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가족이야기

[경기화성] 가족나들이로 딱 좋은 궁평리해수욕장

경기 화성시 서신면 궁평리 우람한 해송들. 솔향기 솔~솔 솔밭사이 켐핑족들로 만원? 상태가

인상적인 곳..  아내와 큰아들.큰며느리 손자와 켐핑과 갯벌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궁평리

유원지.. 궁평해수욕장을 그동안 찌든 일상 피곤함도 풀고 해풍도 쏘일겸 즐겁게 다녀왔네요. 

 

서해안 해수욕장이 그렇듯이 때마침 바닷물이 빠져있어 볼품없는 검은 갯벌로 변해 있더군요.

바닷물이 들어올새라 갯벌속을 헤치며 조개와 해산물을 잡느라 정신없는 켐핑족과 어린이들,

동창모임 또는 가족단위 켐핑,행락객들의 고기굽는 냄새가 진동... 숯불구이로 삼겹살과 고기

를 구워 먹으며 담소하고 있는..궁평리 해송마을 켐핑장 주변의 풍경들도 담아 보았습니다.♡

 

 

화성시 서신면 궁평리 해수욕장..해송 켐핑장..

가족 친구사이 켐핑족들로 만원사례 입니다.

 

 

 

 

요즘 대세인 켐핑을 즐기는 인구가 급증했다죠.

 

 

 

 

해송들.. 솔향기 가득한 아담한 궁평유원지..

 

 

 

 

 

 

 

 

 

우리집 손자가 이렇게 컷내요.ㅋㅋ~

우람한 해송,,소나무를 안아보면서,,우~~와/ㅎㅎ~

 

 

 

 

한쪽 다리를 살짝들고 소나무를 안은 뒤모습도..구엽네요.

 

 

 

 

함므니이~~ 시원한 바닷바람이 조아요..

이제 제법 말도 잘하는 귀여운 울집 손자 은성이.ㅎㅎㅎ~

 

 

 

 

귀여운 은성이...

이쁜 표정도 지으며..바닷가 갯벌을 가리키고 있네요.....

 

 

 

삼겹살 고추장구이를 맛있게 구워 먹으면서..흘린흔적..ㅋㅋ

 

 

 

 

아~~배블러요..함므니이~~ 갯벌로 나가 놀아요..

 

 

 

 

일반 돗자리 값은 일인..2,500원↖ 평상마루는 소형 5만 원..대형..10만 원 입니다.↑

 

 

 

 

긴 세월동안 버텨온,,소나무 뿌리..

 

 

 

 

바닷물 빠진 궁평해수욕장..모래백사장..

 

 

 

 

엄마와 아가들..갯벌체험하려..들어 가는군요..

 

 

 

 

아담한 화성시 서신면 궁평해수욕장 풍경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곳이 궁평항 입니다.↗

말아톤 가족나들이 함께하시고 즐거우셨나요.

볼거리와 놀거리는 없지만..시원한 해풍쏘이며.조용하게 보내기는 딱 좋은 곳 이지요.

바로 옅  궁평항에 들려..

싱싱한 회도 먹고..국내최고를 자랑하는 궁평항 일몰도 담아 보시며 추억도 만들어 보세요.

궁평항 환상의 낙조 보러가기☞ http://blog.daum.net/shc77/479

 

 

 

 

꼬마 아가씨도 한몫..조개잡이..

 

 

 

 

 

 

 

 

 

ㅋㅋ~ㄸㄲ..보일라.ㅎㅎㅎ~↑

 

 

 

 

궁평해수욕장 갯벌속에서..

열심히? 즐기며..조개와 해산물을 잡는 어린이와 켐핑족들.. 

 

 

 

 

바닷물 들어 올새라 빨리..빨리.바쁘다 바뻐요....

 

 

 

 

궁평리해수욕장 바로 위편..아담한 켐핑족들..야외식탁..

 

 

 

 

 

 

 

해송으로 빽빽한 궁평리유원지~해수욕장 주변..

 

 

 

 

숯불구이로 삼겹살과 고기를 구워내면서

피우는 고기 굽는 냄새로 코를 자극 시키네요. 

 

 

 

 

삼겹살구이..노릇 노릇 맛있게도 구워집니다.ㅋ~

 

 

 

조기 저.. 장아찌는 순천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무슨 장아찌?

갈쳐 주었는뎅..잊어버렸내요.ㅎㅎ~고기를 싸먹으니 그향이 입속을 즐겁게..

 

 

 

 

참숯불구이로 삼겹살과 고기를 구워 먹으며 담소하고 있는.

전남..순천시에서 올라 오셨다는 친구 동창모임? 같아 보이더군요.

 

 

 

 

전남 순천시에서 올라오신 행락객들..우리의 우정을 위하여...건배~

사진을 블로그에 올린다고 허락받고 게재합니다.

 

 

 

 

상큼한 갯벌 내음을 맏으며..

 

 

아담한 궁평해수욕장.모래백사장.. 

이곳 궁평해수욕장..솔밭은 사유지로 되어 있어..자리값을 지불해야 됩니다.

빈자리는 일인당..2,500원.평상마루는 소.5만 원. 대.10만 원..입니다. 

궁평해수욕장.진입로.차량들로 엉켜 간신히 들어갔네요.

유원지 진입로는 완죤 엣날 시골 마차길..경계 분쟁이 있어 개발이 어렵다네요. 

즐겁고..행복한 목요일 기분좋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