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안양 삼성산 명상의 숲 절터골 능선..

안양 삼성산 염불암 사찰 절터골 능선 부처님 오신 날 스승의 날 이 겹친 날.. 오후 많은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어 아내와 함께 이른 아침 서둘러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삼성산 오르면 오를수록 신비로운 암릉 사이 뷰 포인트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찬란한 햇빛에 아침공기 상큼하고  구름 한 점 없는 경기도 안양시에 속해 있는 등산인들이 즐겨 찾는 코~스  사시사철 등산하기 좋은 삼성산 절터능선 기묘한 바위와 세찬 바람에 분재처럼 휘여진 명품 소나무 등 초록 빛나는 나무 잎새와 속삭이며 눈도 정화시키고 자연이 만들어낸 산세도 감상 만끽.. 피톤치드 흠뻑 들여 마시며 정상까지 올라 본 완등 후기입니다.

○등산일시 : 2024년 5월 15일 수요일  (석가탄신일.. 스승의 날) 안양 삼성산 절터골.. 명상의 숲..

○등산코스 : 관악역 06시 50분 출발→안양예술공원 → 안양사 사찰 들머리 도착.. 07시 10분 → 전망대 →마당바위 →

제1,2 전망대 조망 → 학우봉, 국기봉 조망. →절터골 능선 정상 도착.. 08시 50분.. 관악역 회기 하산 완료.. 09시 50분..

※등산 소요시간 3시간 00분... 17.500보  ★총 거리:12,4km  (휴식 간식.. 촬영시간 포함)입니다.

안양 삼성산 등산인들 즐겨 찾는 아름답고 기묘함 암릉으로 이룬 절터골 능선 명상의 숲..

초여름 초록빛 잎새들.. 따라 오르는 상큼한 아침.. 명상의 숲길.. 아내와 행복한 등산 여행 후기입니다.

안양 삼성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안양예술공원 먹거리촌과 아파트촌입니다.↓

안양예술공원 숲 속마을 계곡물 졸졸 흐르는 주변 맛집과 카페가 줄지어 있는 장소.. 싱그러움 함께합니다.

삼성산 절터골 능선 초입 전망대에서 바라본 안양 안양사 사찰 절이 살짝 보입니다.

안양 삼성산 절터골 명상의 숲길입니다.  식물의 성장을 방해하지 않도록 한 자연친화적 산책길..입니다.

숲 속 길을 이용 하며 자연생태계의 영향을 주지 않고 숲 속에 있는 기이한 동물들을 가까이 감상할 수 있더이다.

MONDE YA BA  NIAMA~~ 몬디 야바 니아마.. 무슨 글 인지 알 수가 없네요.ㅎㅎ

절터골 능선 초입.. 전망대에서 내려오면 만날 수 있는 장소.. 본격적인 등산 시작입니다.

안양 삼성산 명상의 숲 절터골 능선.. 제1전망대와

제2전망대를 바라보며.. 오르기 전 만나는 암릉 바위틈으로 오르고 있는 아내~

깔딱 고개 길.. 어느 등산인이 개인적으로 밧줄을 엮어 오르기 쉽게 묶어 놓았네요.

바위 암릉으로 오르며 잠깐 쉬는 시간..

앞으로 보이는 안양 비봉산과 멀리는 군포 수리산이 관망되는 지점..

아내 상큼한 아침 맑은 날씨.. 멍 때리고 암반 위에 앉아 있는 아내...

삼성산 절터 능선 우람한 암반 위에 예전에는 지나쳤지만..

오늘은 암릉 정상 꼭대기까지 올라서서.. 모두..인증으로 납깁니다.

삼성산 명상의 숲 길.. 제2전망대를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해주는 아내..

시니어 모델 할 만 한대요.ㅋㅋ~ 아름답고 멋지네요.ㅎㅎ 필자도 한 컷.. 남깁니다.

삼성산 제2전망대를 배경으로 찰칵 아내가 촬영한 컷입니다.

보조 사진 촬영 기사?.. 구도 배경.. 작품...촬영.. 굿 좋아요..^^*

삼성산 절터골 능선 명상의 숲 길.. 영불암.. 사찰이 보이는 마당바위 도착입니다.

공중으로 날아라!~~ 아내의 팔짝 뜀..팔짝 동작... 순간포착.. 이대로 멈쳐라.ㅎㅎ~

오르면 오를수록 암반으로 형성된 암릉바위.. 삼성산에서도 등산하는 묘미..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 절터골 능선에서..비 내리기 전.. 정상까지 완등하기로 하고 출발..

안양 시내 아파트 촌과.. 사이로 관망되는 수리산  슬기봉이 선명하게 관망됩니다.

삼성산 학우봉을 바라보며.. 주변을 촬영하며 멍 때리고 앉아 있는 아내..

안양 평촌신도시... 오늘은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다시 한번 암릉  위에 서서.. 멋지게 포즈를 취해주는 아내..

즐거운 삼성산 절터능선 명상의 숲.. 멋지고 행복한 등산 여행..

삼성산 절터골 명상의 숲 길.. 염불암 절이 내려다 보이는 평탄한 마당바위..

일명.. 두꺼비 바위?.. 염불암 사찰 주변 오늘은 석가탄신일.. 암자에는 불자들 속속 입장..

삼성산 명상의 아름다운 숲길.. 절터골 능선 정상에 도착합니다.

아내와 함께 기념 인증으로 남기며.. 안전하게 하산길.. 카메라 접습니다.

안양 삼성산 등산 여행 코~스 절터골.. 오를 때마다 색다른 느낌이 드는 곳..  존경하는 티스토리 구독자 여러분!

그리고 방문해 주신 모든 분!.. 에제 봄은 우리 곁을 떠나고 있는 즈음..  장미가 전국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지요.

장미의 계절.. 초여름으로 접어듭니다. 가족 친구 연인 사이 주말을 맞아 장미축제가 시작되는 명소를 찾아 여행

하며 즐거움이 배가 되는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라며..삼성산 절터능선 아내와 함께한 등산 여행 후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