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수원화성문화제] 전통 외줄타기 묘기

 

 제48회 수원화성문화제가 주말 성대하게 개막이 되었습니다..

정조대왕 융,건능 행차,시연에 앞서

 한국전통의 줄타기 묘기가 화성행궁 광장 신풍루(新豊樓)앞에서 펼쳐졌습니다..

외줄타기 인생의  

한 젊은 사나이의  아슬아슬한 묘기 장면들을 모았습니다.

즐겁게 감상 하시기 바랍니다.

 

수원화성문화제..공연무대..

 

 

공연이 시작되기 직전..

 

 

수원화성 시민과 타지 관란객들에게 정중한 인사..

 

 

신풍루앞이 외줄타기 관객들로 대성황 입니다.^^

 

 

발로 외줄을 걸어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화성행궁 광장 내 신풍루 앞 전경입니다.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 님이 오시는 날 첫 공연 외줄타기..

 

 

한방 드슈..뿡뿡 빵.ㅋㅋㅋ..

 

 

열성적인 진사님들..우짜랄꼬 .ㅎㅎㅎ묘한 표정이네요.눈좀 뜨슈..ㅋㅋ

 

 

화성행궁 내 신풍루에서 외줄타기 묘기가 시작 됩니다.

 

 

 

 

 

관객들에게  인사도 잊지 않네요..

 

 

취재의 열기도 대단하지요? 장애인 같습니다..

 

 

외줄타기 한국에서 최고의 일인자라고 하네요...

 

 

외줄에서 자유롭게 잘도 놉니다..

 

 

으라 챠챠 차..

 

 

공중으로 솟아오르며 묘기를 펼칩니다.**

 

 

외로운 외줄 줄타기 마음대로네요..않아 있기도...

 

 

관람객들은 마음를 조리며 관람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자세로 외줄에 않아서 미소도..

 

 

떨어질까 겁나는대요.ㅎㅎ

 

 

사진촬영 포즈도 취해 줍니다. 감사합니다.^^

 

 

전통 외줄타기를 마치고..

신풍루  안채에 들어서면서..포졸들과..

 

다음 계속 이여지는 수원화성문화제

정조대왕 융,건능 행차 및 시민 퍼레이드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