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춘천 삼악산 환상의 호수케이블카 탑승!

경기도 가평 연인산 명품 계곡길 탐방에 이어 승용차로 약 30여분 소요되는 강원도 춘천시 호수케이블카 탑승장에 도착..

삼악산 해발 654m 정상까지 케이블카 탑승 쉽게 오를 수 있는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 호수케이블카 아내와 함께 헬기

탑승?스릴 넘치는 아름답고 멋진 환상의 하늘을 나는 짜릿한 기분!~ 국내 최장 길이..약 3.61km라고 소개되어 있는 편도

소요시간 15분 정도 강원도 춘천시 소재 의암호를 가로질러 대한민국 100대 명산 삼악산까지"오늘 여기 오길 참 잘했다"

라는 케이블카 내부 차창에 쓰인 문구를 유념하고 아내와 같이 흥겨운 콧노래 부르며 다녀온..의암호 풍경을 소개합니다.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동영상 감상하기 →  https://youtu.be/J2c0h6ajLQc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탑승장 건물 전경입니다.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245 (삼천동 392-10)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대표전화 : ☏ 1588- 4888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홈페이지 ☞ https://samaksancablecar.com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을 연결하는 3.61km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

samaksancablecar.com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시내버스16번 약 20여분 소요됨..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요금..

※일반케빈(흰색) 대인 25,000원  소인 17,000원  ※크리스털 케빈.. 바닥투명 (빨강) 대인 28,000원 소인 22,000원

※소인~36개월~초등생.. 대인~중학생 이상 입니다. 총 66대 중 20대가 크리스털 케빈입니다.(빨간색)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 20% 할인 됨 ※활인 대상자는 신분증 및 증명서 지참 매표.. 춘천시민 30% 할인..

 

※6인 이상 동반 탑승은 필수이며.. 예매는 마감 1시간 전까지 가능하고 온라인으로도 예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약 경우 당일 구매 당일 사용 불가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와!  환상의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타고 하늘로 날아 볼까요..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환상의 삼악산 케이블카 타고 의암호수 경치를 내려다보며 오르는 기분!

그 어디에 비교 하꼬나.. 헬기 타고 나는 기분?.. 참으로 감개무량하더이다.ㅎㅎ ㅠㅠ~~

 

오늘 여기 오길 참 잘했다.ㅎㅎ케이블카 차창에 쓰인 문구...

 

춘천 가 볼만한 곳 명소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2021년 10월 개통 당시 새벽부터 웨이팅? 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개통 후 2년이 지난 시점에도 관광객들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는 의암호수와 삼악산을 가로지르는 국내 케이블카 중..

가장 긴 편도 3.61km 탑승시간 왕복 30분입니다.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테크 산책길... 스카이워크 전망대에서..

케이블카 상부 정류장에 하차 테크계단을 따라 오르면 스카이워크 전망대에 도달합니다.

길이는 왕복 820여 m라고 소개합니다. 25분 소요, 입장 시간은 오후 5시까지입니다.

 

춘천 삼악산 스카이워크 전망대에서 바라본 의암호와 춘천시가지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 아름다운 view를 감상하며 아내와 함께 스카이워크 전망대에서 기념인증으로 남깁니다.

 

케이블카 상부 정거장에서 날아오르는 호수케이블카를 타고 내려다보면..

2012년 8월에 붕어섬 태양광 단지 전력발전소? 가 들어섰다고 합니다. 촬영하며 하산합니다.

 

 

상부 케이블카 정거장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고 탑승  하산.. 아래에 펼쳐진.. 붕어섬 태양광 단지..

그리고.. 멋진 수상스키 마니아의 신명 나는 아름다운 묘기 대행진? ㅎㅎ.. 그 현장을 포착 담아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나요.. 마침 케이블카 하부 정거장에 하차하면 탑승장 로비에 만나는 삼악산 막국수..

점심시간.. 춘천 하면 떠올리는 맛.. 춘천 닭갈비가 생각나고,. 다음 강원도 막국수가 입맛을 사로잡습니다.ㅎㅎㅎ~

 

춘천 삼악산 막국수 석쇠 불고기 세트를 주문합니다. 삼악산 막국수~~

새콤 달콤 쫄깃.. 불고기는 석쇠에 구워져.. 불맛이 그대로 살아 있더이다.

 

이곳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여행 시 꼭 들려 삼악산 막국수 시식하는 즐거움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막국수 2인 28,000원 가격이 조금 센 편이지만 그런대로 먹을만하더군요.. 추천합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 춘천 삼악산 환상의 호수케이블카 아내와 같이 탑승 후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