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전남관광홍보

[전남광양] 2019년 광양 매화축제 현장(4)

전남광양 여행! 

2019년 제21회 광양 매화축제 아름다운 매화꽃의 향연 현장(4)



사진 설명없이 2019년 제21회 광양매화축제 현장을 아름다운 매화꽃속에서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전남 광양 고사마을은 메아리마을과 함께 봄철 매화꽃이 만발하는 곳...물놀이 한옥체험 시설이 있습니다.



※광양 매화축제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여행후기 글 입니다.


축제장까지 가는길도 돌아돌아 가게 만들어놓고 주차장도 다 막아놓고 제일 먼 둔치 주차장으로 안내하더니

주차장에서 행사장까지 1시간을 걷게 만드는게 먼가요?  정작 1시간을 걸어서 갔더니 힘이 빠져서 축제장을

볼수도 없었어요. 이번 축제 너무 힘들었어요. 다시는 꽃축제는 안가야겠네요.


그냥 하지 마시지...그랬어요? 뭘 준비 하셨는지는 아직도 이해가 잘 안되지만, 여튼 준비하는 실무자들 개고생...

의욕없이 동원된 봉사자들 개고생.. 영원없이 흔드는 주차안내원 경광등과 지쳐 한심한 그 표정들.. 

4시간을 넘게 기어 도착했는데..들어오는 찬지.. 나가는 찬지도 모르고.. 묻지도..안내도 없다..

창문넘어 주차안내 물으면 그냥 알아서 가라고 빨간봉만 흔들어 된다.. 각설이 공연장은 많던데.. 주차장은 없다.. 

그래서 앞으로는 조금 멀지만 자전거나 걸어서 가면... 축제장 여기저기서 각설이 공연은 실컷 볼수 있을것 같네요..

꽃 보러 왔다가 꼴 보고 왔네요 매년 그랬는데..

올해는 괜찮을까 했는데 더 더..최악이네요. 누가 광양매화축제 간다면 기냥 기냥 말리고 씹펑~


이상..퍼온 글 입니다..

전남도 광양시에서는 다음 차기년도 제22회 광양매화축제..철저한 준비로 개선되어 지길 필자는 간절히 바래봅니다.^^~



주차난으로 여기서 부터 도보로 걸어서 섬진강변의 고은 매화꽃을 담아 내며 촬영한..

2019년 제21회 광양매화축제장으로 들어가는 길목,백운산 둘레길..싱그로운 풍경사진 입니다.






























이번 매화축제 기간중 주차난? 음식요리 바가지..최악의 축제로 오명을 쓴 매화축제장 간이 음식점들..

벚굴 한접시에 3~5 만 원 파전 빈대떡 한장에 1~2만 원 부르는게 값..여행객들을 호구로 보나 봅니다.?

따라서..주차요원들의 교육후 주차장에 투입 되었나 하는 의구심도 생깁니다. 주차난으로..

입구에서부터 약 1시간 정도 걸어 행사장 도착 기진..맥진?..하얀 매화꽃이 노랗게 보이더군요..넘 힘이 들어서 말 입니다.

암튼 불친절..주차난!~바가지 요금에다 음식점 주방 위생문제도 대두되어 광양시에서 곤혹을 치루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안타까운 소식은 뒤로 하고..



화관을 쓴 예쁜 매화축제장 꽃핀 파는 고개숙인 도우미 학생..경남 하동군 소재 화개장터로 떠나 볼까요.ㅎㅎ

경상남도 하동군 화개면 탑리에 있는 재래시장,화개장터는 옛 화개장 터에 현대에 들어와 복원한 재래식 시장이지요.

화개시장'이라고도 부르지만 옛 명칭을 그대로 써서 "화개장터"로 부르는게 일반적이며, 공식 명칭 역시 "화개장터"

그 화개장터 시장속으로 들어가 봅니다..기대 만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전남광양 여행..매화축제현장에서 떠나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 지르는 섬진강 100리 테마로드 대교를 건너

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15,소재 화개장터를 다음편에 포스팅! 소개해 드립니다. 


여행하며 즐거움을 더해주는

벚꽃축제로 한창인 경남 하동군으로..전남 광양 매화축제는 이미 종료되었지만 경남 하동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함께 여행하기 좋은 화개장터 십리벚꽃축제를 감상하는 금년 봄 여행..2019 화개장터 십리벚꽃축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년 03월29일(금)~3월31일(일) 장소 ☞ 경상남도 하동군 개화면 119 지역대앞. 일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