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풍경사진

낙엽지는 늦가을 정취

입동도 지난 11월 중순 세월의 빠름을 느끼며 낙엽지는 단풍을 바라보며

어느덧 계절의 바뀜.. 초겨울 날씨에 기온이 급강하 많이 추워졌습니다.

가을을 떠나보내며..만산홍엽 물든 단풍 사진을 동영상으로 담아 봅니다.

 

11월 중순부터는 김장담구는 행사?로 각 가정마다 주부들의 분주한 계절로 접어드는 시즌...

곱게 물든 단풍잎들이 바람에 나 뒹구는 낙옆을 바라보면서 금년도 떠나는 가을 아쉬움만 남습니다.

 

수원의 명산 광교산 둘레길 주변 낙엽지는 단풍들 가을은 이제 우리곁을 떠나고 있지요.

아름답고 센치한 단풍잎들의 반란? 촬영한 풍경을 모아 동영상으로 업로드 포스팅 합니다.

 

산마조아 말아톤 기거 아파트 13층 베란다에서 바라본 늦가을 단풍 풍경입니다.

아파트 집 앞 동탄 제1기신도시 랜드마크 메타폴리스 66층 주상복합 아파트 입니다.↕

 

동탄신도시 시범 다은마을 아파트 13층 베란다에서 바라본 가을의 정취~

아름답게 물든 고은 단풍 가을을 가장 화려하게 알리는 계절 이기도 하지요.

바람도 차가워지고 하늘도 높아지는 나름 운치있는 동탄신도시 가을 풍경입니다.

 

2020년 가을의 계절은 자연의 절기 섭리대로 아쉽게도 저물어갑니다.

산과 주변 나무들은 붉은빛을 띤 나뭇잎들,곱게 물들은 가을을 보내는 아쉬움과 막바지 단풍으로 산야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농촌 들녘에는 가을걷이도 모두 끝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초겨울이 다가옵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과 방문하신 모든분!~

오늘 11월13일(금) 부터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됩니다. 외출시 필히 착용 하고 외출하세요.

마스크 미 착용시 과태료 부과 대상입니다. 벌칙금 100,000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전야 불금 입니다..주말을 맞으며 가족과 함께 떠나 보내기 아쉬운 가을을 만끽하는 막바지 단풍 여행

안전하게 차박도 하며 떠나는 즐거운 여행 계획도 세워보는 행복한 주말로 이어지는 오붓한 일정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