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서울 도봉산 등산 여행 Y~계곡,자운봉 신선대 정상..

최고의 비경 파노라마 도봉산 초록빛 세상 힐링의 순간들~

서울 도봉산 포대 능선의 기암괴석으로 조화를 이룬 곳 재미있는? 암벽등산의 스릴을 느끼며 신선대 까지 다녀온

등산여행 후기~서울 도봉산 등반 코스 전반적인 사진을 선정 동영상으로 편집! 이웃님과 구독자님께 소개합니다.

환상적인 도봉산 암벽 등산 아찔!~코스~시원! 짜릿!~도봉산 Y계곡 자운봉 만장봉 신선대 정상에 서다.
서을의 명산 도봉산 5월 마지막 월요일~아카시아꽃 향기 내뿜는 달콤함을 음미하며 초록의 상큼한 내음~..

도봉산~~신선대 정상에서 바라본 도봉산 최고봉..자운봉 (紫雲峰) 입니다.

자운봉은 붉은 빛의 아름다운 구름이 걸려 있다는 의미를 지녔다 해서 자운봉이라 불려 집니다.

푸르름을 간직한 잎파리들의 조화가 아름다운 등산 길~아내와 함께 도봉산 은석암 코스를 선택 등산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락능선 포대능선을 향해 서울의 북부 암벽 5대산 중 하나 도봉산 최고의 view를~

뽐내고 있는 도봉산 최고봉인~자운봉 그 자태 입니다.  ※사진 동영상 큰 화면으로 펼쳐 감상하세요.^^

서울 5대 암벽산중 한 곳. .도봉산은..북한산의 경계로 북동쪽을 도봉산 이라 부르며~

선인봉(708m) 만장봉(718m) 자운봉(739.5m) 세개의 우뚝솟은 봉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건너편 등산인들 출입금지~자운봉을 바라보며...신선대 정상으로 오르는 암벽 길~

여기도 난이도가 높고 가파른 위험한 등산로~..오르고 내려올때..추락위험 구간 입니다.

서울 암벽 5대 산 중 도봉산~신선대 정상1` (726m)에 도착 입니다.

아내와 산마조아 필자..세찬 바람안고 인증으로 남깁니다.^^~

도봉산 포대능선 암벽으로 오르며 즐겨찾는 신선대 정상에서 산수묵화를 감상하며..

스릴을 느끼며 산을 오르는 맛도 있지만..역쉬 정상에 오른 후..느낄 수 있는 성취감은

정상 표지석에 서 본 등산하는 사람들 만이 느끼며~~알 수 있다고 생각해 봅니다.

도봉산 등산인들이 제일 겁먹는 위험한 암릉 가파른 코스.. Y계곡 입구~

조금 부담스러운 Y계곡으로 내려가기 전 주변 풍경에~ 자신감을 갖고~ 출발~

주말이나 공휴일~ 이 길은 일방통행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Y계곡으로 천천히 쇠봉, 줄잡고 바위타고 조심조심..그 유명한 Y계곡!~으로~

매년 추락 사고가 일어나는 지점이라고 경고 안내문이 경각심을 일으켜 주네요..

길이 좁고 경사가 90도 이상 위험하지만~철봉을 꼭 잡고 오르고 내려와야 합니다.

Y계곡 구간...y계곡은 깍아진 바위 밑으로 쇠봉을 잡고 내려갔다가 다시 가파르게 오르는

좁고 험란한 길이라~힘들고 위험은 하지만~구간이 짧으면서 짜릿한 스릴있는 맛보는?구간 입니다.

Y계곡 사이로 세찬 바람이 불어와~~양팔의 근력이 많이 필요한 구간 입니다..

험준한 Y계곡 정상 지점에 서 있는 아내~ 여유롭게 아래를 뒤돌아 보고 있네요.ㅎㅎ

이곳은 주말~공휴일은 일방통행 입니다. 험준하고 위험한..Y계곡 거의 다 올라 왔네요.

쇠봉타고 줄잡고 바위타고 줄기차게 오르는 유명한 Y계곡~매년 사고가 일어나는 지점~

도봉산 Y계곡 꼭지점 정상 입니다. 휴,~~안도의 숨소리... 헉~~Y계곡 무사히 통과~

계곡 정상에 올라오니 세찬 바람에 눈을 못뜰 지경..바람에 날아 갈뻔 했네요.ㅎㅎ~

사랑하는 아내도 신선대 정상을 배경으로 인증....人生샷 으로~~남깁니다.^^*

여기까지 올라 오느라 수고 많았네요.. 우리집 행복한 부인~마나님! 화이팅!~♡~

도봉산~신선대 정상에서 바라본..선인봉 입니다. 일반 등산은~ 출입제한 지역 입니다.

암벽타기~ 산악 동호인들이 올라와 암벽타기 성공에 환희를 만끽하고 있는 듯 합니다.

서울 암벽산으로 최고 자운봉 신선대 정상까지~도봉산 암벽등반의 스릴을 겸비한 최고의 코스~ Y계곡

수직에 가까운 급경사에 도전하고 싶은분들..그리고 도봉산의 멋진 암릉산행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께

아내와 함께 올랐던 아름답고 멋진 암릉구간..코스~신선대 정상까지 집중력을 절대 잃지 말아야 합니다

손에 들고있는 핸드~스마트폰...카메라는 가방에 집어 넣고 한발 한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제일 중요 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여기서 팔 힘이 빠진다면 바로 추락 입니다.유념 하시기 바라며~도봉산

은석암~다락능선 포대능선..Y계곡 신선대 정상..자운봉 까지 암벽 등산 여행 후기~사진 동영상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