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대왕 느티나무 단풍

동탄 여울공원 중앙에 식재된

대왕 느티나무 단풍!


동탄 제2기신도시내 조성중인 여울공원 중앙에 식재된 대왕 느티나무 단픙입니다.

수 백년을 버티고 살아온 느티나무가 보기 드물게 너무 커서 함 담아 보았습니다.^^~



아내와 같이 하는 아침운동!~ 오늘도 함께 하면서..

대왕? 느티나무 신통방통해서 안 밖을 돌아가며 촬영하고 있네요.



수형으로 보아서는 꽤나 오래된 느티나무 같아 보였습니다.

신기하고 거대 하기도 해서 운동하는 발걸음을 멈추고 한참을 바라보았네요.



대왕 느티나무~ 느릅나무과에 속하는 낙엽 활엽교목. 입니다.

우리나라 거의 모든 지역에서 자라는데 흔히 부락 어귀에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정자나무이기도 하지요.



해 묵은 느티나무 둥치..

그늘은 한없이 깊고 푸르러, 가을이면 단풍으로 물들은 그 곳으로
사람들은 쉬러 모여든다. 유서 깊은 마을의 옛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늦가을에 예쁜단풍으로 물든 우람한 느티나무 줌 인해서 나무의 굵기도 찍어 보고..

예쁘게 구도 잡고 배경 삼아 찍고 또 찍고 한참을 둘러보며 아내와 함께 쉬었다 왔네요.^^~



해가 중천으로 솟아 오르는 아침시간 햇살받은 느티나무 단풍은 곱기만 합니다.

느티나무 단풍..이제 고만찍고 집으로 갑시다.ㅎㅎ



느티나무 단풍 감상 잘 하셨나요>? 한바퀴를 돌면서 찍은 사진 중

제일 우람하고 아름다움을 갖춘 대왕?느티나무 수형입니다.



벌써 한주간을 마무리 하는 금요일 불금 입니다.

가을의 막바지..단풍여행도 하시는 아름답고 즐거운 주말 맞으시기 바랍니다.


다음편에는 용인자연농원 에버랜드 야간개장 마지막 날!~

가족과  함께 여행하며 황홀지경 아름답고 신비로운 야경을 포스팅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