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 노작호수공원 봄꽃..
봄이 완연한가 했는데 요즘 날씨는 가름할 수 없는 상황에.. 푸른 새싹이 돋아나고 진달래, 개나리, 목련, 매화가 수도권 지역에는 지금 한창 피어나고 있네요. 지난주까지 함박눈도 내리고 꽃샘추위로 들녘의 야생화들도 움츠려 들며.. 꽃을 피우다 쏙 들어갔었지요.
꽃샘추위를 견디어낸 수목들만 봄을 맞으며.. 곱고 예쁜 꽃들을 피우고 있는 산과 들녘, 화성특례시 동탄 반석산 에코벨트를 등, 산책하며 하산길 노작호수공원 주변의 아름다운 봄꽃들 산뜻한 봄바람에 환상적으로 피어나고 있는 향긋한 봄꽃을 담아 보았습니 다.

3월의 마지막 날..봄의 절정을 이루면서 오늘도 꽃샘추위로 움츠려 드는 즈음.. 수도권 중부지방..
화성특례시 동탄..반석산 둘레길.. 에코벨드. 및 노작호수공원 주변에 곱고 아름답게 피어오르는
산수유, 백목련, 매화, 개나리, 진달래, 등.. 야생화들의 반란? 그 현장을 돌아보며 촬영, 포스팅합니다.

봄이 오는 길목 야생화 매화꽃이 꽃망울을 지으며 앙증맞고? 곱게 피어나고 있지요.
어제와 오늘 봄은 오기 왔나 싶네요..어수선한 정국과 영동지방 산불로,시민들의 삶이 피폐화 되고 있지요.

아름답고 고운 봄꽃을 감상하시며 잠시나마 안정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국정의 안정과 산불 피해 사망자, 이재민들에 대한 애도와 위로의 말씀 올립니다.
※현재 각 방송국 ARS 이재민 돕기 성금 1만 원 동참하고 글 쓰는 중입니다.

지난주 약간의 비가 내린 뒤 쌀쌀했던 날씨.. 움츠려 들었던 산수유 꽃이
주말.. 따뜻한 봄기운에 노오랑.. 꽃망울을 터트리며.. 활짝 만개했습니다.


봄을 맞이하는 설례임으로.. 봄을 알리는 전령 산수유꽃.. 눈꽃송이를 닮은 듯합니다...
함박눈 꽃송이를 연상시키고 있는.. 아름다운 산수유 꽃 수술에 매료되어 담아 봅니다.


화성시.. 동탄1기신도시 반석산 에코벨트 산책로에서 만난 백목련 꽃송이 입니다.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을 합니다. 3월 마지막 날.. 순백색 목련 순수하게 피어납니다.




동탄 에코벨트 산책로에서 만난 명자나무 꽃송이입니다.
붉은빛을 띠우며 수줍게 꽃송이가 만들어져 피어나기 시작합니다.


반석산 정상 팔각정으로 가는 산책로.. 맨발의 청춘? 요즘 맨발 산책하기가 대세인가요..
우천, 낙뢰시.. 맨발 걷기는 안전사고.. 위험하오니 자제하라는 현수막입니다. ↓



동탄 반석산 하산길 만난 곱게 핀 연분홍 빛 고운 진달래입니다.
봄맞이 설렘과.. 더불어 혹독했던 3월.. 마지막 날입니다.
봄꽃들이 피어나기 시작하는 시즌.. 불손한 일기 속 겨울을 빠져나와.. 진달래꽃.. 바라보기..



봄꽃들의 바라보며 반석산 에코벨트 산책로를 모두 돌아보며 봄꽃들의 향연장?
현장의 봄꽃들을.. 사진촬영을 모두 마친 후.. 반석산 정상 팔각정 입구에 도착을 합니다.


화성시 동탄신도시 소재 반석산 정상 팔각정입니다.


영남지방 산불로 인한 경각심...
반석산 정상 팔각정 주변에는 산불 진화용 소화기가 비치되어 있더이다.

반석산 정상에서 하산하며 바라본 노작호수공원 아담한 호수입니다.

등산하며 우리 모두 필연적.. 경각심으로 건조한 날씨 등, 산책하며.. 산불조심!.. "화재 없는 행복미래".. 머릿속에 늘 유념합니다..
동탄 1 신도시 다은마을 길 건너 있는 부담 없이 등, 산책하기 좋은 반석산 에코벨트(울림의 신비로운 분위기 있는 길) 산책로 주변..
노란 산수유, 연분홍 진달래, 매화, 백목련, 수즙은 명자나무 꽃망울..터질 듯 꽃망울 을 터트리고 있는 즈음 3월 마무리 잘 하시고..
봄이 오긴 왔나요? 어수선한 정국 안정과, 산불피해를 본 이재민께 힘내시라고 마음속 깊게 기도하며.. 환절기 건강 유의 하세요.
감사합니다.^^*