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계묘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한 해의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는  2023 계묘년 새해아침 우리나라 명절 설 날!

방문하신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님들..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시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2023년 계묘년 새해  요..몇일사이 변덕스러운 날씨에 얼었던 한국민속촌 시냇가.. 초입 군밤 굽는 정겨움과

한국의 美 정자 사이 그 곁을 걷고있는 댕기머리 처녀와 화사한 "봄(春)을 기다려 보는" 시냇가 풍경입니다.

 

계묘년 새해 아침을 맞으면서 불친님들과 소통하며 새해 인사도 하고 덕담도 나눈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2023년 1월 세번째 주말에 접어들었지요. 그리고 이제 설 명절 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늘 같은 마음으로 소통하며 즐겁게 대화하던 사랑하는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님들..

오늘은 절기상 대한 (大寒) 큰 추위 없이 고유의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민속고유의 명절 설날! 경기도 용인시 소재 한국민속촌 줄타기 공중 곡예로  아슬한 연기~~

한국민속촌 관람객들의 눈의 시선은  날렵한 줄타기 곡예사 공연에 흠뻑 빠져 있네요.ㅎㅎ..

당시 공연현장~가냘프고 가느다란 밧줄.. 외줄 타기 묘기는 환상에 가까울 정도로 스릴있고 아름답지요.

 

※2017년 이후~~~2023년 현재는 외줄타기 공연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카카오 티스토(TISTORY)를 운영하는 사랑하는 이웃님들께..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긍지와 자부심과 지혜로운 포스팅!으로 행복 가득하시고

무제한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신명 나는 설 날 되시기 바랍니다.

 

                                               -산마조아 바른셈 정 수 학 배상-

 

커뮤니케이션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블로거 님들께서 산마조아 바른셈 블로거 곁에서.. 늘

함께 있다는 친근감에 예전부터 현재까지..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는지 모두 공감하고 계실 줄 믿습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을 생각하며 앞, 뒤에서 밀어주고 당기는 德으로 활기차게 전진해 왔습니다.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블로그 이웃 모든 님!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