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농대교 삼거리 느티나무 단풍길!


추억이 담겨져 있는 느티나무 단풍길!



2016년도 추수감사절 예배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 엣날 추억이 아련히 떠오르는 느티나무 단풍 길

예년보다 오색으로 단풍이 곱게 물들지는 않았지만 초겨울로 접어들면서 스산한 바람과 함께 주초 입동도 지나고

떨어지고 있는 고은 단풍 낙엽들.. 창조주가 내려준 감사의 선물로 생각하며..금년에도 재 조명해 봅니다.^^



자연의 신비로움!  

방문하신 이웃님들..눈과 마음을 사로 잡고 있지요. 초겨울로 접어들고 있는 11월11일 빼빼로 데이..

가래떡 데이라고 칭하는 겨울로 달려가는 계절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이 담겨 있는 느티나무 단풍 길~



수원 서호중학교..부근..(구)서울대학교 농생명과학대학~(구)농촌진흥청 구간..

차량도 한적한 느티나무 가로수..고은단풍으로 물들어 가는 낙엽위를 거닐며..

금년도 가을이 떠나가는 아쉬움과 떨어지는 낙엽을 바라보며 옛 추억도 상기시켜 봅니다. 





서호초등학교 시절 식목일날 식재한 느티나무 묘목이 이만큼 자라..이제는 아름들이가 되어 버린 느티나무 단풍 길..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 놀며 집으로 돌아 오던 생각..그 신작로에 식재한 느티나무..당시 포장이 안된 비포장 도로에 

먼지를 날리며 시내버스도 1시간에 한대씩 지나던 그 시절 아름다운 추억이 담겨있는 느티나무 가로수 입니다.











한국농업의 산실 인재들을 육성하던..(구)서을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삼거리 입니다.

도로 우측으로는 서호천이 흐르고 있으며 수원시 팔색길 중 모수길이 예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좌측은 과천켐퍼스로 이전한 (구)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이 자리하고 있지요.







일명.. 농대다리 위에서 촬영한 풍경 입니다.

여기까지 수원시에서 지정한 팔색길 중,,서호천이 흐르고있는 모수길

자전거 하이킹 동호 회원들이 즐겨찾는 곳 이기도 하지요.





단풍을 즐기며 사색에 잠겨 있는 견공과 함께앉아 책을 읽고있는 여인..

가을 속에는 햇살과 그늘이 있고 투명한 햇살을 받아 빛나는 나뭇잎과 그 아래서

서를 즐길 수 있는 너무 멋지고 센치한 모습에..

내 마음도 깊어지는 가을날 낙엽이 함께 있는 가을처럼 감성에 젖어 들기도 하지요.


어제는 겨울을 재촉하는 가을비가 촉촉히 내려..오늘아침 기온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즈음하여 가정 주부들의 월동준비 손길이 바뻐지는 김장철로 접어 들면서

2016년도 느티나무 단풍 길,방문하신 이웃님들과 함께 다시한번 아련한 추억도 되새겨 봅니다.


오늘은 가래떡 데이.. 일명 뻬뻬로 데이 입니다.

주말로 접어드는 행복한 금요일..

주말이 돌아 온다는 기쁨속에서.

가족간 도란 둘러앉아 가래떡도 구워먹는 즐거운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