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야생화

노오랑~산수유 꽃 수술에 매료되다.

지난주는 몇일 동안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내렸지요..봄을 맞이하는 설례임으로 바라본..

눈꽃송이 닮은 노랑 산수유 꽃망울! 아름다움에 산수유 꽃 수술에 매료되어 담아 봅니다.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도립리 산수유마을 금년에도 코로나19로 인해서..

유명무실 해진 이천 산수유 축제가 개최되었던 현장을 다시 돌아 보았네요.

 

지난 겨울은 다른 해 보다 약간 덜 추웠던것 같았지요..

빨리 봄이 왔으면 했는데 어느새 봄이 우리 곁에 왔음을 느껴지는 4월의 네째 날! 아름답게 핀!~

산수유나무 군락지에 살짝 보이는 들녁에 심겨진 산수유 나무 도톰하게 핀 노랑 산수유 꽃망울!~

 

경기도 이천 산수유마을 햇살을 받으며 아름답고 신비로운? 모습을 하고 피어 있는 산수유..

산수유 마을에 심겨진 산수유꽃이 꽃망울을 벌써부터 노랗게 물들이며 터트리기 시작합니다.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꽃들이 꿈꾸는 산수유 꽃 만개..전국을 노랗게 물들이며..

전남 구례군 아름다운 산수유꽃 못지않게 더 아름다운 산수유꽃 향연!~멋진 들녘입니다.

 

수도권 중부지방 도심속에도 봄은 우리곁으로 봄향기 가득안고 살며시 다가 왔네요.

지난주 꽃샘추위도 아랑곳 없이 산수유나무 노랑 꽃망울을 터트리며 산책나온 주민들을 반깁니다. 

 

남부지방에는 산수유축제가 모두 취소된채 수도권 및 중부지방에는 봄을 말해주는

봄의 전령으로 일컷는 산수유꽃이 활짝 만개하며.사랑하는 이웃님들께..인사합니다.^^

 

이천 백사 산수유꽃 축제가 금년에도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취소된채  

경기도 이천 산수유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노란 산수유꽃을 촬영..담아드립니다.

 

반사적으로 비쳐진 햇살을 받으며 살짝쿵..곱게 피어 있는 산수유꽃..

자연의 섭리를 무시 할 수 없도록..피어있는 산수유꽃~신비스러운 꽃술을 바라봅니다.^^

 

4월 잔인한 달을 맞이 하면서.. 어제가 제주 4,3사건 희생자 추모일 이였나요?  잊혀진 사건들..

4월1일 향토예비군의 날 4월3일 4.3 희생자 추모일..5일 청명,식목일, 6일 한식, 7일 보건의 날..

우리 모두...잊을 수 없는 날들 ...기억 하시기 바라며~~

 

산수유 나무가 현재의 백사면 도립1리, 경사1.2리, 송말1.2리 등 5개 마을에

대단위의 군락을 이루고 있으며, 선비들이 심기 시작해서 선비꽃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산수유마을 시간내서 가족과 함께 함 다녀오세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도 독감증세 2단계로 하향.. 2급 법정 감염병으로 조정 예정입니다.

따라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 정부 지침에 따른 감염수칙 준수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4월 4일 둘째 아들이 예비군의 날 태어난 뜻 깊은..작은 아들 생일~지금까지 부모님께

효도하는 착한 효자로 가정과 직장에서도 충실한 아들로..최선을 다 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ㅎ~

사랑하는 나의 작은아들 생일 축하 한다.  (경기도 이천시 산수유 마을 둘레길에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