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수원 지지 힐 카페에서 즐기는 행복한 만남의 시간!

 

수원시와 의왕시 경계 지지대고개 정상 GG Hill Cafe 에서

서호초교 제5회 동기생들과 함께 여운(餘韻)으로 남긴 즐거운 만남의 시간!

 

아담하고 상큼,신선한 디져트 또는 칭구들과의 만남의 자리로 낭만이 살아 숨쉬는 아름답고 멋진 지지 힐 카페에서..

수원화성,의왕시민들.. 산책 및 데이트 코스로 손색없는 피톤치드 가득한 카페..지지 힐 카페~ 

4계절 언제가 보아도 분위기 좋은 지지 힐 카페 에서 수원 서호초교 동기회 모임으로 지난주말 함께한 모습들 소개합니다.

 

수원시.의왕시..경계에 위치한 지지대고개 내리막길에서 대중교통수단으로 "골사그네" 버스정류장에 하차 만남의 장소로  

지지 힐 카페로 오르기 전.. 

바로 옆 육교를 건너며 담아본 수원시내 방면으로 약 800m 후방 북수원 ic를 지나며 육교에서 바라본 지지대고개 전경입니다.

 

○지지 힐 카페 (GG Hill Cafe) → 경기도 의왕시 경수대로 9-16

○전화번호 → 031-459-8588   ○영업시간 → 매일 11:00~

 

지지 힐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에도 도시를 떠나?~~ 숲속으로 들어가는 오묘한 기분.!

수원맛집?, 의왕맛집? 글쎄..아니 올시다 이지만..분위기 만큼은 굿..수원,의왕 카페 지지 힐 에서..

지난주말 서호초교 제5회 동기,동창들과 바베큐로 저녁식사를 하며 수다 삼매경에 빠져보았지요.ㅎ~

 

지지 힐 카페 (GG Hill Cafe) 본관 건물입니다.주변에는 온통 분재들로 즐비 하더이다.

아담하면서도 포근한 느낌!~ 차 한잔하며 가족과 연인사이 나들이 테이트 장소로 적합한 시설이더군요. 

 

재를 벗삼아 지지 힐 카페 (GG Hill Cafe) 앞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본 동기회 이시영 총무 회장님!

 

지지 힐 카페 (GG Hill Cafe) 주변 장식되어 있는 화단 뜰에서..

아름답고 곱게핀 장미도 한층 어울리게 우리 동기생 일행을 반기며 방긋 미소지어 주네요.ㅋ~

 

수원,의왕..지지 힐 카페 (GG Hill Cafe)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나무로 장식된 인테리어가 이곳을 찾은 식도락가들의 입맛을 살려주는 분위기..

 

지지 힐 카페 주방시설도 깔끔하게 고객들에게 공개된 키친아트..

압력솥,냄비,프라이팬,보온병,주전자,와인 잔 등..소형가전이 돗보이는 시설 이더군요.

 

수원,의왕시 지지 힐 카페에서 즐기는 맛있는 먹거리..

원산지 표시판 소다,와인 (GG Hill Cafe) 메뉴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지힐카페는 들어서면서 어두워 지기 전에 갔는데 주변을 둘러보며 광장?에는 아담한 장독대가 운치를 더해 줍니다.
밤이 되어 불빛만 남아 있을 때는 더 예쁠것 같아 보였어요~주변에 나름 볼것들도 있고,모임장소로 딱 좋은 곳 이더이다.

 

순차적으로 먼저 도착한 시영 총무와 이번 행사에 넘 수고가 많았던 점영이가

동기생들은 노래방 기구와 마이크 시설들을 점검하며 설치하고 있더군요.

 

아직도 현직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점영,상근..동기생들 장기자랑 리허설이 진행 중..한컷 담아 봅니다.ㅋ~

언제 이렇게 여유있는 섹소폰 연주도 배우고 감미롭게 음악을 들려 주니 넘 고맙고 감사할 따름 이더이다.

 

오늘의 홍일점 여자 동기생들..이번 만남의 행사에 선물도 준비하고 애쓴 보람에 모두들 즐거워 하는 표정들..

덧 없이 흘러가는 세월 상처 받지 말고 아프지 말라고.."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한 상자씩..선물도하고..

