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내사랑 지금어디 신유 꽃물 듣기..

 오늘아침 KBS,아침마당..

나의 두번째 ♡짝♡ 을 찾습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신유의 꽃물을 감상하시면서..

 

폭염으로 찌든 전국 이번주가 더위도 물러 선다는 예보입니다.

쿨~~하게.. 등목 샤워도 하시궁.. 시원하게 나시기 바랍니다.

 

 

 

 

 

 

 

 

 

 

 

 

 

 

 

 

 

 

 

 

 

 

 

 

 

 

 

 

 

 

 

 

 

 신유의 꽃물 노래가사..들을수록 노래에 푹 빠지는 기분이 들지요.

감미롭고 부드로운 목소리 인물도 받쳐주는 신유,,

젊고 아름다운 미소로 중 장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 마음을 사로잡는

이시대 혜성같이 나타난 최고의 가수..신유..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내사랑 지금 어디..꽃물..리듬에 푹 빠져 보세요.^^~

423

 

꽃 물 

꽃물-이 들었어요

외로웠-던 나의가슴에

빨강노-랑 분홍빛에 곱디고운 사랑꽃물이

어서 내게로오세요 어서 손잡아주세요

나는그-대 남자-에요

하나도아낌없이 하나도남김없이

모두모두 줄께요

눈물일-랑 주지말아요

아픔일-랑 주지말아요

이제는 그대만이 나에게 전부에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꽃물든 나의가슴에

상처를 주지마세요 그대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