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에버랜드 야간개장 찬란한 야경

대한민국 최대의 놀이공원

에버랜드 야경 즐감하기~


경기도 용인시 한국 최대의 자연농원... 에버랜드 야간개장 마지막 날! 

에버랜드 전체 밤하늘을 수놓는 찬란한 조명과 화려한 불꽃 축제 등..아름다움을 만끽 할 수 있었지요. 



단풍의계절 가을만 되면 뭔가에 홀린 듯 카메라를 메고 밖으로 나가고 싶어지는 마음은 누구든 같은 생각이겠지요. 

가을이 저만치 떠나려는 쌀쌀한 날씨에 맑고 높은 하늘과 최고의 야경사진을 만들 수 있는 자연농원의 배경있기 때문이지요. 



가을에는 아름다운 축제가 풍성하게 습니다. 봄 여름에 비해 상대적으로 맑고 높은  하늘과 뭉게구름 등..

오색으로 물든 단풍도 주변에 지천으로 널려 있지요. 장롱 속에 묵혀둔 카메라를 들고 나가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SNS나 블로그 카페에서 이웃님들이 올린 사진에 부럽다는 생각만 하지 말고..카메라 메고 일단 밖으로 나가보세요. 



에버랜드 자연농원의 건축물들은 이국적이며 환상적인 야경은.. 별다른 느낌으로 다가 오지요.

2017년 올해는 황금빛 가을정취와 용인 에버랜드 야경의 아름다운 사진을 촬영하여 남겨봅니다.



용인 자연농원 에버랜드는 계절마다 축제를 벌이기 때문에 단풍이 물드는 시기에 아내와 같이.. 

아름다운 단풍 촬영과 함께 다양한 야간 불꽃놀이 축제와 각종 이벤트를 즐기고 돌아 왔지요. 



정문으로 들어 서면서 만나는 화려한 불빛들과 어울어진 조형물과 건축물들..

야간개장 화사한 야경사진을 설명 없이 눈으로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덤으로 얻은 구경거리.. 전라남도 함평군과 함께하는..

2017년 에버랜드 가을국화 특별전시회가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 이였지요.



사랑하는 아내와..처제..그리고 명랑소년 장 손자 은성이와 함께한...自然農園..

용인 에버랜드에서 야경을 즐기며 아름다운 억도 쌓고 기분좋은 여행 이였지요.


















용인 자연농원  에버랜드 마지막 휘날레..야간 불꽃놀이가 20시 30분 부터 시작 예정이더군요..

화려함과 함께 다음편 2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촬영카메라 니콘 D810..니콘 단렌즈 60mm..



수많은 관람객들이 앞을 다트며 좋은 자리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할수 있도록..아우성 이더군요.ㅠㅠ

검은 형태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시남요.ㅎㅎ~

불꽃놀이 촬영은 처움 인지라...졸작?~ 이지만 그래도 몇컷 건져 다음편에 소개 할까 합니다.^^



용인 에버랜드는 서울과 수도권 근교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10월 하순에서 11월 초순까지 단풍이 절정에 이르기 때문에

시기에 맞춰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동고속도로 마성TG에서 에버랜드 정문까지 이어지는 단풍길도 한몫을 하더군요. 


홍엽을 감상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 이기도 합니다. 호암호수 너머로 단풍을 바라볼 수 있는 장소가 좋은 촬영 스팟 뷰~

기억해 두시궁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사이 한번쯤 방문하여..즐거움과 함께 행복한 나들이 코스로 적극 추천 합니다.^^~


방문하신 이웃님들 날씨 온도변화가 무쌍합니다. 감기조심.. 건강 잃지 않으시도록 각별하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시작되며 활기넘치고 보람있는 한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