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몽환적인 여름밤의 야경 광교호수공원(2)


몽환적인 여름밤의 야경! 광교호수공원

아름답고 선명하게 잘 찍은 사진이 아닌

현재보다 더 낳은 야경사진을 찍기위한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겠지요.



새로 장만한 카메라..

성능이 아무리 뛰어난 카메라와 렌즈를 사용한다 할 지연정..마음에 드는 야경사진을 찍는 것이 이렇게 어려울 수가 있나 싶네요.

물론 기본 지침서..(사용설명서)를 숙지하고 그대로 이행 한다고 볼때 아직 미숙한 초보단계에서 벗어나질 못한 느낌이 들더군요.

마음에 드는 야경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솔직하게 말씀 드리자면 그만큼 노력이 필요하다는 느낌도 듭니다..(F값)조리개는 조이고

ISO는 낮추고..삼각대는 필수..기다림의 연속~~ 야경촬영..아름다운 광교호수공원~~어설픈 야경사진 이지만..

방문하신 이웃님들 폭염과 열대야로 시달리는 심신도 달래시며.시원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야간촬영을 마치고 돌아서는 순간,.. 앗!~~ 

호수공원 야경을 감상하러 산책나온 가족 중 옅에서 울 작은손자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예찬아!~(예수찬양)

손자와 동명..반가운 나머지 기념촬영을 부탁하니 혼쾌히 응해 주시더군요..귀여운 아가 최예찬과 엄마..기념 인증.ㅎ~

방문하시고 이 사진을 보셨다면..예찬이 할머니 스마트폰에 제 핸번 입력되어 있으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할머니 스마트 폰 메일이나 카톡으로 이 사진 전송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야경사진촬영 기종, 니콘D810, M모드 수동초점, ISO 100 이하, 셔터속도 15~20초, ※조리개는 조이고 ISO는 낮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