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휘귀한 자연석의 조화 남근석 여곡석..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화담숲

휘귀한 自然石의 조화 男根石,女谷石.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화담숲 암석원!~~남사스러운  현장을 목격..

산속 깊숙한 곳에 세워져 있는 남성의 상징..男根石을 발견..ㅎㅎ~

이 또한  블로그 정신을 발휘하여..휘귀한 자연석을 촬영을 아니 할 수 없더군요.



자연..남근석!~~아무리 좌우를 살펴 보아도 자연석 같은 느낌은 들지 않더군요.ㅋ~

늦은 감은 있으나..금년..12월달 들어 서면서..지난달11월 광주시 곤지암읍 화담숲을 여행하면서..

미완성 소나무숲을 지나는 길목..어느 어르신 진사님께서 열중하며 촬영하는 장면을 목격..호기심에 올라 봅니다.



유심히 보아하니...男根石 女谷石을 열심히 촬영하고 계시더군요.

호기심에 후미진 계곡..이곳까지 올라가 보니..오메~~우얄꼬나..



부부간 애정과 사랑이 많은 분들의 성서러운 그런 느낌도 들더군요.

아래는 남근석(男根石) 위쪽에는 여곡석(女谷石)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지 않나요.ㅎㅎ~



바로 아래쪽에는 여성의 성기를 복합한 바위가 눈길을 끌더이다..

단풍나무원을 지나 남근석(男根石)과 여곡석(女谷石) 바위의 오묘함의 조화~

인공석 인듯 고개가 갸웃둥 하다가도 안내문을 보니 자연석 이라고 강조된 글귀가 보이더군요.



2007년 전라남도 고흥군에서 이곳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화담숲으로 장가를 왔다는군요,.

순수 自然石 이라고?...표지말을 믿어야 할까요? 믿거나 말거나..기냥 즐기며 감하시기 바랍니다.



참으로 다시 보아도..그럴듯 하게 보입니다.

조금은 남사스런 장면 이기에..19세 이하..청소년은 감상 불가로 낙인 찍습니다.



화담숲에서 이루어진 천년의 사랑..

소개 안내글을 필독 하시고 넘어 가시기 바랍니다.



화담숲을 한창 조성 중이던 오느날 이였습니다. 누군가의 입에서 탄성이 흘러 나왔다네요..

여자의 계곡을 닮았다는 바로 여곡석을 발견하게 됩니다.

누가 보더라도 모양이 모양이라 여지없이 여곡석 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그동안 긴긴밤을 홀로 지내왔을 여곡석의 베필을 찾아주는 것이 도리라는 생각을 했다는군요.ㅎ~

그 후 전국팔도를 찾아 헤매다 마침내  국토의 맨 아래녘 전남 고흥에서 딱 뿌러지게 잘생긴 남근석을 찾아 냈다네요.ㅋ~

선남선녀의 만남이 수백,천,년의 시간이 흘러 마침내 여기 화남숲에서 이루어진 것입니다.

신기한 것은 이 남근석을 만지면 소원하는 분들 중에 늠름한 아들을 얻었다는 이야기가 심심치 않게 들렸다는..

이 화담숲 부부의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사랑이 많은 분들에게 성서러운 기운을 드리는 것 같다고 전해집니다.^^



2주전 촬영분..미완성 소나무정원을 지나..암석원 남근석과 여곡석을 촬영하고..

분재원 및 자수화단으로 넘어가는 길목의 현장 입니다. 지금은 앙상한 가지만 남아 있겠지요.



늘 푸른 소나무와 함께 어우러진 늦가을 풍경

분재원으로 들어서기 전..단풍이 아름다웠던 2주전 화담숲 풍경 입니다.



추억의 정원도 한컷 담아 보구요..

미니 토담..초가집이 정겨움을 더해 주더군요.


계절별로 아름다운 쉼터로 전국 및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곤지암 화담숲! 

2016년 11월28일 부터 2017년 3월 중순까지 동계 휴원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