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2018년 의왕시 철도축제 현장을 담다

자연愛 도시 2018 의왕철도축제

5월5일 어린이 날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2018 의왕철도축제 아내와 손자 대동 다녀왔습니다.

금년 4월에 완공된 의왕 스카이 레일 입니다. 아슬아슬한 스릴만점..

350m 하늘 철길여행..시속 약 80km 강 심장이 아니면 탑승할 수 있을런지요.ㅎㅎ

희망찬 미래의도시 생동하는 푸른 의왕시..자연학공원,왕송호수 일원에서 펼쳐진..

2018 의왕철도축제 5월5일 어린이 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7일,어제 페막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4월18일 왕송호수 캠핑장과 의왕시 학습공원내에 설치된

스카이 레일이 오픈 하면서 왕송호수는 명품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다지요.

금년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 하면서 2018 의왕철도축제가

의왕시 왕송호수..자연학습공원 철도박물관.등 에서 성대하게 개최된 풍경을 모아..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

즐겁게 감상해 보면서..월요일 같은 화요일 기분좋게 출발 하시기 바랍니다.^^~

철죽과 영산홍이 만개한 아름다운 2018 의왕철도축제..

전반에 걸친 축제 현장을 취재 사진촬영하여 2회에 걸쳐 포스팅 합니다.^^*

오늘은 왕송호수 들레길로 이어진 레일바이크를 타고 가면서 담아본 풍경입니다.

왕송호수의 전경 및 조류생태, 습지 등 자연경관이 잘 어우러진 풍경!
왕송호수변 4.3㎞ 구간을 순환하는 신나는 관광 레일바이크를 타고 한바뀌를 도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2018 의왕철도축제가 16회째를 맞이했네요 금년에는 어린이날을 전,후해서 철도를 데마로 한 이번 축제는..

수도권 인근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 하고, 이곳 의왕 자연학습공원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채워졌는데 방문 하신 이웃님들과 함께 레일바이크를 탑승하고 왕송호수를 함 돌아 볼까요.

2018 의왕철축제 개막식으 오후 2시..현재시각을 오전 09시..

벌써부터 레일바이크 매표소 앞에는 길게 줄을서서 표를 구하려는 방문 여행객들..

ktx터..레일바이크 매표소 앞에 서있는

현장감 있는 진짜 고속열차와 호수열차가 비교되고 있지요.

의왕시 자연학숩공원내 아름다운 풍경 입니다.^^

의왕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탑승 전 아내와 손자 인증으로 남깁니다.ㅎㅎ

레일바이크 탑승장.. 손자 손을 잡고 아린이가 된 듯 상쾌하게 걷고 있네!~~ㅋ~

아내와 손자...기분좋게..의왕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탑승..

축제기간 중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데, 꼬마기차타기, 추억의 7080전, 해병대 보트체험 등..

무료체험행사로 어린이날 당일 찾은 수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고 인기있는 체험이기도 하였지요.↓

멀리보이는 능선.. 군포 수리산 정상이 보입니다.↑

레일바이크 출발!~~

2018 의왕철도축제 개막식 날 5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가 특히 많았습니다.

이들은 레일바이크, 호수열차도 타고, 꼬마기차타기, 해병대 보트체험 등..무료체험 행사에 인기 만점..

매표소 광장에 설치된 음악 분수대..

신나는 음악 율동에 맞쳐 흔들리는 물줄기를 레일바이크 탑승하고 촬영..

해병대 보트체험장을 지나며..

아름다움이 공유하는 장미터널로 들어 섭니다.^^*

왕정호수 주변은 생태계의 학습장 자연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아름다운 호수공원..한가롭게 서 있는 외가리 한마리 포즈를 취해 줍니다.ㅎㅎ~

의왕 레일바이크 팔,다리 휴식..정거장?..의왕 레일파크에 도착을 합니다.^^↓

아내와 손자..의왕 레일파~크 에서 다시 인증..샷!~~

의왕 레일바이크 포토존을 통과 합니다.

왕송호수에서 한가롭게 먹이감을 찾고 있는 물닭 입니다.^^↑

이 왕송호수 제방을 기점으로 수원시와 의왕시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고층 아파트는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입니다.^^

5월 5일 어린이 날에 즐기기 좋은 놀이터로 전국 유일의 철도축제매년 어린이 날! 의왕시 철도특구지역에서

열리는 의왕철도축제는 국내에 단 하나밖에 없는 철도관련 축제로  지난 주말 5월 5일~7일까지 3일간 개최 되어

첫날 아내와 손자 함께 손자를 대동한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사진도 촬영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2부에는 2018 철도축제장 현장을 촬영한 즐겁고 풍성한 현장 풍경을 올려 드립니다.^^

자연愛 도시 2018 의왕철도축제 현장에서 담아본 생생한 모습 그대로 입니다.

긴 연휴도 끝나고 월요일 같은 화요일 입니다. 5월달 첫번째 주간 시작하는 두번째 요일 화요일 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취임 1주년을 맞이하면서 바라는 마음은 이 나라를 평화통일로 日就月將,乘勝長驅 하시길 바라 옵건대

국회를 바로 세워주시고..제발 국회의원님들..싸우지 마시길 간절하게 기도하며..잃은 민심을 채워줄 것을 믿으며..

2018년 의왕철도축제 기간중 아내와 손자,어이들과 함께한 국내여행 포스팅 1부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