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동탄 노작호수공원 메타세쿼이아 단풍숲길

2022년 가을을 떠나보내면서.. 무성했던 푸른 잎 다 털어 버린.. 동탄 신도시 내 노작 호수공원 메타세쿼이아 단풍 숲길..

노랗다 못해 빨갛게 물들어 황홀지경에 떠나가는 가을.. 아쉬움만 더해 줍니다.  전국 유명한 담양, 서울 하늘, 노을공원

메타세쿼이아 길에 비하면 작은 규모이긴 하지만.. 동탄신도시 노작 호수공원 산책로에 15년 전 식재된 메타세쿼이아 길

운치 있고 아늑한 풍경을 티스토리 구독자 이웃님들과 함께 감상하시면서 주말 골드데이 즐겁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봄날 같은  초겨울 날씨.. 화려한 메타세쿼이아 나무 단풍이 금년에도 너무 예쁘게 물들어있지요.

매년.. 포스팅!~올려드린 막바지 단풍 사진이지만 필자 트래킹 코~스  반석산 단풍과 어우러진

메타세쿼이아,, 빨간 단풍이 초겨울을 맞으며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낸~ 낭만적인  풍경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 제1기 신도시 노작 근린 호수공원

필자가 즐겨찾는 메타세쿼이아 산책 트레킹로입니다.

 

노작 근린공원의 아름다운 메타세쿼이아 단풍이

떠나가는 가을을 아쉬워하며 붉은색으로 물들어 가고 있는.. 풍경입니다.

10여 년 전만 해도 풍경 뒤편은 공허한 동탄 제2기 신도시 부지만 덜렁 있었지요.

 

동탄 제1기 신도시 노작 근린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메타세쿼이아 단풍이

떠나가는 가을을 아쉬워하며 붉은색으로 물들어 가고 있는.. 풍경입니다.

 

daum 블로그 시절~~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메타세쿼이아 아름다운 단풍 사진입니다.

2022년 단풍을 마지막으로 촬영! 담아본 메타세쿼이아 단풍 길.. 위드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일상!~동탄 제1기 신도시 주민들의 쉼터 노작 호수공원  한적한 산책로입니다.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 한 폭의 수묵화 메타세쿼이아 단풍 길 동탄 2기 신도시 배경으로

기온이 조금 떨어진 11월 중순 봄 날씨 같이 따뜻한 기온!~ 동탄 노작호수공원..전경입니다.

 

2022년 마지막 한 달 남은 11월.. 어수선한 세태 민심으로 인해서 한적하고 삭막한 산책로..

메타세쿼이아 단풍 숲 길 따라 사랑하는 티스토리 이웃님들과 같이 감상하며 마음을 달래 봅니다.

 

아름답고 아늑한 이제 낙엽 되어 다 떨어진 메타세콰이어 단풍 산책 길입니다.

동탄 제1기 신도시 주민들의 쉼터 노작 호수공원  산책로가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필자가 자주 트레킹 또는 산책을 즐기는 동탄 반석산이 보입니다.

나지막한 산이지만.. 운동하긴에는 적절한 화성 반석산 에코벨트입니다.

 

떠나는 늦가을 날씨... 동탄 신도시 내 노작 호수공원 메타세쿼이아 단풍 숲 길..

비 내린 후 을씨년스럽게 추위가 몰려올 듯한 날씨 오후.. 메타세쿼이아 단풍 풍경입니다.

 

매년. 이맘때 올려드린 메타세쿼이아 단풍사진 이지만 올해는 유독..빨간 애기 단풍나무가 

어우러진 메타세콰이어 빨간 단풍이 초겨울을 맞으며 그 자태를 뽐낸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화성시 제1기 동탄신도시 2007년 입주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15년의 세월~

노작 호수공원 내 산책 트레킹로에 식재된 메타세쿼이아 단풍길 운치 있고 아늑합니다.

 

화성시 반송동 동탄 제1기 신도시 노작 근린 호수공원 내~

메타세쿼이아 단풍숲 산책 길~~ 산책 나온 주민이 단풍 삼매경에 빠진 한적한 풍경!~

 

두 손을 함께 잡고 산책 나온 주민들도 만나게 됩니다. 올가을 막바지 곱게 물든

메타세쿼이아 산책길에서 주민들의 마음과 눈을 정화시키는 힐링의 순간인 듯 하네요.

 

엊그제 내린 비를 맞고 곱게 물들었던 단풍잎도 다 떨어지고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답게 물들었던 메타세쿼이아 단풍!~초겨울 찬바람에 앙상한 몇잎만 남아 있네요.

 

전국 메타세콰이어 단풍으로 유명한 전라남도 담양, 서울 하늘, 노을공원... 등~

메타세쿼이아 단풍에 비하면 규모가 작긴 하지만 그런대로 운치있는 풍경 봐 줄만 하지요.ㅎㅎ

 

초겨울로 접어들면서 겨울답지 않게 봄 날씨같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메타세콰이어 단풍 길~

동탄신도시 노작 호수공원 산책로와 조화를 이룬 가운데 올 가을은 이렇게 떠나며~저물어 갑니다.

 

메타세쿼이아 늦가을까지 단풍으로 변하고... 이제 단풍잎이 지는 가을에서 초겨울을 맞이합니다.

사랑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이웃 여러분!~~  세상사 돌아가는 힘들고 어려운 세태!~밝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시는 티스토리 블로그!~ 사진공감 구독하며~즐겁게 감상하는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