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마라톤/등산 여행

삼막사,금강사,종주.

산 새들과의 친근한 대화

일시:2010년02월06일(토)A:10:00.

장소:안양시.삼성산,삼막사.금강사.

인원: 남자7명,여자1명☆총8명등산.

오늘도 날씨가 입춘이 지났음에도 몹시 춥다.아침일찍 서둔로뎀 등산선교회 의

  등산 일정 에 따라 체비 를 서두른다.아내는 지난번 교통사고 후유증 으로 병원에 물리치료

차 각자 방향이 다르다,오전9시 집에서 출발 관악역 까지 약40분 정도 소요 예정이다.전철

 에몸을 실고 관악역 도착하니 벌써 등반회원 2명이 나를 관악역 출구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반가움에 손짓으로 인사하고 등반길을 재촉한다.등산길 초입에 회장과 몇 회원이 합세하여

삼성산 반대 방향인  삼막사~ 제2전망대~금강사,코스로 맑은 하늘아래 상쾌통쾌시원함 을

만끽하고,2월들어 첯 산행을 마쳤다.군포시 당정동소재 전통의 맛집 모두방 손두부,보쌈과

김치두부전골 로 점심 오찬을 마친후 집으로 향하며 오늘 등산은 미소가득찬 산새들과 대화

로 내 마음이 포근하다.서둔 로템 등산선교 회원 모두,건강과 활기찬 내일이 있어 더욱좋다.

 

막사 앞에서 산 새,곤줄박이 친근한 대화 

곤즐박이,산 새가 가까이 하기에도 쉽지 않지만,대담하게도 

망을 가지 않는다...자기 찍어달라고 포즈도 잡네요.ㅎㅎㅎ

 참으로 영리한 곤줄박이 산 새,이다.

로뎀등산 선교회 삼막사를 향하여 등산

 까치들의 아침조회?  

 삼막사 등산로 초입

 등산로가 모두 바위.

  열심히 오르고 있는 로뎀등산회원들

 잠시 쉬었다 땀도 좀 식힐겸 5분간 휴식!.조시는분~권**!!

 오늘의 홍일점,김,권사,멋진그녀님!.

 삼막사 정상에서 따끈한 생강차로 몸좀 녹이고.홍집사님 감사^^*

 삼막사 앞에서 바라본 전경

 삼성산의 아기자기한 모습 등산선교 회장님의 즐겨찿는 산이기도 하죠.

 제2전망대를 향하여

 삼막사 전체 안내판

 삼막사 입구

 등산로가 일부 얼음으로 매우미끄러워 조심,조심.

 활기차고 즐겁게 제2전망대를 향하여,멋진그녀님.!

 산을 너무 사랑하시고 즐기시는 울 형님,넘 멋져요,

 오늘산행은 그리 힘이 안들다고 하시는 행님!

 등산로 초입이 보이네 올라온 길을 가리키는 말아톤,

 산새도 너무 아름답고 공기도 좋고 날씨또한 끝네주네요.ㅎㅎㅎ^^..

 전망대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 행복지수 최고 라고 말씀하시는 회원님들!

장로님! 작년과는 달리 많이 힘들어 하시는 것 같네요. 

 뭘 보슈,ㅋㅋ 언능 산행이나 하세요.^^*

 보면 볼수록 새로운 맛이 나는 바위들~~

 앗~~사,,즐건 산행을 만끽하며.행복한 포즈...

 괴암절벽을 타고 하산하는 회원,조심하세요...

 마지막 절경 금강사 도착.

금강사 전경,7층석탑 과 범종각. 

 금강사

 금강사 범종각.

 금강사 옆 정자

RODEM,서둔 등산 선교회 현수막 제작 첯 기념 출석체크.

서둔등산선교회 힘!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경인년 새해 많이 받으시고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말아톤 올림.

 

 

 

글,사진:산마조아 ,말아톤.09,02,06.

 

 

'등산·마라톤 > 등산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리산 슬기봉,태을봉.  (0) 2010.03.13
설 맞이 필봉산(筆峰山) 등반  (0) 2010.02.15
삼성산(三聖山) 꼴찌등산  (0) 2010.01.23
새해맞이 첫 등산(수리산)  (0) 2010.01.10
새해 반석산 등반  (0) 201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