁거리며 흔들릴때는 휘청 흔들.. 아찔함을 느낄 수 있으며.높이 64m에 달하는

예당호 출렁다리 중간에 세워진 주탑에 올라 주변을 바라보는 예당호의 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이더군요.



당호 출렁다리는 2019년 4월6일 개통했으며..국내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인 이 교각에는 성인 3천150명이

동시에 통행할 수 있으며 초속 35m의 강풍과 규모 7의 강진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진 1등급으로 설계됐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무료 입니다.



환상의 교각 충남 예당저수지 출렁다리의 모습 입니다.^^



여기서부터 사진 스토리 설명없이.. 쭈~~욱 클릭하며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예산군에서는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안내요원 및 주차요원에 교육 후 현장에 투입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어르신들 허둥지둥..관광코스, 주차장 찾는 발길을 못잡고  헤메는 광경 몇번이고 목격하여 이르는 말씀입니다.

관광객 유치를 위하며 다시찾고 싶은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에 안내요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개선되어지길 기대합니다.






















※충남의 중심 역동하는 예산군에 바란다.

예산군에서는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안내요원 및 주차요원들.. 안전교육 후 현장에 투입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어르신들 허둥지둥..관광코스, 주차장 찾는 발길을 못잡고  헤메는 광경을 몇번이고 목격하여 이르는 말씀입니다.

관광객 유치를 위하며 다시찾고 싶은 "예당호 출렁다리" 관광지로 안내요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개선되어지길 기대합니다.






※충남 예산군 꿀사과의 주산지 예당저수지 출렁다리 여행기..

○주소 충청남도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9   ○문의전화 ☞ ☎ 041-339-8282 


에당호 출렁다리 볼거리 즐길거리 흠벅 체험도하고 행복한 여행 후기~..

맛있는 점심으로 민물 메기매운탕과 특별히 저녁식사로 서둔동 고봉옥 진국 설렁탕의 맛은 진정 잊지 못할 것입니다.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수고하신 임원진과 회원님 모두 건강한 일상 믿음으로 더불어 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