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마라톤/등산 여행

풍년을 기원하는 광교산 우중산행

풍년을 기원하는

잊지못할 광교산 우중산행!


오늘은 섬기는 서둔교회 로뎀등산팀 7명과 함께 광교산 초입..반딧불이 화장실에서 집결..광교호수 제방길 따라.. 

수원의 명산 광교산으로 주말오전 9시30분..집결.. 풍년을 기약하는 단비를 흠벅 맞으며 상큼하게 다녀왔습니다.



비 내리는 굿은 날 이였지만 그래도 회원들 안면에 미소가득 즐거운 광교호수 수변산책로..

수원8색 길 중, 모수길~ 벚나무 테크 지게길을 한바퀴 돌며 중간 광교쉼터 정자에 앉아 담소를 나누며..

이춘심 회원님께서 정성스럽게 지은 찹쌀로 빗어 장만해 온 오곡,영양찰밥을 맛있게 시식도 하고..



광교산 수변산책로를 따라 오르며..주변의 푸루름과 연녹색의 나뭇가지를 바라보며,,

내리는 빗방울 속에서 마음의 힐링도 하는 우중산행 잊지 못할 아름다운 친교의 시간이였습니다.



사진 영상 속에서 하늘에서 내리는 빗발이 보이시남요.

하나님께서 금년에는 풍년을 약속하는 단비를 주심에 감사하는 마음도 가져 봅니다.



오전 9시40분 로뎀등산선교회원들이 만날 약속장소 반딧불이 화장실 앞에서..

오늘도 화이팅!을 외치며 함께해 주신 오늘 등산참석자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오늘 광교산 영원히 잊지못할 우중산행 회원님들..좌측으로 부터..

안영철 안집님,유명림,조금순 권사님,이춘심 성도님, 윤정혜 권사님,박현태 안집님(로뎀등산선교회장)

잊지못할..우중산행 인증..단체사진 촬영자,산마조아 말아톤..이상 7명 입니다.^^



섬기는 로뎀등산선교회의 목적 달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주시는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진 회원 모든분들께 고마움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참석하신 이춘심 회원님을 로뎀등산선교회 원으로 함께 산행하고 소통하며..

교회 출석 할 수 있도록..인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광교산 종점으로 오르는 대로변..

우중으로 도로가 흠벅 젖어 있지요.도로가 주변에 핀 영산홍이 쓸쓸함을 달래 주네요.



점심때도 않됬건만.ㅎㅎ~

광교산  수변산책로를 지나..모수길을 모두 산책하고..바로 들어서는  광교쉼터..정자에서..

오전 11시가 조금 넘었나요..비가 더 세차게 내려..

회원들..잠시 대화하며 쉬는 시간.. 이춘심 회원님~집에서 장만해온..오곡영양찰밥을 풀어 놓고



광교산 수변산책로의 장점 중 하나는 호수와 산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광을 선사 한다고.. 

회원들간 대화하며 소통하는 시간..

비는 내리지만..심심하지 않은 다양한 자연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만끽하며 볼 수 있습니다.



광교저수지 수변산책로 둘레가 3.4km라고 합니다.

비 오는 날이나 산행이 부담스러운 등반인들에게 1-2시간 산책으로 걷기 좋은 코스..ㅎ~



점심 식사시간?ㅎㅎ~

집에서 장만해온..오곡영양찰밥을 점심을 먹을 시간도 아직은..안됐는데~~

풀어 놓고 맛있게 먹기 시작합니다. 밑반찬으로  아주까리순.깻잎,장아찌..

파,갓김치와 곁들어 먹는 맛..게눈 감추 듯 맛있게 시식..밥도둑이 따로 없더이다.ㅋㅋ~



유명림 사님 맛있는 아주까리 어린순 장아찌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곡 영양찰밥을 맛있는 장아찌와 시식하며 즐겁고 행복한 점심시간..↓











점심을 맛있게 먹고..이제 다음 산책 등산인들을 위해 방을 빼 주어야 겠지요.

말끔하게 청소를 하고..수원 팔색길 중 벚나무 테크,,지게길.로 이동합니다.



수원팔색길은 행운을 상징하는 8의 긍정적. 마인드..도심 속 생명의 2색-

벚꽃필 무렵 지게길은 광교저수지의 수려한 자연풍경을 연결하는 아름다운 길 입니다.↓



















광교저수지 둘레길 풍경..

낭만있는 비 오는 날 입니다. 참 풍경 아름답지 않나요.ㅋ. ​ ​



부부동반..또는 각 단체 등산회원들이 짝을 지어 비오는 날..

걷기좋은 수원8색 길..건강도 다지고..마음의 치유..힐링도 하는 행복하고 즐거운 산책로..



수원시에는 시민건강증진과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주 올레길과 같은 팔색길이 바로 이곳 입니다.

팔색길은 수원의 대표명소인 수원팔경과 수원의 주 산인 팔달산을 중심으로..수원의 역사, 문화,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결한 8개의 길..모수길, 지게길 바로 오늘 등반 산책하며 걸은 이 길을 말합니다.↓







광교산 수변산책로..누리 지게길 각양각색의 자연이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길의 절반은 산길이고, 절반은 수변산책로의 나무데크 길 입니다. 

철 벚꽃이 만개하면 하얀색 꽃길이 펼쳐지는 진정.. 아름다운 수변 산책로 이지요.



수원의 명산 광교산 광교호수 제방에 도착 전 인증으로 남깁니다.↓




명품 폭소의 웃음치료사 조금순 권사님!.ㅎㅎㅎㅎㅎ

무릎 관절염 부위가 주님의 치료의 광선이 비쳐지길 기도합니다.^^!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한적하고 조용한..광교산 자락 광교산 벚꽃 데크 지게길!

스마트폰 삼성겔럭시 노트7..으로 산마조아 말아톤 필자도 회원들과 함께 인증으로 촬영!


 

오늘 토요 우중산행 바삐 배낭을 챙기다..

가지고 온 디지털 카메라에 메모리 칩이 빠진 것을 확인하지 않고 출발..

광교산 현장에서 촬영하려고 장전하니..메모리칩이 빠져 있음을 확인하고.. 아뿔사.ㅋ~



로뎀등산선교회 등산팀 토요 우중산행 영원히 잊지못할 등산여행기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로뎀등산선교회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촬영기기..스마트폰 삼성겔럭시 노트7..



로뎀등산선교회 토요 우중산행 포스팅을 마치며..


풍년을 기약하는 비 내리는 주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라며..

이제 봄은 우리곁을 떠나려 합니다.


오늘 이 비가 그치면..막바지 봄을 즐길 수 있는 봄 나들이로..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