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마스크 착용 출사 동네 화사하게 핀 벚꽃 절정..

코로나 아이구(19)동네 두바퀴!

마스크 착용 출사,화사한 벚꽃 절정!


코로나19로 인한 무료함 집콕으로 남긴 스트레스도 날려보낸 주말과 주일~직장과 집..

그 라인으로만 행동 음직이는 출,퇴근 길,동탄신도시 내 아파트 단지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



아름답게 핀 화사한..벚꽃을 기냥..혼져 보기에는 넘 아까워?..사랑하는 이웃님들께..

94황사 코로나 감염예방 마스크 착용 코,입 뒤집어 쓴채..카메라 달량 둘러메고 나섰지요.



동탄신도시로 입주한지 어느덧 12년 세월이 야속한 시점 시범단지 각 아파트 단지내 조경은..

누가 모라고 해도 아름답게 조성된 벚꽃 산책 길.. 터널들..전국 벚꽃축제 부럽지 않을 정도 이지요.



무리지어 화사하게 핀 벚꽃!~~ 아름답게 절정을 이룬 가운대 단지내 쓸쓸함과 동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정막감까지 감도는 아파트 입주민들도 두문불출? 집콕 보이지 않는 안타까움~



화창한 봄 날씨/화사한 벚꽃..너는 아느냐?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공포를..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를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현실을 직감이라도 하는지..



단지내 골목길을 걸으며 산마조아 말아톤 촬영하는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입주민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으로 각 지역에서 벚꽃축제를 취소하거나 연기 하였는데~

사람들이 많지않은 현장 동네 두바퀴 벚꽃 터널속을 걸으면 머리가 상큼해 지더이다.^^@



아파트 단지내 입주민들과 사람들이 많지않은 벚꽃단지 현장을 비롯해서..

동네 곳곳에서 조금만 발품을 팔며 걸으면 벚꽃의 화사함을 즐길 수 있더이다.



벚꽃축제 구경 오지 마세요.ㅎ~ 참말로 아이러니 하네요..전국 각 지방별 벚꽃축제가 줄줄이 취소된

벚꽃축제 명소로 널리 알려진 경기도청 산책로,서호여기산공원 주변 벚꽃길..전국 벚꽃축제도 마찬가지..



금년에는 벚꽃 축제를 떠나서 경기도청 서호공원 광교산 마루길은 잘 알려진 벚꽃 명소 이지요.

매년 벚꽃이 화사하게 피는 이맘때면 축제기간 또는 주말이면 주차장에 차를 댈 수 없을 정도였는데~



전국 유원지 및 봄 나들이 벚꽃축제장...하지만 올해는 예전에 비해 많이 다른 모습을 방송을 통해 봅니다.

그나마 실내보다 탁 트인 자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긴 했지만 마스크를 착용 서로 조심하는 분위기 이지요.



봄은 완연한데 아침 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한 날씨..을시년스럽기 보다는 코로나19 감염 사태로..

움추려진 일상 출사계획도 무산되고..기꺼히 동네를 두바퀴 돌며..촬영한 봄 나들이? 벚꽃단지 풍경..

우리나라 역사상 좋지않았던 일들이 빈번한 달이 바로 4월! 사월은 잔인한 달 이라고 그 누군가 말했던가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공포에 휩싸인 적막감마저 도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1신도시 현장 입니다.↓




다른 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는 이곳은 올해 벚꽃이 만개하여 지금이 한창입니다.

남부지방은 봄꽃들..이제 곧 봄비가 내려 꽃비되어 내리겠지요.2020년 봄 아쉽기만 니다.



꽃말 → "정신의 아름다움" 입니다.  벚나무속 벚나무 종의 나무에서 화사하게 피는 꽃.

우리나라 대표적인 봄꽃으로 빠르면 3월 말부터 5월까지 흰색이나 분홍색 꽃이 핍니



활짝핀 벚꽃나무.사이로!~~필자 거주하는 아파트가 좌측으로 보입니다.↙

동탄1신도시 주변 간선도로 및 시범단지 동탄중앙로. 한산하기 그지 없습니다.



요즘..어렵고 힘든 세태 시기에 몸돌봄과 사람 만남을 기피하는 세상..두려울 게 없는 일상  화이팅! 하시고~ 

출퇴근 길에  벚꽃나무들이 활짝 피었다가도 한잎 두잎 날리는 벚꽃잎을 바라보며 오늘도 마무리 해 봅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방문해주신 모든분!~코로나19 감염 걱정에서 탈피한 산책.. 봄은 왔건만 봄 나들이도

꺼려하고 있는 요즘에..어서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 종식으로 94마스크를 벗는 그날까지 감염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키봄 맞이로 산과 들에는 울긋불긋 아름다운 봄꽃들이 피어난 새 봄!~건강한 나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