 

상근아 그만 불어라 볼 터지겠엉.ㅎㅎ

조금있다가 모두들 모이면 그때 멋지게 섹소폰 연주 함 부탁 할께.ㅋㅋ

 

돼지고기 바베큐 장에서는 맛있는 삼겹살도 구워지고..

지지 힐 카페에서 즐기는 숯불로 구워진 바베큐 장..대식이가 넘 수고 많았네..

 

맛있는 바베큐와 저녁식사 후 만남의 자리에서 지금부터 여흥시간 노래방 기구에서..

한가락씩 뽐내며 젊었을때 발산했던 그 끼는 아직도 생생한데..몇몇은 래 시킬까바 오데로 갔는지 보이질 않네.ㅋ~

 

동기 동창생들..아담하게 자리한 바베큐장 옅에서

그동안 쌓였던 이야기꽃을 피우며.. 소통하며 우의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

 

오늘의 히로인 방수명 동기 동창생..수원시청 00과장 퇴임 후 아직도 후견인으로 활동 중..

오늘 이곳 지지 힐 카페를 동기 동창회 모임장소로 선정하며 애쓴 보람으로 흥겹게 잘 놀다 가네..

 

오늘의 노래방 연주기와 기타리스트 점영이와 섹소폰 연주자 상근아..넘 고맙다.

덕분에 모두들 흥겨워 하 모습에 감명받고 사진 촬영하며 다시 만날 그날을 기약도 했었지..

 

즐거운 여흥시간을 흥겹고 재미나게 경청하고 있는 서호초교 제5회 동기회 동창생들..

헤어진다는 시간을 뒤로 하며..건강과 더불어 오늘도 내일도 멋진 나날들 되기를 기원도 하며..

 

이번 서호초교 동기회 동창모임 만남의 행사에 선물도 준비하고 애쓴 보람에 모두들 즐거워 하는 표정들..

덧 없이 흘러가는 세월 상처 받지 말고 아프지 말라고.."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한 상자씩..give~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남긴채 굿 나이트 인사로 마감하는 시간..

오늘 행사에 참여한 모든 동기생들..다시 재회하는 날까정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간절하게 기도하며 헤어짐..

 

 

-동 창 생- 

 

남자 이면서 남자로 보이지 않네 그려..친구!

여자 이면서 여자의 느낌이 없는 우리는 초등학교 동창생 이라네~

시영,환진,수명.상근,대환.점영,병덕,대식 익종 수학,그리고 멋진 인생을 살아가는 서호초교 동기생들아...

유일하게 이름을 부를 수 있는 우리는 서호초교 제5회 동기생들 이라네..

십 수년의 세월이 흘렀어도 어린시절 엣 추억이 떠 오를때면 가끔은 눈시울이 젖기도 했지요.

누군가 한테는 사랑스런 아내 이면서 손주들에게는 자상한 할배 할멈들..

누군가 한테는 듬직한 남편이면서..사회에서 인정받는 사장님,교수님 되었어도..

우리는 서로 만나면 "하하호호"  맞장구 치며 조아라 했지요.^^

 

 

여보시게 서호초교 제5회 동창생들!

 

신록이 우거져 싱그러운 초록내음이 물씬 풍기는 저 푸른 숲을 바라 보시게나~

아름다운 숲을 만들기 위해서..서로 다른 풀과 나무들이 제자리를 지키며..

잘 어우러져 있지 않은가..

우리도 가정과 사회에서 맏은 소임을 작든 크든 간에 성실하게 지키며 조화를 이룬다면..

후세 자손들도 이 길을 걸어 가고 있지 않을가 싶네...

 

 

여보시게 동기 동창생들!

 

백세시대를 앞두고 무병장수는 모니모니 해도 큰 축복 이라네!

부디 동기생 친구들도..성공적인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와 여가선용에..

최선을 다해 힘쓰길 당부 하면서..오늘도 멋진 추억을 생성하고 만들며 즐겁게 놀다 가세!~~

서호초교 제5회 동기회 여러분... 화이팅!~

 

2019년 6월 21일(금요일) 지지대 고개, 지지 힐 카페에서..

 

글 : 이 경 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