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충남 태안 여행 신비한 파도리 해식동굴 탐방!

충남 태안 신비의 파도리 해식동굴 체험 탐방!

 

충남 여행 시리즈 제2탄 태안반도 소원면의 남쪽 끝부분에 자리하고 있는 작고 아담한 어촌 마을 서해안 파도리 해식동굴

해옥으로도 유명한 해수욕장.. 아내의 여행지 추천으로 지인부부와 함께 떠난 충남 태안군 여행지 주변에는 민박집들도

드문드문 보이고 고즈넉하고 평범한 파도리 어촌마을 잘 알려지지 않아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파도리 해수욕장 주변

시원하게 탁 트인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아침 일찍 간조시간 때를 마쳐 찾은 여행지 태안 파도리 해식동굴을 소개합니다. 

 

가족 및 연인들의 즐겁고 행복한 여행지 운치있고 주변 풍경과 바위들이 즐비한 해변길 따라 걸으며

우리나라에서도 볼 수 있는 신비에 가까운 해식동굴을 탐방하며~인스타그램에서 동굴 인생 샷으로

사계절 끊임없는 여행객들과 여름철 해수욕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여행지로 즐겨 찾는 곳...

방문하신 티스토리 구독자 여러분과 방문하신 모든 분! 함께 탐방 돌아보며 체험도 해 봅니다.

 

오전 06시 30분 도착..파도리 어촌 마을을 지나 민박집 아래 허름한?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바닷가로 내려가..

아내와 지인부부도 동심으로 돌아가... 파도리 해변의 해옥 몽돌을 만지며 좋아라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해변의 고은 모래사장과 해옥이란 조그마한 돌과 모래가 길게 펼쳐 저 있는 파도리 해수욕장 풍경입니다.

밤샘..낚시를 즐기고 있는 강태공.. 해변가 해풍 쌀쌀한 날씨.. 우리 일행..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도 눈에 담으며~.

 

울퉁불퉁 해번가 뾰족한 돌 위로 약 15분 정도 조심해서 걸으면 파도리 해식 동굴을 마주 할 수 있습니다.

태안면 물때 만조,간조시간 때를 잘못 알고 들어 갔다가 고립 될 수 있다는 경고 프랑카트가 보이지요.

 

충남 태안반도 파도리 해수욕장  해변과 바다를 배경으로.. 실루엣? 인스타그램~(사진, 동영상 공유)

에서 소개된 동굴 인생사진을 담을 수 있는 이곳... 해식동굴을 가기 위해 갯바위를 오르내리며 약간

험하고 미끄럽다 보니 해식 동굴로 가실 때는 정신 바짝 차리고.ㅎㅎ~조심 또 조심해서 가셔야 됩니다.

 

해변가 안으로 들어와 보니 하늘과 서해바다가 함께 이루어진 풍경을 배경으로

하늘로 솟구쳐있는 우람한 바위 산을 올려다보며  인증사진으로 남기고 있는 아내!~

 

대한민국에도 이렇게 체험하며 탐방할 수 있는 해식 동굴이 있다는 자부심?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 인생 샷 사진을 담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사자머리 앞에 서 있는 아내.. 이 아름다운 풍경을 유념.. 머릿속에 기억하는 순간들..

작은 동굴들도 여기저기 자연의 美를 살리며 탐방객들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더이다.

 

파도리 해변가 사자머리 바위로 형성되어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도 느끼며 돌아보는 묘미!~

  

그 와중에... 지인 아내도 멋진 포즈로 한컷 인증으로 남깁니다.

아름다운 여행지 영원히 잊지 마시기 바라며 등산 및 국내 여행 함께 해요.!~

 

작은 해식동굴 앞에 선 아내.. 아름답고 행복한 포즈로 남깁니다.

이 멋지고 신비한 해식동굴을 검색하여 찾아본 보람 있는 여행의 길잡이(가이드)로

소개의 충실을 다한 마음에 찬사를 보내며.. 아내의 정성에 감사하는 마음 보탭니다. 

 

충남 태안반도 파도리 해식동굴 안 밖에서 인생 샷 기념사진으로 남깁니다.

우람하고 웅장한 곳.. 우리나라에도 이런 이국적인 동굴이 있다는 자부심 심고 왔네요.

 

충남 태안반도 굴이 붙어있는 바위 위에서  바닷가를 바라보며 멍 때리고 있는 아내.ㅎㅎ~

 

태안반도 파도리 해식동굴 앞에서 서로 주거니 받거니 기념으로 촬영하고 있는 아내와 지인 부부!~

이 신비한 여행지 함께 즐기며 이국적인 멋진 곳 영원히 잊지 말기 바라며.. 우리의 友情을 위 합니다.

 

산마조아 바른셈 필자와 함께한 지인부부와 파도리 해식동굴 앞에서 기념으로 남깁니다.

가면 갈수록 일취월장 사진 촬영을 멋지게  담아준 아내에 고마움에 敬意?를 표합니다.ㅎㅎ~

 

지인부부 파도리 해식동굴 앞 해변가에서 아름답고 정겨운 모습을 담아 봅니다.

 

으라차차 기분 나이스 아내와 지인 아내 파이팅!~ 멋져 부려 잉!~

 

파도리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산 허리에 우뚝 서 있는 화이트 하우스 하얀 집.. 풍경!

저렇게 멋진 집에서 꼭 1년만 살아 봤으면 좋으련만!~~ 되려나ㅎㅎ~~ 마음만^^!~

 

가파른 해변가 바위 위에서 기념인증으로 남기고 있는 아내와 지인아내!~

사진 찍는 아내나 찍히고 있는 지인 아내나 멋지네요 그냥!~멋져 브려요.ㅎㅎ~

 

충남 태안 물때표 참고 하시고  태안반도 파도리 해수욕장 해식동굴 신비로운 여행지로 강추합니다.

※태안 물때표 2023년도 | UIUX.DESIGNER.INSIGHT BLOG❤ (tistory.com)

다음 편에는 충남 여행 시리즈 제3탄  "보령 죽도 상화원" 전체를 돌아본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기대 가득 해 주시고 4월 첫째 주 불금입니다. 가뭄에 흡족한 단비로 농민들 입가에 미소가 만연 합니다.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따라서 자연을 즐기며 여행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대대 손 이어

지길 간절하게 바라는 마음이며.. 함께 해 주신 지인부부 와 이곳을 소개한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충청남도 여행 시리즈 재 2탄  태안반도 파도리 해수욕장  신비로운 해식동굴  소개 글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