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전남관광홍보

나주 여행 단풍명소 남평 은행나무 단풍길

단풍 구경 가볼만한 곳..

나주 남평 은행나무 단풍길..


남도 나주 여행..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나주 남평 은행나무 단풍 길..

은행잎이 팔랑대며..반짝이고 있는 고즈넉한 분위기.. 주위가 온통 노오란 색감으로 물들고 있지요. 



가을이 깊어지는 요즘 남도에는 늦게 펴져 드는 단풍 출사를 자주 다니고 있는데..전라남도 홍보 sns 블로그 기자의

역활을 발휘하여 잘 알려지지 않은 은행나무 단풍길 점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나주 단풍의 명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나주시 남평읍 풍림리 풍강마을의 아침햇살 은행나무길 정문을 중심으로 은행나무들이 노란빛 은행잎이 반겨줍니다.

필자가 소개해 드리는 단풍 구경 가볼만한 곳..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에 위치한 풍강마을 은행나무수목원 단풍길 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주변은 말 그대로 만산홍엽!~전라남도의 산야는 이제서야 서서히 오색의 아름다운 단풍으로 짙게 물들어 갑니다.



개칭된 명칭은~"은행나무수목원"으로 향하는 길목에 길게 펼쳐진 은행나무 단풍길은 정말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하늘 높은줄 모르고 자란 은행나무숲..노랗게 물들어 가고 있는 은행나무 아래서 환홀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은행나무 수목원은 총 4개의 은행나무길이 조성되어 있다고 소개합니다.

매표소를 기준으로해서 펼쳐지고 있는 노오란 융단길..은행나무 단풍길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은행나무숲길..떨어져 있는 나뭇잎사이 은행열매 특유의 냄새가 나긴하지만, 친구와, 가족과, 연인사이 은행나무길을

사색하며 인증샷도 남기며 주변의 황홀한 풍경을 만끽하고 걷다 보면 남도의 멋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동촌로 236-42 가을이면 은행나무길이 아름답고 멋지게 펼쳐지는 나주 단풍여행 할만한 곳 중 하나!~

 나주시 남평읍 풍강마을 은행나무수목원 길에 펼쳐진 은행나무길에서 올 가을 가족,친구,연인사이 추억의 장면으로 남겨 보세요.



나주시 남평읍 은행나무수목원 단풍숲길..최근 가을이면 꼭 한번 찾고 싶은 은행나무 단풍길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웨딩사진 촬영은  물론 전국 사진 작가님들이 즐겨 찾으면서 명성을 더해가고 있답니다.




이곳을 여행하며 단풍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저마다 모델이 되어 인증샷들을 남기는 연인들.. 

노란 은행나무 숲길에 놓여진 자전거는 소품이 되어 은행나무길의 멋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려 줍니다.



단풍 구경 가볼만한 곳... 나주시 남평읍 풍강마을 은행나무 수목원 들어가는 길에 펼쳐진 은행나무길..

아침햇살 은행나무길 정문을 중심으로 양쪽에 사열하듯 늘어선 노란 은행잎이 양탄자 처럼 깔려 있지요.



은행나무수목원 안으로 들어가면 이곳에서 관리하는 아름답고 고즈넉한 정원과 함께 GGT POT 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멋스러운 정원과 카페 건물보다 높게 자란 은행나무가 카페의 운치를 더해주어 커피의 맛이 보다 향긋하고 달콤하게 느껴지네요.



GGT POT 카페 창 넘어로 보이는 웨딩 포토샵 장소로 보입니다.

나주 남평 은행나무길 커피향 짙은 카페 GGT POT ​ 유럽풍 내음이 솔솔 풍기는 예쁜 카페에서..



단풍 구경 가볼만한 곳 나주시 남평읍 풍강마을에 위치한 은행나무수목원 내에 있는

커피향기 진한...GGT POT 카페에서..몸과 마음의 힐링되는 은행나무 단풍을 만끽하는 순간들..



먗년 전 부터 인지는 몰라도 금년 9월까지는 나주시 남평읍 은행나무길을 무료로 개방 되었다네요,

따라서 금년 10부터 GGT POT 이라는 카페를 오픈하고.. 은행나무수목원은 유료 개방 되었습니다.



나주 남평 은행나무수목원 단풍길 커피향 짙은 카페 GGT POT ​ 유럽풍 내음이 솔솔 나는 예쁜 카페에서..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동촌로 236-42 가을이면 은행나무길이 멋지게 펼쳐지는 나주 가볼만한 곳 중 하나임..

 



여우로움과 함께 조용하고 운치있는 GGT POT 카페에 앉아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하며 멋스러움을 더해 줍니다.



주인장 오너께서 친절하게 이곳을 소개해 주며 맛있는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필자의 마음도 녹여내립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 이 페이지를 통해 전합니다. 더 많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음속 깊게 기원해 드립니다.

그리고 나주 역사까지 수목원 관리 직원을 통해 승용차로 배웅 해 주신 후한 은혜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남평 은행나무수목원 오시는 길..나주역사에서 약 15km 광목간 도로 광이사거리에서 남평역쪽으로 1km남짓 가다 보면

우측에 풍강마을 이정표 뒤로 아침햇살 농장 가는길 이라는 표지판의 옆길로 들어가면 은행나무숲 수목원이 나옵니다.

나주역에서 일반버스는 없고 택시 및 자가차량을 이용 여행을 추천하며 이번 주말과 다음주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나주시 남평 은행나무수목원 안으로 들어가는 매표소에서 입장료 관리비 청소비 명목으로

지난달 10월달 부터 성인 3천 , 소인 2천 원...입장료를 받습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젓하고 여유있는 GGT POT 카페도 있고 아름답고 운치있는 노오란 은행나무 단풍을 바라보며..

가족과 함께 여행하며 추억으로 사진을 남기는 다양한 포토존에서 나름 멋지게 담아 보세요.

막바지 가을의 정취!~ 남평 은행나무길 가을을 가볍게 즐기기에 참 좋은 장소 같습니다.

내년에도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로 그리고 더욱 멋진 풍경으로 더불어 나길..기대합니다.



전남 나주시 남평읍 풍강마을에 위치한 은행나무길, 그리고 은행나무수목원은 사람들에게 알려진지 몇 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은행나무 단풍 풍경이 아름다워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이랍니다. 정말 소소하게 나들이 하기에는 딱 좋은 힐링장소 같습니다.

이제 가을은 우리곁을 떠나려 합니다. 가을의 운치있는 은행나무 단풍길서 늦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느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