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등산)/아시아

베트남 다낭 /호이안/바나힐 낭만 여행(2)

베트남 다낭 힐링 여행 야자수 바구니배

틴퉁 선택관광 체험!(40)


베트남 다낭을 여행하며 반드시 타 보는 선택관광(40$) 코코넛 바구니배 "틴퉁" 이라고 부릅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야자수,열매,코코넛을 반토막 낸것 같은 바구니배를 타고 여기가 한국 인지

베트남 다낭 인지 분간 못할 정도로 90% 한국인 관광객들로 가득 넘치는 바구니배 타고 돌아 봅니다.



코코넛마을 한편으로 수로를 만들어 관광객들을 실어 바닷가로 떠나는 출발~종착 지점 입니다.

도착하는 한국인 관광객들로 만원..한국 가요와 신나는 댄스 음악에 맞쳐 모두들 흔들어 댑니다.ㅎ~



코코넛마을 물은 깨끗하지 않아 보였으며 수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코코넛,야자수열매? 바구니배를 타고 바닷가로 떠나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신나는 바구니배 유람?ㅎㅎ~ 우리 일행 가족과 함께 떠나볼까요..

우리집 장남과 큰 며느님 손자가 탄 바구니배 즐거움과 함께 이웃님들과 돌아 봅니다.↓





화이팅!을 외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남과 큰 며느님..

그리고 총명한 명랑소년 장손자 은성 v자를 펼치며.. 멋지네..ㅋ~




베트남 다낭을 여행을 함께하며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일행들..

코코넛 마을  바구니배 타고 유람하며 행복한 인증으로 남깁니다.



바다 중간지점에서..바구니배 사공들이 한국노래를 부르며 팁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가요 한곡을 부르며 바구니배 빙글 빙글쇼를 제공.. 팁을습니다..

1$또는 2만 동..한화로 환산하면..약 일천 원..정도입니다.



이번 가족여행 하며 사랑하는 처제와 처 조카도 함께 하며

베트남 다낭 여행시..코코넛 바구니배 타고 멋진 추억으로 남깁니다.





베트님 다낭 힐링 여행 바구니배 틴퉁..

바구니배 종착지점에 도착합니다..약 40분정도 소요된 듯 싶습니다.



우리집 장남 가족.. 즐거운 틴퉁..바구니배 유람을 마치며 다음 여행지로 떠납니다.

예쁘고 귀여운 울 손자 명랑소년 은성이..기분좋은 일정들 잘 돌아보며 여행의 기쁨을 만끽합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하며 "틴통"바구니배에 대한 숨은 이야기가 있다고 귀뜸해 줍니다.

라이타이한 이라는 말들 조금은 들어 본적이 있지 않나요.그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1964년 월남전쟁 당시 참전 대한민국 국군장병과 현지 베트남 여성사이 뜻하지 않게

태어난 2세를 일컫는 말 이라고 합니다. 라이 타이한은 잡종을 뜻 한다고 합니다.

라이는 → 잡종..따이 한은 → 한국, 대한을 베트남 어로 읽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그들의 안타까운 현실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된 관광상품이

바로 바구니배 "틴퉁" 이라고 합니다. 깊은 뜻이 있는 바구니배 함께해 주신 모든 분!~~ 


그리고 방문하신 사랑하는 이웃님들 어찔한 마음과 함께 틴퉁..바구니배 타고 유람 잘 하셨나요.?

베트남 다낭여행 틴퉁 바구니배 포스팅!~제2부를 마칩니다. 깊어지는 가을 10월달 마무리 잘 하시고

11월 단풍으로 절정을 이루고 있는 산하 즐거운 일정으로 여행 하시는 멋진 11월 맞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