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식물화초

장미의계절 여름꽃과 행복한 블로그 사랑 이야기

산마조아 말아톤 인사드립니다..안녕하세요..몇일간 블로그를 쉬었다가 다시 재게 하려니 조금은 서먹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잊지않고 찾아주신 이웃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서먹하기도한 가운데 조금 쉬었다가 포스트 하려니 마음먹은대로 쉽지가 않습니다. 

이제 여름으로 접어드는 장미의계절 6월초순 주택가 주변 및 학교 담장에는 덩굴장미와 여름꽃이 화사하게 반발하여

오고 가는사람들의 눈길과 즐거움이 넘쳐나는 행복감 마져드는 생각과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오래간만에 나홀로 신도시 주택가와 학교주변을 걸으며 지나온 블로그 생활을 돌아보면서 지금 나는 무엇을 위해서

일상 하는일과 발맞추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가...그동안 스스로 묻고 생각도 해 보았습니다.

이제까지 열정과 혼신을 다하여 이웃님들과 소통도 하고 서로의 마음도 헤아려가면서 이해하며.지금까지 희노애락을

함께 하였습니다.자기의 취미생활을 살려가면서 자연의 생활속에서 식물과 꽃들 등산여행에서 아름다운 풍경도 담고

일상 일어나는 나의 생활일지도 사진영상과 함께 담아 방문하신 수많은 이웃 불친님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즐겁고

행복한 대화도 하면서 지금까지 운영하는 가운데 벌써 2년8개월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그동안 산마조아 말아톤을

사랑해주시고 지금까지 지탱할 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주셔서 이자리를 빌어 진정한 마음에 고맙다는 말씀을드립니다.

 

또한 이웃님들께서 방문하시고..올려드린 사진영상을 감상하시면서 댓글로 주체할 수 없는 감격도 표현하시고 때로는

삶의 지혜와 정보 생활 주변에서 일어나는 활동적이고 감동적인사연을 조금도 빼고 보태지도 않고 진솔하고 진실되게

전하고져 많은노력과 정성으로 올려드렸지만 부족한 점이 많았다는 것을 께닭습니다.  따라서 현재 화성시에서 시행하는 숲 해설사 교육 이수후 나무와 숲 생태계,계절별 초본의 서식환경, 야생조류,식물화초,야생화, 양서류, 등..새로운 지식을 쌓고 새롭게 여러분앞에 다가서겠습니다. ※이웃여러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내 자신을 위한다는 이념과 생각을 가지시고 어렵고 힘든 상황이라도 좌절하지 마십시요. 분명 여기에도 꿈과 희망이 있습니다.♡♡♡

 

 

 

 

 

 

 

 

 

 

 

 

 

 

 

 

 

 

 

 

 

 

 

 

 

 

 

 

 

 

 

 

 

 

 

 

 

 

 

 

 

 

 

 

 

 

 

 

 

 

 

 

 

 

 

 

 

 

 

 

 

 

 

 

내일을 위한 우리가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목표를 정하듯이..

다음 블로그에서 멋진 일상에서 얻어지는 정보와 지혜를 이웃님들과 함께 나누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