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교회봉사

메리 크리스마스 성탄절 감사 예배..

2023년 12월 25일(월요일) 오전 11시 30분 서둔교회 본당에서 기쁘다 구주 오셨네 아기예수 탄생을 기념하는 성탄 감사

예배와 입교 및 세례 "유아세례" 10명 "세례" 5명 "입교" 6명 등..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주님께 모든 영광과

경배를 올리며 성스러운 성탄절 감사 찬양 예배와 함께 온 성도님들이 함께 모여 예수님을 높이며 큰 기쁨을 나눈 성탄

예배와 2023년 입교 및 세례 유아세례 집례 현장을 소개합니다.

 

2023년 성탄절 감사 예배 힘들고 어려움도 많았던 금년 한 해도 이렇게 저물어 갑니다.

며칠 남지 않은 연말연시 세밑...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예배의 부름.. 인도자..

 

서둔교회 성도님들 축성탄 감사 예배시간.. 1~2층 빈자리 없이 만석 입니다.

 

찬송가 122장.. 참 반가운 성도여.. 다 함께 찬양 후~

 

서둔교회 김재원 어린이 (소년부) 서둔교회 변수원 장로님 기도 인도하다.

 

서둔교회 김상현 담임목사님 유아세례, 입교 및 세례식 집례 서둔교회 본당 현장

☆유아세례 아기.. 김예소, 우하원, 이예린, 이요한, 최승원, 황이엘, 김시아, 김시율, 김진후, 이서준.. 이상 10명입니다.

 

유아세례 예쁜 아가들과 부모님 함께 기념촬영...

 

※입교 및 세례..

○집례자 서둔교회 김상현 담임목사님!.. 세례자.. 김다영, 김성현, 김채윤, 심수영.. 이상 4명입니다.

 

세례자 기념촬영 및 꽃다발 증정..

 

입교자 →박희웅, 안소연, 윤수빈, 운정민, 편예랑, 홍지원, 이상 6명입니다.

 

평~화.. 하나님의 평강이 당신의 삶에 가득 하기를 축복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대한예수교 장로회 서둔교회 입교 세례 교인이 된 것을 임명 선포 합니다.

 

※성 경 봉 독..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아~~~ 멘!!

 

※특별 찬송.. 어린이찬양대... 연합찬양대.. 특송 시간..

 

※말 씀 선 포   "구주 예수님을 맞이합시다" 서둔교회 김상현 담임목사님!~

 

※성찬식...

 

※봉헌시간..담임목사님 감사 충만한 기도..

 

※찬송 620장 (3절).. 여기에 모인 우리..

 

♪ 여기에 모인 우리 사랑받는 주의 자녀라 주께서 뜻 하신 바  우리 통해 펼치신다.

고통과 슬픔 중에  더욱 주님 의지 하오니 어려움 이겨내고 주님 더욱 찬양하라.

이 믿음 더욱 굳세라 주가 지켜 주신다 어두운 밤에도 주의 밝은 빛 인도하여 주신다.♬

 

※담임목사님 축도함으로 2023년 성탄 감사 예배 모두 마칩니다.

 

2023년 12월 25일 성탄절 감사 예배.. 모든 일류의 죄를 담당하시어 십자가를 지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아기예수 탄생을 기뻐하며 성탄 감사 예배와 함께 입교 및 세례 (유아세례 10명, 세례 4명, 입교 6명 / 총 20명)

유아, 입교, 세례를 받은 유아 및 성도님,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서둔교회 세례 교인이 된 것을 임명합니다.

집례 : 서둔교회 김상현 담임목사..

 

※이웃님들께 드리는말씀

금년 한 해 동안 산마조아 바른셈..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랑하시고 방문 귀한 댓글 주신 존경하는 구독자 및 방문자..

모든 분!~~포스팅! 글에 대한 격려와 더불어 공유하여 주신 은혜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년말 연시를 맞으며 더욱

발전되는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 분!~  2024..갑진년 새해에도 일취월장(日就月將) 행복하고 즐거운 블로킹 하시며

감동과 배려의 훈훈한 메시지 행복한 댓글을 통해 마음 포근하고  멋스러움을 전해 보이는 한 해 되시기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