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효자 아들과 어머니 궁평항 나들이

다리가 불편한 어머님을 모시고 나선 궁평한 나들이 어느 효자 아들의 이야기!

 

궁평항 정자각에서는 서해 풍경을 볼 수 있으며, 화성 8경에 속하는 궁평낙조가 아름다운 곳..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방문하신 모든분!

본 받을 만한 싱금을 울리는 어느 효자 아들과 어머니 궁평항 나들이 애뜻한 장면들..소개!~

 

그리고 200여척의 어선이 드나들 수 있는 선착장과 약 1.5km 길이의 방파제를 갖춘

궁평항은 화성시 서신면 궁평리에 있으며 경기도내에서는 큰 규모에 속합니다.

 

다리가 불편한 어머님을 휠채에 태워 모시고 궁평항 나들이..

필자가 주변 풍경사진과 낚시하는 강태공들의 손놀림을 촬영하는 순간..

 

카메라 앵글에 자연스럽게 찍힌 모습~어머니는 80대..아들은 50대 후반으로 보이는

효성이 깊은 모,자..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인한 무료함을 달래며 산책하는 장면입니다.

 

궁평항을 산책하고 있는 아내의 뒤 모습을 촬영하고 있는 순간..

좌측으로 포착된 궁평항 나들이 효성스런 아들과 연로한 어머님의 뒷 모습!! 

 

경기도 서신면 궁평항 갈매기들의 날갯 짓..새우깡 먹어 사냥 중..

 

궁평항 나들이 순간들 기념촬영 인증으로 남기고 있는 어느 효자 아들!

 

촬영된 현장을 확인하고 어머님께 보여주고 있는 효성스러운 아들의 모습..

 

어머님을 휠채에 태워 모시며 궁평항 산책 중.. 자연스럽게 찍힌 장면들..

돌아가신 후 孝가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살아 생전 부모님께 정성스러운 孝를 다 할때 대대손손 세상의 아름다음을 전승 하여 

를 물려 주는 우리의 아름다운 사랑하는 이웃님들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지금 궁평항 일대는 방파제 입구에서 부터 테크다리로 이어지는 전기공사..

가로등 설치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더군요, 금년 말까지 공사가 이어집니다.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 나들이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사현장..↓

 

어느 진사님도..궁평항 풍경을 각도를 조울하며 촬영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열정과 아울러..날씨만 좋았더라면 낙조의 아름다운 풍경을 맛보며 촬영했을 것을..

 

궁평항 전망대카페에서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아내와 함께 마시고 힐링하는 순간..

긴 장마와 코로나19..무료한 일상을 날려 보내고 보람된 효의 장면도 촬영! 즐거운 시간 이였지요.

 

궁평항의 아름답고 시원한 서해바다 전반적인 촬영을 모두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목에서..

전망대카페 담장에 그려진 천사의 날개에서 인증으로 남겨본 아내의 모습~~동심으로?~ㅋ~

 

궁평항은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궁평리에 있는 어항입니다.

2008년 12월 19일 국가어항으로 지정되었으며...관리청은 해양수산부 관리자는 화성시 입니다.

 

긴 장마와 폭우로 수해를 입은 국민들이 시름에 빠져있는 즈음.. 이재민 돕기 행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가족같은 부모,형제라 생각하시고 십시일반 2,3천 원의 이재민 돕기에 적극 동참합시다.

감사합니다..

 

※집중호우 이재민 피해성금 모금

○ ARS 060-701-1004 한통화 3,000원 성금 적립 지원.

○ # 0095 문자1건 2,000원 성금 적립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