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함박눈 속 혼례식

하늘이 축복한 결혼식

    오늘은 우리집 큰조카 결혼식이 수원시 권선구 탑동 소재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 2층 웨딩클래스 에서 가족 친지여러분과

수많은 하객의 축하와~~ 하늘에서도 오늘 큰조카 결혼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잘 살아 가도록 함박눈이 소복히 내리는 가운데 성대히 치루워졌다.이제 두사람의 인생 삶의 축복과 영원한 사랑을 나누며 아름다운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둘이 하나가 되여 부모님과 가족 친지와 직장동료의 사랑받고 칭송받는 멋진 새 출발을 위하여 힘찬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짝!짝!짝!♥♥♥~~~

  

 

  혼례식 축하!  화려한 꽃 장식

예식전 어머님과 주인공!!, 祝賀합니다^^*

사촌 형제와 함께 기념 촬영.

화촉을 밝히려 식장에 사돈과 함께~~ 

 예식을 축하해 주신 하객에 정중히 감사인사.

신랑 입장!좋아서 어쩔줄 몰라여!!ㅎㅎ

   어여뿐 신부 웨딩 입장,

     신부 입장시 해맑은 모습,

   신랑 부모님의 흐뭇한 모습~

    신랑,신부 예물교환 예식.

    신부 부모님의 서운함??

        신랑과 신부는 하나가 되여 행복하게 잘 살거라!~

    신부 맴 속으로 나한테 발목 잡혔어요.ㅋㅋ

     나한테 발목 잡혔다 3회 복!창!

    예쁜 각시얻어 땡 잡았다.3회 복창!! ㅎㅎㅎ

       기쁠때나 슬플때나,평생을 같이 잘 살기를 기원.주례사.

   신랑 신부 행진.

         폐백실에서 듬직하고 예쁜, 신랑,신부와 부모님.

       친 누나와 사촌 형제간 상견례,츄카해여,~ㅎㅎㅎㅎ   

       조카 혼례식에 참석코저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아내.  

                   말아톤 출전 기념 사진 앞에서~~ 

       말아톤 가족,신부와 함께 기념 촬영.

      우리집 중전,보물,보배,가족 울타리

           곱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주례사를 열심히 경청하는 아내와 둘째!보배^^** 

          민중의 지팡이 수사관의 은팔지 선물? 두몸이 한몸이 되~ 도록 찰칵

      주례님 감사합니다.^^* 잘 살겠습니다.

           폐백전 신랑 신부의 행복한 모습!

     가족 형제 자매와의 맞절 인사.

                                       새출발을 위한 아들과,며느리를 위한 부모님의 격려 덕담.       

                 신랑 외가집 가족과의 폐백 인사 

        친지와의 페백 인사

 

 

,사진 : 산마조아 (말아톤),09,12,5(토)

'사진으로보는.. > 사진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을 기다리는 마음  (0) 2010.02.20
하나님이 축복한 결혼예식  (0) 2010.01.19
한올 영아티스트 콘서트 공연  (0) 2009.11.14
공원 산책  (0) 2009.11.07
성대한 혼례식  (0) 2009.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