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제천 월악산 영봉 정상에 서다.(사진 동영상)

※충북 제천 월악산 우중 산행~계단길로 이어진 월악산 수묵화 풍경~제천시 월악산 등산 여행 후기..

지난 하계휴가 기간 중 아내와 지인 부부 함께 제천을 여행하며 다녀온 한국 5대 악산 중 한 곳~

월악산 등산 코스 보덕암을 출발 "하봉, 중봉, 영봉" 정상까지 완등하고 덕주시 코스로 하산하며 담아낸

장마철 월악산 보덕암~덕주사 코~스 등산 여행기 ~ 장마철 雨中.. 등산하는 짜릿함을 느끼며 휴가 기간 중

흐리고 소낙비가 반복된 등산길 악조건 속의 날씨 하봉, 중봉. 영봉 우중 월악산 명품 view를 즐기며

영봉 정상까지 종주 완등 멈추지 않는 폭우 속 운무에 싸인 멋진 풍경을 간직한 월악산 등산 사진 동영상

편집 제작분~입니다. 부족 하지만 사랑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이웃님과 구독자 여러분께 소개 합니다.

2022년 하계휴가 기간 중.. 한국 5대 악산 중 한 곳.. 월악산 정상 영봉에서 아내와 지인 부부 함께

낭만적인 雨中 산행~~ 아름답고 행복한 산을 사랑하고, 등산을 즐기며 산 타는 부부 우의를 다지다.

충북 제천 월악산(月岳山) 정상 영봉  (해발 1,097m)  제천과 충주에 걸쳐 있는 산

월악산은 하봉 중봉 영봉 정상까지 종주 완등 사진 동영상 편집 제작분 올려 드립니다.

월악산 등산 초입.. 보덕암 전망대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명품 수묵화? 청풍호~뷰~~

○일시 : 2022년 7월 31일(일요일)  ○날씨 : 흐리고 비  우중 산행  ○아내와 지인 부부 4명~

○코스 : 월악산 보덕암 출발 (오전 07시 10분) →하봉 →중봉→ 영봉(해발 1097m)→하산→신륵사 삼거리→

송계 삼거리→ 마애불 →덕주사→ 주차장 하산 완료. (오후 2시 50분)

○소요시간 : 총 7시간 40분(우중 산행 지연됨)  -휴식 및 점심시간 사진 촬영 시간 포함-

월악산 등산 코스 중 가장 아름다운 view를 관망할 수 있는 보덕암 코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오락가락하는 雨중.. 날씨 어려움과 가파른 계단이 많은 등산길~

월악산 보덕암 주차장에서 하봉까지 약 2km는 아름다운 뷰가 없습니다.

월악산 영봉까지 오르는 최단 코스 아름다운 산세를 바라보며 오르는 우중 등산 여행 후기~

※휴가 기간 중.. 주인 없는 빈 방 블로그를 찾아주신 이웃님들과 구독자 여려분! 고맙습니다.^^*

기존 탐방로가 폐쇄됨으로 가파르고 어려운 하봉까지.. 아내와 지인 부부 필자도 함께~

본격적인 산행이 시작됩니다. 손을 들어 화이팅!~을 외치며~~ 자연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월악산 하봉으로 힘차게 오르며 뒤 돌아본 풍경입니다.

날씨는 꾸물 꾸물 비가 내리다 개다.. 변덕스럽고 후덥지근한 여름 특유의 장마철 날씨~

원시림 같은 숲길을 헤치며.. 쭈~욱 계단으로 이어진 등산로.. 아름다운 풍경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월악산 중봉으로 오르며 바라본 아름다운 청풍호가 있는 수묵화 풍경입니다.

월악산 하봉에서 바라본 중봉의 위엄 있는 가파른 계단길 모습입니다.

너무 아름다워 넋을 잃고 멍 때리며~ㅎㅎ~ 바라보며 촬영하고 있었네요..

아내와 지인 부부 월악산 정상 영봉에서 기념으로 남기며..

영봉 정상 종주 완등 기념 촬영!~아내와 지인 부부 모두 수고들 했습니다.

월악산 송계 삼거리 지나며 만난 호우.. 비가 내려도 너무 많이 내려 등산 사진 촬영을 못합니다.

하산하며 가도 가도 끝이 보이지 않는 덕주사.. 영봉 정상에서 약 2시간 30분 만에 하산 완료합니다.

충북 제천 월악산 영봉(해발 1,097m)까지 완등~ 월악산 덕주탐방지원센터 모습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구독자 여러분! 오늘까지 주인 없는 티스토리 산마조아

바른셈!~블로그 빈방을 지켜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에 감사의 마음을 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