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마라톤/등산 여행

불곡산 송년 산행

◇2009년도 송년등반으로 화합하다.

09년도 서둔 로뎀산악회의 송년산악 등반을 경기도 양주시 소재 불곡산 으로 회원14명이

현재기온 영하10도 이상, 추위를 떨쳐버리고 금년 한해를 마무리 하며 로뎀산악회의 발전

과 2010년도 경인년 새해 등산 선교의 활성화로 참여의식을 더욱 높이고 회원 참여 유도를

 고취시키며,회원 모두의 친교와 화합을 위한 금년도를 마무리 하는 송년 등산 이였다.회원

의 송년 등산 참여가 많이 부족하였으나 등산 산악회 회장 및 총무,임원진 회원의 중추적인

역활을 맡은분들의 적극참여로 추운날씨 속에서도 즐거운 송년 산행 이였다.처녀 산행에참

석하신 장로님과 집사님,그리고 임원과 회원중 힘겨운 산행으로 어려움은 있었으나 그런대

로 정해진 모든 코스를 완주하게되어 다행 스럽게 생각한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로뎀

등산 산악회가 2010년도 에도 변함없는 회원의 성원과 임원진의 리더로 발전을 기원한다. 

 

불곡산 전경

양주역에서 하차 불곡산 입구로 이동중에 양주시청 앞에서. 

 불곡산 등산 안내도

 안내문

양주시청 뒷편 등산로 입구 송년산행 시작 

 추위에 흔들리고있는 갈대

 로뎀산악회원 정상 정복을 위하여 힘찬 발걸음

 추위도 모른채 즐거운 마음으로, 입김이 서리네요~~

 ㅋㅋ중무장으로 복장을 단단히 준비 하셨네.ㅎㅎ

 멋진그녀님! 멋 있어요!ㅎㅎㅎ 화이팅!

 보루와 관련하여 유심히 관찰 하시는 쌀사랑님

 불곡산 보루 설명 소개안내 글

 정상 정복을 위하여 독려하는 회원

 정상 중턱에서 중식전 식사기도 하시는 장로님 

 날씨는 몹시 춥지만 싸온 도시락 점심은 꿀맛이예요^^*

 정답게 따뜻한 물로 컵 라면을 준비하신 회원님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산행중 따뜻한 커피 맛 정말 최고죠...

 나도 커피 한잔 주소,자기들 끼리만~~

 점심을 마치고 정상에 다시 도전 출발!~

 정상,상봉이 이제1km 남았네

 상봉에 오르기전 출석 체크,v.

 쌀사랑님과 바꿔서 출석 점검

 정상이 저만치 보입니다.

 조금만 더,힘내세요

 이제 정상에 다 올라왔네요.내려다 보이는 양주시 촌락

주변 산세가 넘 아름답습니다. 

 늘 푸른 소나무야 너는 안 춥니??ㅎㅎ

 정상을 바라보며 기념 촬영, 먼저올라간 회원들이 보이네~

 등산 선교회,로뎀산악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우리도 한 컷 ,그쪽에서 뭐 하세요?ㅎㅎㅎ→

 말아톤 도 한컷 부탁하고  함께 기념촬영.

 이제 정상에 다 올라 왔네요

 환호하는 회원,얏~~~호.

 불곡산 정산 주변을 관망하며~~

  바위 이름을 지어 줄까나,,, 바다사자,표범? 물개,?

 정상 상봉이다 환호하는 회원,

회장님의 익살스런 모습 

 회원모두 함께 화합을 위하여

정상 상봉에서 나도 기념 촬영 

멋진그녀님 이사진 영원히 간직 하셔** 

우리끼리, 칼바람 속에서도 따스함을 느끼며,, ㅋㅋ

어~~ 바뀌였네... 

이세상과 양주시 불곡산이 모두 네것이여,,총무님 수고^^** 

사진 넘 잘 찍혔다.ㅎㅎㅎ 

 우리도 상봉에서 다시 상봉하자...

총무님과 쌀사랑님 의 우정

 잊지못할 불곡산 정상 상봉에서.

 상투봉 이 가까와지네요

 상투봉 정상 계곡으로 내려오는 계단

 상투봉 정상 

 행복한 로뎀산악회원 부부,♡

 험난한 바위계곡 에서도 화이팅!!

 바위산으로 둘러쌓인 불곡산,상봉~상투봉~임꺽정봉.

회계님 오늘은 무척 힘들어 하십니다 그러나 회원들을 위하여 기꺼히 완주,박수!

회장님의 힘를 불어넣는 격려 말씀, 회계님 힘좀내셔요!

 로뎀산악회원님 들의 험난한 바위산도 다져진 등산실력으로 거뜬히,,,,

이제 나머지 3번째정상 임꺽정봉을 향하여~~ 이마에 땀방울이 송글.

마지막정상 임꺽정봉 에서 휴식 및 간식시간  

 임꺽정봉 안내 글 을 상세히 읽어보세요.

그래도 울 짝쿵이 최고야 ,간식을 챙겨주는 아내.

방한 모자가 제대로 잘 어울리네요!ㅎㅎ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회장님! 2010년에도 로뎀산악회를 위하여 수고해 주세요.^)^  

                  회원여러분!  새해에는 계획된 모든 일 소원성취 하시고

                      가정의 행복, 가족의 건강과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로뎀산악회원의 화합과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글,사진:산마조아 말아톤. 09,12,26.

'등산·마라톤 > 등산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맞이 첫 등산(수리산)  (0) 2010.01.10
새해 반석산 등반  (0) 2010.01.02
구봉산 등반 산책  (0) 2009.12.19
환상의 무의도(2)   (0) 2009.11.29
무의도,국사봉 호룡곡산,  (0) 2009.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