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야생화

화성 동탄신도시 매화향기 가득한 봄소식!

매화향기 가득한 동탄신도시 중앙공원(센파) 생명력이 넘쳐나는 봄기운이 살랑되며 완연한데..꽃샘추위 에도 

전국의 봄은 섬진강을 타고 오른다고 하지요.  화성시 동탄1기신도시 중앙공원 (센트럴파크) 에 핀 하얀 매화 

완연한 봄날! 고은 하얀 매화꽃을 유명세를 떨친 광양매화축제를 대신하면서 수도권 에서도 감상해 보실까요.

 

매화가 꽃샘추위 쌀쌀한 찬바람 이기고 하얀 꽃망을을 터트리며 .꽃을 피웠습니다

봄바람은 아직 차갑지만 봄꽃 향기가 담겨져 있는 하얀 매화꽃이 활짝 만개 했네요.

 

봄꽃은 개화 후 일주일쯤 지나면 활짝 피어 절정을 이른다지요.

이제 전국적으로 봄꽃 소식을 전하며 수도권 중부지방에도 매화꽃이 활짝 피어났네요. 

 

날씨가 아직까지 쌀쌀하고 춥지만..

황금빛 일벌들도 열심히 매화향기 가득한 꿀 따기에 바쁩니다.ㅎ~↓

 

봄의전령..산수유 수선화 개나리 진달래도 덩달아 봄 맞이 하면서

서서히 봄기운이 살아 나면서.. 봄꽃들의 향기가 곳곳에서 펴져 나갑니다.^^

 

남부지방은 3월 중순, 중부지방은 4월 초순 사이

아름다운 봄꽃들의 향연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봄의전령 봄꽃 하면..산수유 진달래 매화 벚꽃 목련 등..

봄꽃들이 필 시기에는 산과,들 야산에는 아름다운 야생화도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변바..오미크론도 이제는 막바지..감염수칙 준수 마스크 착용 필수..봄 나들이~~

산으로 식물원으로..또는 공원으로 봄 나들이 이번 주말부터 야생화도 절정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홍매화 주변의 아름다운 매화꽃 풍경들..사진 설명(스토리) 없이 감상하시기 바라며..

마지막 영상 매화꽃 사진 공감 클릭도 서슴치 아니 하시는 아름다운 손길 축복합니다.

 

사진촬영을 허락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미모의~매화아가씨~~

이 모습을 sns 인터넷 산마조아 블로그를 통한 게제함도 동의하여 올립니다.^^

 

봄 나들이 나온 "어치" 입니다..사진 찍는데 방해 하고 있네요.ㅎㅎ~ 방문하신 이웃님들..고맙습니다.

주말을 이용하여,봄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향기도 맏으시면서 기분좋은 불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