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마라톤/등산 여행

[강원평창] 백두대간 선자령 정상에 서다

새해 첫날

백두대간 선자령 정상에 우뚝서다!

2015년 송구영신예배를 마치고 로뎀등산선교회 8명과 함께..강원도 동해바다 새해일출도 맞을 겸

새벽 2시30분 수원화성을 출발..동해안 새해 일츨을 보려고 고생을 각오하고 떠났건만~~"아뿔사"

동수원 ic를 빠져나와 문막휴계소 까지는 막힘없이 순조롭게 도착하고 휴계소에서.. 동해안 해뜨는

시각을 알아보니..오전 07시37분,동해는 어딜가나"황홀"아름다 일출을 담을 수 있어 기대 부플어

떠났건만 새해 첫날 밤을 도로에서 꼬박 새우고.일출은 강원도 초입에 어서는 둔내터널을 지나서

면온ic 부근에서 서산위 뜨는 새해 첫날 일츨을 맞이했네요.이렇게 아름다운 추억이 또 있을까요.

2015년 송구영신예배를 촬영하고.카메라 메인스위치를 off 상태로 하지않고 떠난 미스로,,

밧데리가 모두 방전..

스마트폰 노트2로 촬영한 대관령 선자령 정상까지 새해 첫 등산여행을 담아 드립니다.

2016년 원숭이새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이웃님들 희망에 부픈 좋은 꿈은 꾸셨는지요.

계획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이루시는 복된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현재시각 08시30분..수원을 출발해서 (구) 대관령휴계소까지 소요된 시간은 약6시간..

꿩대신 닭이라고..새해 일출은 포기하고 대관령휴계소에서 황태해장국으로 요기를 하고

몸과 마음은 완죤 엉망진창..

그래도 울 회원들..새해 첫날인데 힘내자며..각자 마음을 달래고 위로도 하면서..

대관령 양때목장 옅으로 오르는 선자령 정상(해발 1,157m)을 향하여.등반하기 시작..

시각은 9시40분..선자령 정상까지는 약 6km..

등산여행을 스케치 하려고 카메라를 꺼내보니 밧데리가 완전히 방전되고..설상가상.~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그날의 생생함을 전해 드립니다.

오르기 시작하는 로뎀등산 회원들..세찬 찬바람에..넘어갈 듯..

조심..조심 해서 오르세요..ㅎㅎㅎ

백두대간 선자령으로 오르는 등산로

골짜기 계곡물은 꽁꽁얼어 붙은 상태..

로뎀등산선교회 회장님 내외 기념으로 남깁니다. ↕

풍력발전기를 열심히 담고 있는 회장님!~

세찬 바람에 힘차게 횡~ 윙~~잘도 돌아 가던데요.ㅎㅎ~

대관령 백두대간 선자령 까지는

3.2k 남았음을 알리는 이정표가 반깁니다.

회계님 조금순 권사님..고생은 했지만..↑

그래도 영원히 잊지 못할 동해안 일출맞이 여행이였지요.

아내와 함께한 로뎀등산선교회 회원들 인증으로 남기며..

기쁨이 가득한 새해 아침 인사와 미소가 아름답군요.,ㅋㅋ~

산마조아 말아톤도 기념으로 남깁니다.

선자령 오르면서 중간 지점 하늘공원 도착 하기전..인증 샷~↗

촬영 고맙습니다.^^*

어느덧 대관령 하늘목장에 도착을 합니다.

눈이 조금은 쌓여 있지만..구름 한점 없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세찬 바람에 눈보라로 휘날리고 있더군요..

아내도 하늘목장에서 기념으로 인증!~~↓↑

새해 첫 등산을 이 곳 선자령으로 단체로 온..등산객들..

점심을 맛있게 먹으며 새해 덕담..담소하고 있더군요..

현재시각..2016년 1월1일..정오 12시 30분...

백두대간 선자령 정상(1,157m)이 보입니다.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새해 인사를 나누며..로뎀등산회원들 기념 촬영..

회원모두 말아톤 포함 9명..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백두대간 선자령 등산한 반대편 통신대 쪽 휴계소로 하산 합니다.

총 등반 소요시간 4시간30분..선자령 정상에서 현재 시각은 오후1시~

강원도 평창 백두대간 선자령

정상에 올라 새해 첫 산행을 기념으로 남깁니다.

2016년 1월 1일 오후1시..

산마조아 말아톤 아내와 함께~

새해 첫날 백두대간 선자령 정상에 우뚝서다..

새해 첫날 등반..

백두대간 선자령 정기 듬북 받으시고...

정상까지 즐겁게 오르며 새해 소망도 빌면서 수고한 로뎀회원들..

감사합니다. 회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6년 병신년 (丙申年) 새해가 이제 우리 곁으로 다가 왔습니다.

새해 동해안 일출 맞이는 하지 못했지만..선자령 정상을 정복하고..

그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방문 하시고 댓글주신 사랑하는 이웃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감사합니다.^^*

☆ 울릉갈매기님! "사진작품" ☆

※ 아름다운 울릉도 사계 사진으로 제작된 예쁜 탁상달력..

울릉갈매기님 작품사진으로 제작된 2016년 탁상달력 입니다.

방문하시고 진솔한 새해 덕담 주신 이웃님을 선정 1부씩 택배로 나누어 드립니다.

2016년 새해 첫 월요일 힘차게 출발 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