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안양 삼성산 기암괴석 천인암 능선 종주 완등!

봄이 오는 길목..버들강아지 펴지는 속삭임과 남쪽에서 불어오고 있는 봄바람 맞으며..다녀온 삼성산..

지인부부와 아내 함께 주말 2022년3월12일(토) 제2전망대 국기봉.정상..갈림길 염불사 안양예술공원

천인암 능선으로..서울대학교 농생명대학 수목원 후문까지 관악산 8봉 계획무산 아쉬웠던 등산 후기~

○삼성산 등산 일지 →  2022년 3월12일(토요일) 07시30분 관악역 출발

○등산코스 → 관악역 → 삼성초교 → 등산로 입구 → 제2전망대 →국기봉,삼성산 정상 갈림길 → 염불사 →

안양예술공원 →서울대학교 농생명과학대 관악수목원 정문 좌회 → 천인암 능선 →서울대학교 농생명대학

관악수목원 후문 하산(13시30분)   관악역까지(14:00시)  총 6시간 30분 소요됨

※관악산 8봉능선 왕관바위까지 등반계획 포기 아쉬운 등산 여행기 이였습니다. (다음주 도전합니다.)

수원화성 동탄신도시 서동탄역..다음 정거장~병점역에서 06시30분 출발..

병점역 1호선 전철에 탑승 관악역 도착~ 삼성초교 옅길 등산로 입구에서 부터 출발합니다.

안양 삼성산 제2전망대를 향해서 힘차게 오르고 있는 울 일행들..
수도권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서울시 관악구를 경계하며 위치한 삼성산 국기봉 등산길~

아내와 지인부부 함께 관악산 8봉능선 왕관바위까지 계획한 상큼한 등산... 아뿔사..좌절~.

지난달 다녀온 삼성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봄철 등산 여행기~발걸움도 가벼운 뒷 모습과 더불어

쭈~욱 함께하는 등산팀. 우리 모두 즐거운 산행으로 건강을 지키며 등산하는 발걸움도 산뜻 합니다.

봄맞이 삼성산 종주 등산 여행..아내와 지인부부 함께 안양 삼성산 관악산 8봉능선 초입까지 종주 완등 하다.

안양 삼성산 제2전망대 국기봉 삼성산 정상 오르막 갈림길 까지 주말 흐린 날 안양 삼성산 즐거운 등산 여행

후기 아기자기 하고 오르면 오를수록 주변 산세가 수려한 봄이 오는 길목에 삼성산 등산 여행기 합께합니다.

기분좋게 힘들줄 모르고?~~

암능길을 오르며 건강미를 다지며 오르고 있는 아내와 지인 부부

햐~~! 넘 멋집니다..ㅎㅎ 이곳 암능길을 오르며 찌프린 얼굴바위에서 포즈..

지인아내, 길게~~ㅈㅃ짐~기념 인증으로 남깁니다.ㅎㅎ~찜질 잘 하시고 푹 쉬엄 하세요.

어느덧 삼성산의 명당 조망처.. 제2전망대가 멀리 보입니다.

약20분 정도 오르면 제2전망대 오르막까지 당도 오를 수 있습니다.

몰지각한 등산객들..산행하며 아직도 흡연하는 상식 이하의 행위를 하고 있는 현장 입니다.

나 하나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범법자들..엄벌해야 할것 입니다. 이곳에 cc-tv설치 건의 합니다.

삼성산 제2전망대 정상 중간지점..주 능선 전망대 마당바위 주름바위 쉼터 현장입니다.

아름다운 암릉길..제2전망대로 오르는 바위에 올라 기념으로 남겨 봅니다.

삼성산 아름다운 봉우리 제2전망대 정상을 가리키고 있는 아내~

삼성산 제2전망대 오르는 암반 위에 앉아~~

삼성산 바로 앞 비봉산을 바라보며 환호하고 있는 두 여인방..

비싼 수입 등산화 자랑하는겨..ㅎㅎ (좌) 호카 오네오네.. (우) 캠프라인.. 등산화..

