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사진속으로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황홀경(1)

환상의 밤 오색 빛으로 피어나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1)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소재 아침고요수목원 환상적인 축제 오색 별빛 정원전.. 

사랑하고 아끼는 행복한 부인! 아내와 함께 성탄전야 크리스마스 이붓날 다녀 왔습니다.



추운 겨울저녁시간 어둠이 깔리면서 도시에서 보다 더 추운 느낌으로 오후 정각 17:00시를 기점으로

아름다운 오색 별빛으로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아침광장의 별빛들이 찬란하게 비추워 집니다.



주간 촬영보다 더 까탈스러운 야경촬영 삼각대 릴리스 장비를 준비하고 아내가 보조 역활을 하면서 촬영한 경기도 가평군..

수목원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진행중인 오색 별빛 정원전 축제를 돌아보며 촬영한 사진을 이웃님들과 함께 감상해 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 별빛 정원전 기간 ☞  2018년.12월 05일 (수) ~ 2019.년 03월 24일 (일) 까지~
○입장료 → 어른 9,500원, 청소년 6,500원, 어린이 5,500원, 경로/유공자..7,500원 입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전화 ☏ : 1544-6703
○점등시간: 일몰 시간에 따라 변동 됩니다.  ○홈페이지 ☞ http://www.morningcalm.co.kr 



아름답고 스잔한 겨울숲을 황홀한 각종 조명으로 물들이고 있지요 정각 오후5시 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 별빛 정원전 녹색의 잎으로 물들었던 여름철 녹음이 우거진 여름을 지나 오색 낙엽이 지는 가을철은

수목원을 찾아가기 가장 좋은 계절이였지요.낙엽지고 가지만 남은 겨울은 그래서 더욱 스잔한 아침고요수목원 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과 같은 절경을 선사하는 오색 별빛 정원전 축제 황홀경.. 

사랑하는 아내와 그리고 이곳을 찾은 수많은 관람객들과 함께 환상의 세계로 빨려 들어 갑니다.

그리고..아름다운 조명으로 장식된 별빛속 꽃으로 장식된 터널을 지나면 또다른 환상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사계절 테마가 있는 곳  

경기도 가평군의 아침고요수목원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인공적인 조명을 가세한 오색 별빛 정원전 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동절기 겨울철에만 진행되는 아름답고 찬란한 오색 별빛축제는 2019년 3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소개 홍보하고 있더군요. 



달빛정원에서 바라보는 마음의 평안을 주는 아름다운 교회성전이 보이지요. 아기예수탄생을 기뻐하는 성탄이브 날 기도 도 하며..

아침고요수목원 축제 기간 동안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에 테마에 걸맞은 친환경 LED전구를 나무에 걸쳐놓은 것이 보입니다.

전구로 만들어진 천사와 새, 동물 등 다양한 형태의 전시물도 관람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년말년시 나들이 장소로 최적이더군요.



사랑하는 아내와 이곳을 찾은 관람객들의 환호성은 아직 귀에 생생합니다.

이웃님들과  함께 떠나는 행복한 동행? 오색 별빛 정원전의 환상의 세계로 들어 가 봅니다. 

새로운 야경이 조성되어 있었으며 이전과는 다른 변화된 모습의 멋진 아침고요수목원 이더군요.



추운 겨울밤 숲 속의 어둠이 내리면 고요하게 잠들어있던 정원이 빛으로 피어나고 있더군요.

아내와 저녁식사로 아침봄 맛있는 빵과 커피로 몸을 보온하려 했지만..빵값이 너무비싸.패스. 빵 한조각에 6~7천 원...ㅋ~

한식당 푸드가든에뜨끈한 꼬치우동과 비빔밥 으로 맛있게 저녁을 먹고 난 후 별빛으로 빛나는 아침광장으로 달려가 봅니다.



아침광장..LED 전구에 하나둘씩 빛이 들어오기 시작 합니다.

오색 별빛 정원전은 매년 12월 첫째 주에 개최하여 새해 3월 말일 까지 열립니다.

10여년전부터 시작한 오색별빛정원전은 감성적인 아름다운 겨울 빛 축제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관람정보..평일,일요일 : 11:00~21:00시 까지  ○토요일은 11:00~23:00시 까지 입니다.



자연과 전구빛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사람,동물,식물 등..달=양한 주제로 겨울밤 황홀한 빛의 정원을 선사하는 곳..

연인과 가족..또는 단체에서 한번쯤 여행하며 마음의 힐링도 할 수 있는 오색 별빛 정원전 축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겨울철 볼거리가 부족하여 아침고요수목원 직원들의 자발적인 고민으로 시작되었던 오색별빛정원전은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관람객의 사랑을 받아 성장하였고,금년에 12회를 맞이한 지금은 미국 CNN이 선정한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선정되며 한국을 넘어 세계속의 한국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대대적으로 홍보 관리하고 있다고 소개 합니다..




사계절 화려한 하경정원을 필두로 기존의 화려한 정원과 더불어 각 정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지나는

아름다운 문이 다양한 모습의 빛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야경..관람순서에 따라 이어지는 만남으로 즐기시며.. 



사랑, 여행, 그리고 낭만이 있는 곳 아침고요수목원..

동행의 이야기는 추운 겨울 함께한 사랑하는 사이 가족과 연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것으로 사료 됩니다.. 

꼭 한번 방문 여행하며 환상의세계 아름다운 황홀한 야경의 오색별빛정원전으로 초대하며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오색 별빛 정원전이 진행중인..아침고요수목원 정문 옅 크리스마스 이븟 날.. 

천사의 날개에서 아름답고 예쁜 포즈로 탄전야..아내는 기쁜마음으로 남겨 봅니다.



ㅎㅎ사진촬영하며 손과 발이 꽁꽁얼어 빵과 커피를 저녁겸 시식하려 들어간..아침붐 빵집!~

맛있는 빵들이 점령하여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빵 사먹는  고객들로 넘쳐 나고 있더군요.


아내왈 빵 한조각 값이면 옆집 한식당 푸드가든으로 가서 따뜻한 국물과 비빔밥으로 먹읍시다 라고 제의

혼쾌히 마음을 같이하여 이동..따끈시원 맛있는 꼬치우동과 비빔밥으로..각 8천 원..1만6천 원으로 해결..ㅎㅎ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산마조아 블로그..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모든분!..고맙고 감사합니다.^^~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1부 감상 잘 하셨는지요. 오색별빛정원전 제2부를 기대해 주시고.

오늘부터 강추위가 몰려 온다는 예보 입니다..요즘 독감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로 병원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특별히 기온차가 심한 이번주 감기조심 독감조심 하시는 한주간 보온관리 철저하게 하시며 활기차게 출발하시고..

묵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희망찬 새해 설계도 하시며 년말연시 들뜬 마음으로 방황하는 사례가 없으시도록 각별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