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교회봉사

2023년 성탄절 칸타타 공연 실황!

2023년 성탄절 이브 아기예수 탄생을 기뻐하며 온 성도들과 함께 성탄 감사 예배로 주일 2023년 12월 24일  주일 오후

찬양예배 시 섬기는 서둔교회 본당에서 김용훈 수석 지휘자의 감명 깊고 절도 있는 지휘 아래... 연합성가대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성도님들의 마음의 평화를 간직하며 아기 예수 탄생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별빛의 속으로

성탄 찬양 오프닝 함으로 오케스트라 웅장함과 연합 성가대의 은혜가 가득한 성스러운 칸타타 감미로운 찬양 실황 현장을

방문하신 성도님들과 함께 할렐루야 주 하나님이시여 아름다운 찬양 주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는 칸타타 찬양 현장..

예수님께서 어둠을 뚫고 이땅에 나셨으며 우리를 위해 밝은 빛으로 오셨습니다. 감사하며 당신께 경배와 찬양을 올립니다.

 

예배의 부름!~~주일 찬양 성탄 감사예배 인도 하시는 변수원 장로님!~

 

성탄 칸타타 기도 인도  조 현 항 집사...

 

성탄 감사 예배 후 경건히 성탄 칸타타 연합찬양대 공연 실황의 감미로움을 감지 기대하며 눈을 꼭 감고 기도^^!

 

대림절 마라타나 주님오심을 기다리며..

아기 예수 탄생을 기념하는 대형 아취형 현수막 서둔교회!~~

 

대림절...

성탄절을 맞이 하기 전 4주를 의미합니다. 우리가 다시 오실 주님을 깊은 말씀 묵상 가운데 기다리는 기간에 

그가 오신 이유는 "가르치시고"..  "전파하시고".. "고치시는"  주님을 깊게 묵상하는 대림절 네 번째 주일입니다.

 

성탄 칸타타 성경봉독.. 누가복음 2장 15~20절 말씀..     "어떻게 예수님을 맞이할까?"..

말씀 선포~ 설교하시며 아름다운 미소가 떠나지 아니하시는 서둔교회 김상현 담임 목사님..

 

누가복은 2장 15절 말씀.. 천사들이 떠나 하늘을 올라가니 목자가 서로 말하되

이제 베들레헴으로 가서 주께서 우리에게 알리신 바  이 이루어진 일을 보자 하고...

 

16절.. 빨리 가서 마리아와 요셉과 구유에 누인 아기를 찾아서...

 

담임목사님 성탄 칸타타 예배 설고 말씀 후 기도 인도...

 

은혜로운 설교말씀에 감동 감화 함으로 섬기는 서둔교회 날로 부흥되기를 기도 합니다.

 

담임목사님 설교 말씀 후 찬송가 123장 "저 들 밖에 한밤중에"  부름..

 

2023 성탄 칸타타 오프닝.. 김용훈 수석 지휘자 입장!~

 

서둔교회 연합찬양대... 오케스트라 단원들...

 

서둔교회 성탄 칸타타 "별빛 속으로"!~~~동영상..

 

 

 

2023 성탄 칸타타 공연 진행자.. 薰男,美女 집사님..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 성탄 칸타타 공연을 마치고 꽃다발 증정시간입니다.

 

교회소식 및 성탄 칸타타 예배 마침... 축도 하시는담임 목사님!~

 

평화와 구원의 주인 예수님!~~ 당신께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오늘 은혜롭고 감미로운 칸타타 성탄 찬양..

서둔교회 연합찬양대원 수고하심으로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성도님들의 잊지 못할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연합찬양대 지휘자 및  피아노 오르간 반주자.. 오케스트라 연주자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수님께서 사랑하는 서둔교회 성도님들과 존경하는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자 및 방문하신 모든 분!

기쁜 성탄절 가족과 오손도손 아기예수 탄생을 기뻐하며 조용하고 경건하게 즐거운 연말연시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