늘 참 좋은 등산길로 인도하며 리더에 앞장서는 지인..

함께 등산하며 우의도 다지며..함께해 주신 고마움 잊지 않을것 입니다.

이번 안양 삼성산 등산길..약간의 미흡한 부분이 있었지만..

다음 멋진 산행을 위한 알토란같은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삼성산 테크쉼터에서 바라본 안양시내 전경입니다.

운무와 함께 미세먼지로 인한 시계가 흡족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구독자 여려분! 운무, 미세먼지로 인한 사진들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바위틈에서 끈질긴 생명력을 보존하고 있는 명품 소나무 한 컷~~

경인대학교 전경과 주~욱 뻣은 고속도로가 시원스레 관망됩니다.

제2전망대 어려운 등산길로 올라오며 뿌듯함을 느끼고 있는 아내와 지인부부..↕

제2전망대 정상에 올라 환희를 만끽하고 있는 아내와 지인아내~~↕

제2전망대 삼성산 종합안내도를 살피고 있는 아내..

이제부터 어느쪽 등산길로 갈것을 선택하며 함께 의논하고 있는 타임!

삼성산 국기봉도 멀리 보입니다..줌으로 땡겨 담아 봅니다.

약 1시간 정도 오르고 나면.. 삼거리 쉼터에서..

천인암 능성 막바지 돌탑봉 350m, 학우봉 375.6m 정상이 보이지요.

국기봉,,제2전망대,삼막사 염불사 이정표 삼거리에서 염불사로 하산합니다.

염불사 안양예술공원으로 하산하며...서울대 관악수목원으로 가는 계곡에서..

집에서 장만한 김치야채 스팸버거로 점심을 간단히 하고,,목적지 관악산 8봉능선으로 출발..

현재시각 11시30분...

관악산 8봉능선 무너미 고개를 향하며..등받이 쉼터에서 잠깐 쉬어 갑니다.

오늘 오르던 삼성산 주변 봉우리 천인암 능선 정상의 봉우리 이름이 없다는군요..ㅎㅎ

아버지와 아들의 즐겁고 행복한 점심 둘만의 아름다운 시간..

삼성산 이름없는 봉우리 쉼터 전망대에서..영원한 추억으로 남기고 있네요.↓

이곳 정상이름..지인 이름따서 짓자궁..기환봉, 학수봉.ㅎㅎ희종,종희봉...

서울대 관악수목원 빨간 다리를 건너면 바로 수목원 후문에 도착 합니다.

현재시각~~12시50분.... 당신의 뱃살 탈출구에서 점검도 마치고.ㅎㅎㅎ~

오늘의 즐거운 산행은 관악산 6, 8봉능선 왕관바위까지...다음기회로~~

계획된 일정..모두 포기하고 관악수목원 후문으로 하산 결정 하산길에 오릅니다.

서울대학교 농생명대학 관악수목원 주변 수로에는 버들가지가 움트고 있더이다.

봄이 왔다는 느낌과 더불어 실감나는 순간 오늘 하루의 등산 피로감 말끔하게 씻어 줍니다.

봄 나들이 삼성산 등산 여행기.. 순탄하게 치른 대통령선거도 끝나고..  어수선한 분위기 속 다녀온

삼성산 등,하산하면서 강원도 강릉 동해 삼척.. 경북 울진 산불도 단비로 인해 모두 진화 되었지요.

기쁜소식 전하며~~

봄의 길목 삼성산 등산 여행기 마무리 합니다.늘 오를때마다 느끼지만 수차레 오르며 느낀 삼성산

등산코스는 오를때마다 새로운 묘미와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카메라를 들고 산과 강 들로

나가 보십시요.  마음의 평안을 얻으며 자연과 소통이 이루워 지는 멋진 사진과~새봄 맞이 되시고~

코로나19 변바 오미크론 감염 확산으로 몸과 마음 움추림 탈피 하시며 활기찬 한주간 이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