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오산 여행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 탐방!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을 주 중 휴무 날을 선택 아름답게 핀 수련과 수국 등 물향기 시원하게 뿜어대는 장마철..중 소강

상태 카메라 둘러메고 오산시 소재 물향기수목원으로 고고~잔잔한 연못가에 핀 아름다운 진분홍 수련과 곱디고운 화려

하고 눈부시게 핀 하얀 빛갈 백련과 다양한 색감을 뽐내고 아름답게 핀 수국 등...  담아내며 만족감 상승효과 일상 쌓인

스트레스 수목원 연못속에 빠트리고 물향기수목원 전반에 걸친 풍경 사진을 촬영하고 홀로.. 다녀온 현장을 소개합니다.

 

주중 무료함을 달래며 다녀온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 소재 물향기수목원 일원을 돌아보며~~

예로 부터 맑은 물이 흐르는 곳이라 하여 물향기수목원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

여름에 피는 꽃 수련..백련,수국 등.. 물향기수목원 풍경을 티스토리 구독자 여러분과 함께 돌아봅니다.

 

물&나무 사람들의 행복공간 물향기수목원 풍경!

물향기수목원은 모두 19개의 주제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소개합니다. 망경원을 지나 습지생태원을 비롯..

수생식물원, 한국소나무원, 단풍나무원, 유실수원 등.. 있으며 물방울 온실은 현재 공사 중에 있더이다.. 6월 말까지..

오산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 방문 여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오산시 소재!~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 안내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무덥고 지루한 장마철~ 즐겁고 유익한 물향기수목원을 관람하기 위해서 입장권을 발매 입장해 봅니다...

○물향기수목원 입장료 : 어른 1,500원 ○청소년 : 1,000원 ○어린이 : 700원입니다.

※단체 30인 이상은 30% 할인 된 금액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65세 이상 어르신 무료입장입니다.

 

오산시 수청동 소재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 관람 안내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휴원일 : 1월 1일, 설날, 매주 월요일은 휴원합니다.

월요일이 공휴~~ 연휴와 겹치는 경우 그다음 날 휴원 합니다. 

 

○주소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 211  ※ 내비게이션 설정은 “오산시 수청동 282” 로 해 주십시오.

※방문 문의 :031) 378-1261(방문자센터) ※시설관리 문의 ☏ ☞ 031) 8008-6661~3 (수목원관리팀)

 

여름.. 가을꽃 루드베키아 활짝 핀 수목원 초입에서~

물향기수목원은 공원이나 유원지와는 달리  다양한 식물 유전자원을 수집 증식

보존 함으로써.. 자원화를 위해서 학술적 산업적인 연구를 위한 시설이라고 소개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마무리하게 되네요.. 수목원을 입장하기 위해서는 만경 가든을 필히 통과..

수목원 전체가 초록초록한 녹색으로 갈아입은 풍경.. 여름에 피는 꽃들로 방문객들을 반겨줍니다.

 

물향기수목원 중간에 조성되어 있는 수생식물원 작은 연못가..진분홍 수련과 백련이 화사하게 피어있는 곳..

어느 사진동호회에서 사진 촬영에 몰두하고 있더군요.주변수목들과 반영이 잘 어울리는 멋진 풍경!입니다.

 

오산 물향기수목원 수국원으로 들어가 봅니다.

여러 종류의 수국들의 향연장.. 형형색색의 아름다움을 뽐내며~

예쁘게 핀 수국들.. 사진 설명 없이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억새원을 지나 호습성식물원을 둘러볼 차례인데.. 새단장 리모델링.. 공사 중..

 

숲... 환경... 인간...

경기도립 물향기수목원.. 감상 잘하셨나요?  6월을 마무리하면서 가족과 함께

가족 연인 사이 나들이 장소로 적합한 물향기수목원 휴가철 여행 휴양지로 강추합니다.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이기도 합니다.. 이제 딱 이틀만 지나면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는 7월 휴가철입니다.

사랑하는 티스토리 구독자.. 방문하신 모든 분!  가족 사랑이 가정의 제일 큰.. 행복의 근본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긍정적인 생각과 기분 좋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행복한 나날들 되시고 가족과 함께 서로 마음을 터 놓고 소통하며

오늘도 수고했다는 말 한마디가 서로에게 위로되는 최고의 힘이 될 것입니다. 믿음으로 화합하고 베프시는 존경

하는 이웃님들 되시기를 진정 바라며..여름 장마철 장마가 소강상태, 혼 출사 오산 물향기수목원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