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야생화

너랑 나랑 노오랑 봄 나들이 산수유..

나들이 산수유                    

화성시 동탄신도시 노작공원!~

봄 나들이 하면서 담아 본 산수유의 노오랑 예쁜 산수유 꽃~



중부지방 도심속에도 봄은 우리곁으로 봄향기 가득안고 살며시 다가 왔네요.

지난주 꽃샘추위도 아랑곳 없이 산수유나무 노랑 꽃망울을 터트릴 듯 손짓하며..

공원에 산책나온 주민들에게 방긋 아름다운 노랑 산수유 꽃망울 미소로 반겨주고 있지요.ㅎ~



이제 전국적으로 봄을 말해주는 산수유 축제가 구레군 산수유 축제 부터 시작 되겠지요.

봄의 전령으로 일컷는 산수유..꽃으로 보며 느끼시면서 즐거뭄 배가 되시기 바랍니다.^^


 


봄의 전령으로 일컷는 산수유..꽃으로 보기에도  예쁘기도 하지만.. 

열매는 생리기능 강화와 정력증강.. 약으로도 효염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



산수유 꽃이 이제 수도권 중부지방 에서도 휴일(주일) 봄향기 가득한 산수유 꽃망울~

노랑 빛갈의 자태로 꽃을 터트리기 시작을 하네요..즐겁게 감상 하시면서..봄을 만끽 하시기 바랍니다.



산수유 잎이 나오기도 전에 앙상한 나뭇가지에서 피어나는 꽃은..

봄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지요...

하지만 산수유나무가 봄에만 그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것은 아니네요. 



2016년 봄을..맞이 하면서..

이웃님들과 함께 ~ 산수유의 꽃과  더불 그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여름을 지나 늦가을로 접어들면서...

다시 한 번 그 매력을 느끼며 산수유꽃이 지고 나면 올망한 뻘간 열매에 대한 효능도 유념 하시기바랍니다.



노랑 산수유나무의 꽃말은~~봄 맞이, 영원불멸의 사랑 이란다.ㅎ~

직접 보여주면 가장 좋겠지만...

상황이 안되니 사진으로나마 애인이나 가족분한테 보여드리면 감동이겠네요^^



산수유 꽃..제법 수도권에서도 이제 막 피어나시 시작 합니다.

 아름다운 노오랑 산수유 꽃 감상하시며 즐거운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


봄 나들이 산수유 축제?~고마우신 이웃님들 함께..감상하시면서,,

3월 세째주 월요일..봄을 만끽하시는 행복한 일상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