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플라잉 수원 헬륨기구 체험현장..점검중?

수원화성 창룡문 바로 옆

현장에서 바라본 헬륨기구 플라잉 수원~


헬륨기구 플라잉 수원

창룡문 바로 옆 현장에서 바라본 헬륨기구 플라잉 수원 의 모습 입니다.  라잉 수원 은 창룡문(동문) 주차장에 설치되어 있는데..

하늘위에서 수원화성 성곽을 내려다보며 촬영하여 포스팅 예정이였으나 아뿔사..강풍으로 점검중..헬륨기구 플라잉 수원이 뜨질 않더군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헬륨기구 모습만 촬영 담아 왔네요. 이용하기전 필히 전화 문의 하고 여행 할것을 당부 드립니다. 031-247-1300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지동 255-4  문의전화 ☏ 031-247-1300 .여행 > 공원시설물

지상 70~80m에서 최대 150m까지 올라.. 소요시간은 15~20분, 1회 20명 탑승, 하루 최대 780명까지 수용 합니다.

○ 현장 예매만 가능하고 인터넷 전화 예매는 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오전 10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행합니다.
○ 요금은 성인 1만8천 원, 청소년 1만6천 원, 어린이 1만5천 원이며 10명이상 단체 관람시 개인당 2천 원씩 할인됩니다.
○ 수원시민..신분증소지자..1만2천 원 입니다.



플라잉 수원은 안전사고를 막기 위해 탑승자 안전수칙도 잘 읽어보시고..탑승 하시기 바랍니다.

유럽의 전문 검사원(JAR21)의 규정에 따라 제작됐으며 풍속이 분속 13m일 경우 운영을 중지합니.

전화 문의하고 갈것을 아쉬움만 남긴채 주변 성곽과 창룡문,연무대만 촬영하고 돌아 왔습니다.



수원시와 헬륨기구 운영업체인 (주)플라잉 수원은 헬륨기구를 처음으로 이곳을 찾는 관광객 및 수원시민에게

2016년 8월11일 선을 보였는데..날씨관계와 풍속도를 가늠 못하고 큰맘 먹구 여행 방문하였지만 헛탕치는 날이 많다는..



플라잉 수원 매표소 및 작은 매점 카페~~화장실이 있는 건물 입니다.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3천5백 원..넘 비싼편 이지요..

울며 겨자먹기로 아메리카노 한잔 하구 3천 원짜리 비싼 앙꼬빵과 함께..속풀이 하고.왔네요.



종업원과 본사 지도요원에게 박리다매(薄利多賣) 할것을 제의도 하고...이윤추구보다..

수원화성을 찾는 관광객들이 부담없이 즐겨찾는 매점,카페로 성장 발전하길 바란다고 한마디 하고 왔네요.



매점 카페앞 광장에는 손님이 거의 없다시피 썰렁하지요.^^

수원시에서 저렴하게 직영 했으면 하는 바램도 가져 봅니다.



가까이에서 본 풀라잉 수원 헬륨기구 입니다.

문양으로 수원화성 성곽과 군사들의 행렬이 새겨 있더군요.^^

이웃님들께 이 헬륨기구를 타고 하늘로 올라 수원화성을 촬영하여 올려 드릴것을 약속도 하였는데..



바람의속이 13m 이상으로 불어서 운영을 중지한다는 관계자 말씀..아쁠사~~

어제는 날씨가 변덕스러워 집에서 떠날때는 바람이 불질 않았는데 현장에 도착을 하니

세찬 바람과 함께 검은 먹구름이 밀려와 소낙비도 한차레 내리더군요. 가는 날이 장날.ㅎ~



기대치 만큼 광범위하게 수원화성 성곽 전구간을 날으는 헬륨기구가 아니고

수직 상승했다가 곧바로 하강 하는 방식이더군요.

창룡문과 연무대..화홍문,방화수류정 용연과 수원시내 전역을 관망 할 수 있으며..

넓게는 화성 동탄신도시까지 보인다고 관계자께서 말씀 하십니다.





플라잉 수원 헬륨기구 탑승권을 받으시는 관리인께서 정자에서..한가롭게 쉬고 계시는 모습..

친절하신 안내말씀과 헬륨기구 운행과 정지 현황에 대한 고마운 말씀 감사드립니다.^^*



창룡문(동문)에..진사님들이 포스팅 촬영에 열을 올리고 있더이다.

주말이면 많은 진사님들이 찾는 수원화성 성곽..플라잉 수원이 있어 더욱 활력을 불어 넣더군요.↓



플라잉 수원 헬륨기구를 타지 못한 아쉬운 발걸움을 하며..

집으로 돌아 오는 길!~~검은 먹구름이 몰려오면서 세찬 소나기가 우박과 함께 후두둑..



날씨를 잘 감지하여..다시찾아 헬륨기구 타고 하늘로 올라 포스팅 하는 날을 기대 하시고..

아쉽다는 말뿐입니다.청명한 가을하늘로 올라 수원화성 성곽을 담아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