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맛집 기행 소개

[강원춘천] 진미 토담 참숯닭갈비 구이

맛의 전통을 고수하는 토담 참숯닭갈비

명품맛집 강원도 춘천시 토담 참숯닭갈비 맛집을 지난 주말 1박2일 홍천 무네미 농장에서

기분좋은 힐링으로 가족 호상간 사랑을 다지며..온가족이 함께 춘천 스가워크를 관광하고

점심을 먹기위해 찾은 맛집.. 토담 참숯 닭갈비 춘천 막국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셈밭로 662.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90-12)

○토담 참숯닭갈비구이 : 예약전화 ☞ 033-241-5392.※배문의 → 033-242-8813

○홈 페이지 : www.todamdak.com/

 

발 딛틈도 없이 많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는 토담..참숯 닭갈비구이 집..

예약을 하지않으면 최소 30분이상 기다려야 맛을 볼수 있는 명품맛집 이더군요.

주식회사 토담,예약된 신관으로 들어가 깔끔한 주방 내부를 볼 수 있었지요.

 

춘천의 맛집 토담 메뉴판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토담 메뉴에서 빠질 수 없는 앞 차람입니다. 야채와 물 김치 더덕무침 마늘장아찌 무,마늘쫑..등..

생수는 기본으로 1인분 2병씩 제공되며..추가시 1천 원을 추가 지불해야 됩니다.

 

우리 가족이 모두 7명인대 6인분만 매콤 달콤한 맛 고추장 달갈비 3인분..

담백 고소한 맛..소금 닭갈비 3인분.. 더덕구이 3인분..최초 주문합니다.

 

고추장 닭갈비..매콤∙달콤한 뒷맛..매콤한 닭갈비 본연의 맛에 토담 숯불구이..

맛깔스런 비법이 스며든 전통의 기본맛을 맛보며 느끼고 맛있게 먹어봅니다.^^

 

토담 소금 닭갈비 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정제된 소금과 향긋한 허브의 조화로 닭고기의 진정한 맛!~
매콤하고 향긋한 더덕과 함께하면 금상첨화 방문하신 이웃님들 한점씩 드셔 보셔요.ㅎ~

 

토담 메뉴 중..간장 닭갈비도 있는데 그 맛은 달콤하고 향긋한 맛 이라고 소개되더군요

숙성된 간장에 다양한 맛이 가미되어 닭갈비의 부드러운 육질을 맛보고 싶은분을 위한 소개..

 

닭갈비가 참숯불에 맛있게 구워지고 있지요.ㅎㅎ

닭고기 껍질을 아래로 놓고 들었다 놨다를 반복해서 구우라고 종업원의 친절 써비스..

닭껍질에서 기름이 나와 불이 붙으면 옅으로 빼라고 일러 줍니다.^^

 

이제 어느정도 춘천의 명품맛집 토담,,참숯닭갈비가 익어 가고있는 과정..

우리 가족들 맛있게 시식하며 즐거운 여행 이야기도 나누며..

손자녀석 맛있는 닭갈비는 아랑곳 하지않고 유튜브 삼매경에 푹 빠져 있네요.ㅎㅎ~

 

토담 참숯 달갈비.. 소개글을 잠깐 옅봅니다.^^

한국인에게 익숙한 고추장양념을 기반으로, 새로운 맛의 추구와 전통을 고수하는 마음으로
간장,소금닭갈비 개발,토담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으며 춘천막국수는 닭갈비 시식후 입가심으로 장식합니다.

 

막 비벼먹는 춘천 막국수도 마지막으로 시식하고. 춘천 막국수에 대한 유래를 알아 봅니다.

 

춘천 닭갈비&막국수 축제는 강원도 춘천시에서 개최되는 지역 먹거리 축전이라고 소개 됩니다.

행사 명칭은 홀수해 (막국수닭갈비축제) 와 짝수해 (닭갈비막국수축제) 마다 번갈아 사용된다고 하네요.

매콤한 닭갈비를 먹고 나면 남은 양념과 밥을 함께 볶아도 먹는데, 막국수 그 맛 또한 일품이지요.

 

엣 추억을 되살리는 광고판..뮤직 앤 힐링(Music & Healing)이란 대목에서 잠깐..

포장도 가능하고 택배도 가능한대..가격은 현지에서 먹는것 보담 엄청 싸네요.

 

현지에서 먹을때..1인분 250g 12,000원..택배 및 포장은 1kg 15,000원 앞차람상 때문 일까요.

우리집도 큰아들이 이번 여행에서 빠져..2인분 포장 주문해서 싸들고 왔지요.

 

대한민국 tv방송국 3사 메스콤에서 앞다투어 현지 소개를 했나 봅니다.

토담 참숯닭갈비 맛집 주변은 온통..방송국 방영 광고로 도배를 해 놓았더군요..

 

토담 참숯닭갈비 맛집은..

본관, 별관, 분관, 신관, 야외테이블..300석 이상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데..

앉을 자리가 태 부족 상황..

그 만큼 메스콤을 타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어 예약이 아니면 제때 먹을 수 없더라구요.

 

뒷편으로 보이는 산이 마적산 인것 같습니다. 한산 하기만 한 토담 앞집 닭갈비 마적산 막국수 집..

메스콤을 탄 맛집과 타지 않은 맛집의 차이 일까요..토담 주차장은 만원인데 이곳 주차장은 널널하더군요.ㅋ~

 

사랑하는 이웃님들 추석 기나 긴... 연휴 둘쨋 날 입니다.

고향찾아 도로에서 힘든상황은 아닌지요..아니면 해외로 국내 여행지로..

가족단위 즐거운 여행도 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일정 이란 생각도 듭니다.

 

 

내일모래면..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 추석 입니다.

가족과 도란 만남의 기쁨도 누리시는 즐겁고 행복한 중추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