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축제,공연,행사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축제 현장(2)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화성행궁 축제 현장~ 이모저모 2부..


올해는 정조대왕 능행차가 태풍 및 돼지열병 확산 방지로 경기도 지역 행차 시연은 취소된 가운대 화성행궁

내에서는 혜경궁 홍씨 진찬 (회갑)연과 우리나라 전통문화와 역사를 함축한 행사 전반에 걸쳐 소개합니다.



수원의 가을 축제!~수원화성문화제를 관람하기 위해해 화성행궁 광장으로 모여드는 관람객들..

2018년 경기도 대표 관광축제로,2019년은 대한민국 문화관광 우수축제로 선정되었습니다.

56회 수원화성문화제 전반에 걸친 포스팅! 제2부를 방문하신 이웃님과 함께 둘러 봅니다.



화성행궁 신풍루 광장에서는 정조대왕이 해학 각설이 공연과 인기있는 멤버들과 어우러진

신나는 민속 해악극..트롯트 유행가를 부르며 정조대왕과 시민들도 합세 즐거운 공연 한마당!~



아빠 따라 나들이 한 어린이들도 신이 나는 모양 이지요..

아빠가 목마 머리에 태우고 각설이 공연을 집중해서 관람하고 있네요.ㅎㅎ




신나는 유행가 트롯트를 열정적으로 부르고 있는 각설이 공연 팀원과  출연진? 들..









오늘의 view 뷰..최고의 스넵 사진으로 선정해 봅니다.ㅎㅎ~↗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서 몸을 뒤틀고 춤을 추고 있는 각설이 팀원들..



모든 관람객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즐긴 해악극 품바타령 각설이 팀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곳 수원 화성행궁을 찾은 수많은 관람객 모두 기립박수로 오늘의 공연 모두 마칩니다.ㅎㅎ~



화성행궁..신풍루 누각 정문 앞에서..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를 찾은 관람객들과,다른 출연진들..

감성적이고 낭만적인 축제기간 중 공연을 감상하며 아름다운 수원에서 가을여행 추억으로 남깁니다. 



올해로 56회를 맞은 수원화성문화제는 2019년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성대하게 펼쳐 졌는데.

3일 개천절 날.태풍이 올라오고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인해서 정조대왕 능행차 시연이 취소되었지만..



그래도 수원화성 일원에서는 각가지 수원이야 놀자.전통행사를 진행하고 무예 공연,뭔가 좀 색다른 과거시험 보는 날 등..

수원천에서는 등불축제와 함께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가 수원을 찾은 관광객들과 흥겨운 분위기 속에 페막되었지요.



올해는 무시무시한 케릭터로 장식된 화성행궁 안채에 설치하여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었으며..

화성행궁 에서는 전통 단청 문양 그리기,소망 뒤주솟대 만들기,켄들 홀더 만들기 등 체험행사로

수원화성문화제 관람객들에게는 가을철 여행지로 마음에 남기며 힐링하는 행복한 순간이였지요.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이모저모 둘러보며 당도한 봉수당 뒤편에는 가을을 상징하는

감나무에 주렁 주렁 달려 있는 감.. 가을이 깊어 감에 정겨움에 담아 본 감 연시 감~~



조선시 백성을 사랑했던 품 넓은 정조대왕의 삶을 태마로 하여 수원화성의 품격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수원화성문화제의 품위있고 화려한 서막을 울렸던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포스팅! 제 2부를 마치며...


다음 제3부에서는 다채로운 행사 "뭔가 좀 색다른 과거시험보는 날"  "조선별미극장"  "아름다운 우리소리"

와 함께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방문객 모든분들과 함께 감상하며 깊어가는 가을!~ 찬바람이 엄습

외출 및 출근시 몸 보온 관리로 따뜻하게 입으시고.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