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충남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만추!

충남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나 홀로 온양온천, 아산 여행~ 은행나무 단풍으로 전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로 선정된 충청남도 아산시의 단풍명소!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다녀왔습니다.

2,2m 길이의 도로에 약 350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어 가며 늦가을 멋진 풍경을 연출!?

수많은 인파로 인해 산책로가 관광객들로 가득 메워 인산인해 그 사이로 담아낸 은행나무 단풍길

우~~ 와!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는 이 아름다운 은행나무 단풍길 티스토리 구독자님께 소개합니다.

 

충남 아산 곡교천 둘레길 아름답고 황홀한 황금빛 은행나무길~~ 걷~~ 쥬~

 

충남 아산시 곡교천 은행나무길 전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로 선정된 은행나무길 입니다

현충사 입구 곡교천 충무교~~ 현충사 입구까지 2,2km 길이의 곡교천 따라 조성되어 있더이다.

 

은행나무 총 350여 그루가 노란빛을 발하며 여행객들의 눈을 호사 시키고 있습니다.

가을이면 평일에도 많은 여행객들이 몰려  주말이면 이곳을 찾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하네요.

 

필자가 찾은 평일 10월 7일 월요일 인대도 많은 인파로 북적이며..

사람들에 치우치며.. 은행나무 단풍 촬영하는데 애를 먹었네요.ㅎㅎ

더군다나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촬영으로 더 혼잡했네요.^^~

 

충남 아산 현충사를 찾는 여행객들이 돌아보는 필수 코스 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맑고 청명한 가을 하늘의 배경으로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아름다운 사진으로 남겨두기 좋은 적격지.. 봄 여름이면 유채꽃 백일홍도 한몫한다고 합니다.  

 

이곳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찾은 수많은 인파들

서로 주거니 받거니 촬영 기념 인증으로 남기며 즐거운 표정도 담아 봅니다.

 

곡교천 은행나무 길을 결으며 좌측으로 보이는 충청남도 경제진흥원 입니다.

주변이 온통 은행나무와 모과나무 열매로 가을의 풍치를 흠뻑 만끽하는 여행이었지요.

 

시들어 메마른 백일홍 꽃나무 사이로 시원하게 펼쳐진 곡교천 주변 풍경입니다.

천변 너머로 보이는 가로수 단풍들도 어느 시골 풍경!~너무 아름답게만 보이더군요.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 神)

'꼭두'(김정현)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의사 '한 계절'(임수향)의 로맨스라고 소개합니다.

故 이지한 주역 배우~ 이태원 사망으로 촬영이 중단되었다가 이날 11월 7일 재개되었다고 합니다.

 

이지한은 이 드라마로 지상파 데뷔를 앞두고 있었고 계절의 전 남자 친구 '정이든' 역에 캐스팅됐지만,

지난달 10/29일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 사고로 아깝게도 희생되었다고 합니다.

 

청둥오리? 아니면 흰뺨검둥오리 들과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들~

산책 및 은행나무 단풍길을 걸으며 곡교천 천변에서 심신을 치유(힐링) 하는 사람들~

 

곡교천 은행나무 단풍!~ 황금빛으로 지금이 최적의 절정시기로 생각합니다.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비가 내리면 곧바로 낙엽 지는 곡교천 은행나무길로 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충남 아산 곡교천 둘레길 아름답고 황홀한 황금빛 은행나무길~~ 걷~~ 쥬~ㅎㅎ

 

아산시 곡교천 은행나무길 천변을 걸으며 담아 본 풍경입니다.

사진 설명 없이 쭈욱 돌아보시며 마음의 안정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충남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 이번 주가 절정으로 가을철 여행지로 강추합니다

황금물결.. 넘실대는 충열의 고장 아산시 현충사도 돌아보는 일석이조의 여행지입니다.

 

만추의 계절!~~ 은행나무 단풍 황금물결과 어우러진 여행객!~

밀짚모자 쓰고 진분홍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어느 사진작가 모델.. 촬영을 마치고 돌아가는  뒷모습도 담아봅니다.

 

충청남도 경제진흥원 정문 입구에는 (이동식 카페 음식 차량) 푸드트럭이 일렬로 들어서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만 운영이 되나 봅니다.. 푸드트럭을 품고 있는 은행나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ㅎㅎ~

 

2022년 11월 7일 절기상 입동(立冬) 오후 천안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촬영을 마치고 찾은..

충남 아산시 염치읍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시민들과 여행객들..만추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지요.

 

노랗게 물든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담아내며 이 아름다운 길 내년을 기약하고 돌아왔습니다.

아직도 푸른 은행나무가 중간중간 있더라구요..사랑하는 산마조아 티스토리 구독자 여러분!~

이번 주말 한번쯤  방문~ 떠나는 늦가을 정취도 즐기시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입동도 지났건만 초겨울로 접어들면서 봄같이 따뜻한 날씨로 느껴지는 아름다운 은행나무 단풍 길~

충남 아산시 곡교천 은행나무길 산책로 단풍잎 조화를 이룬 가운데 올 가을은 이렇게 저물어 갑니다.

 

곡교천 은행나무길 늦가을까지 노랗게 단풍으로 변하고... 이제 단풍잎이 지는 가을에서 초겨울을 맞이합니다.

사랑하는 티스토리 블로거 이웃 여러분!~아직도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힘들고 어려운 일상 힘내시고 최선을

다 하시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공감 구독하는 풍경 사진을  즐감하는 기분 좋은 주말 맞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