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마라톤/등산 여행

[경기화성] 동탄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 트레킹!

로뎀등산선교회

기분좋은 동탄 반석산 에코벨트 트레킹!


오늘은 초복 다음날 주말 가랑비가 간간히 내리는 주말 아침..

동탄 제1기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산책 및 트레킹~

섬기는 서둔교회 장로님 권사님 10명과 함께한 반석산 에코벨트 기분좋은 산책 여행기~



로뎀등산선교회 회원님들과 함께한 동탄 제1기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에서...

강충용 장로님,박현태 회장님,신정자,김미숙,송현자,서해자,이복순,유소정,임애숙 권사님!~

오늘 동탄신도시 반석산 등산책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섬기는 서둔교회 로뎀등산선교회 적극 참여와 활성화에 앞장 서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주말을 맞아 로뎀등산선교회 회원함께 동탄신도시 반석산,에코벨트 둘레길 싱그러운 산책!~

로뎀등산,회원 호상간 소통하며 즐거운 등산..에코벨트에서 바라본 상큼한 산책로 풍경을 담아 드립니다.



화성시..동탄신도시 홍사용문학관 옅으로 습지복원지를 거친 동탄 반석산 에코벨트 정상코스..

회원모두 입가에 미소띠며 즐거운 콧노래 부르며 전망대와 정상을 향하여 힘차게 올라 봅니다.



장맛비로 인하여 오늘은 시원..상큼한 여름날씨 가랑비를 간간히 맏으며..올라본 동탄신도시 반석산 둘레길..

아늑하면서.주변을 감싸 흐르고 있는 오산천 맑은 시냇가를 바라보며 등산하는 즐거운 산책로..


걷기운동 또는 산악 마라톤 연습 트레킹 코스로 운동을 벗삼아 심신을 단련하는 쾌적한 반석산 산책로..

동탄신도시 주민과 이웃시민들도 즐겨찾는 조깅과 마라톤 운동코스로 조성된 에코벨트,트레킹 코스 이지요.



반석산 정상에 도착하여 집에서 싸온 과일과 음식믈도 함께 나누워 먹는 즐거움..

이 또한 어디에 비유 할꼬나..팔작지붕 정자에서 소통하며..맛있게 시식하고 있는 회원님들..



반석산 에코벨트와 등산로 노후시설물 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진행 되고 있더군요.

위 현수막을 참고 하시기 바라며..  우리 회원들..

맛있는 간식을 모두 시식하고 다음코스로 이동하며..첫번째 코스 전망대에 올라 봅니다.^^



동탄 제2기 신도시가 한눈에 들어 옵니다.(사진생략)

여울공원과 어울어진 아파트와 오피스텔 신축 공사현장도 목격 할 수 있었지요.



초복도 지난 주말 한여름 같은 날씨에 로뎀등산선교회 회원들과 함께 동탄신도시 반석산,에코벨트 둘레길을 산책!~

지난 가을 떨어진 낙엽위에 피어있는 외로운 한떨기 하늘나리꽃.. 너는 어찌하여 누구를 애타게 기다리는 듯 애처롭구나.ㅎㅎ



현재시각 11시 40분..

오전 10시 08분에 시립반석산 에코스쿨 주차장을 출발..이곳 노인공원까지 약 1시간30분 정도 산책 운동하며..

정자에 앉아 쉼호홉도 하며 담소하고 있는 회원님들.. 오늘 이곳 동탄 반석산 방문을 마음속으로 깊게 감사드립니다.



트래킹을 거의 마치며,바리바리 싸가지고 온 간식을 모두 소진하는 시간..역쉬 울 등산팀 땀은 조금 흐르는 듯 하였으나..

오늘의 날씨 일기는 그렇게 덥지도 않은 날씨속에서..힘찬 등산책..하나님의 보호하심으로 무사하게 모두 완주? 하심을 축하드립니다.



동탄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 등산 안내판을 잘 보시고 다음 등산여행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등산코스는 정상적인 정 코스로 반석산 안내도에 의한 둘레길을 모두를 완주하셨습니다.



이제 마지막 코스 동탄 복합문화센타..야외공연장을 배경으로 무대 뒤편 잔디객석..공원과 바람개비와

각종 놀이기구가 설치되어 있는 피크닉 동산에서 오늘의 하일라이트 반석산 등산책의 모든 일정을 마칩니다.




로뎀등산선교회..임애숙,서해자,이복순 권사님!~~

어린마음 동심으로 돌아가며 흔들 그네에서 한컷 인증으로 남기다.ㅋ~






동탄복합문화센터 피크닉 광장에 곱게핀 능소화가

제 삶의 화려한 모습을 감추며..시들어 있는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큰바위 얼굴 거을을 바라보며~

거울속에 비친 모습을 보며 배꼽빠지게 웃음을 참지 못하시는 신정자 권사님.ㅎㅎㅋㅋ~



마술의 거울 앞에 선..회원님들..홀쭉이와 뚱뚱보 거울 앞에 선 회원님들..

거을에 비친 자기 모습을 바라보며..환희?의 폭소..즐거우셨나요?.ㅎㅎ~



동탄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 등산여행 기념으로 남긴 인증사진 올려 드립니다.

소중히 간직하시기 바라며..오늘도 내일도 주님만 섬기는 행복한 일상 되시기 기도합니다.&^^!





산마조아 말아톤 필자는 촬영 중.ㅎㅎ모두 10명 (동탄 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 잔디밭에서..)

오늘 동탄 반석산 에코벨트 산책 등산여행을 하시며 즐거운 표정으로 멋지게 포즈를 취해 주시네요.



화성시 반송동.. 동탄신도시 시립 반석산 에코스쿨..현장에서..방문 여행기념 인증 샷..



동탄 서울감자탕 맛집에서 순수 국산으로 맛을 낸 뼈해장국으로 점심을 맛있게 시식도 하고..

로뎀등산선교회의 활성화와 함께 기도하며..오늘 참석해 주신 회원..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등산여행시 꼭 손잡고 나오시기 바라며..동탄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 트레킹 수고셨습니다.

섬기는 서둔교회 로뎀등산선교회 회원님 모두..모두..사랑합니다.^^♡ 그리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